날짜를 잡은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참석자를 결정하는 것이다.

당신이 날짜를 정한 후에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누가 참석할지 결정하는 것이다. 누가 초대되어야 하는지에 대해 당신이 확실히 동의할 수 있도록 두 사람 모두 앉아서 이것에 대해 이야기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정원이나 집보다 더 많은 방문객들을 초대하고 싶다면 적절한 장소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장소나 교회를 빌려야 할 수도 있다.

아시아의 결혼 문화는 다른 활동들로 가득 차 있다.

아시아의 결혼식은 결혼식 날 외에도 많은 행사들이 있다.

아시아 결혼식은 아시아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만큼 즐겁지 않다. 중국의 결혼식은 날짜를 정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 그들은 달이 복을 받고 음력을 따르도록 노력한다.

그 근거는 부부가 정확히 같은 30세에 신혼여행을 시작할 수 있기 때문인데, 이런 스타일의 결혼식은 모든 것을 커플에게 적합하게 만들어준다는 것이다. 그들은 신혼여행을 가거나 별도의 비행기를 예약하지 않아도 된다. 그들은 이런 종류의 결혼식을 가지고 휴가를 보낼 것이다. 실제로, 그것은 그들이 갖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예약을 하거나 추가 비용을 지불하다스웨덴에서는 작거나 젊은 여자들도 결혼식에 참가한다.

꽃보다 그들이 들고 있는 꽃다발을 만드는데 향기로운 허브가 사용된다. 인천웨딩컨설팅 신랑은 또한 배고픈 트롤들이 결혼식에서 성문이 깨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전통이 있기 때문에 그의 주머니에도 티메스가 있을 것이다.제사장은 구루 고빈드가 내려놓은 종말기도에 모두 참여하라고 명할 것이다. 제사장이 일어서서 들은 아르다스가 그 부부를 축복하고 그 부부를 알린다. 제사장이 분배하는 프라사드라는 그 후 모든 신도들이 함께 참여한다.

신부 파티의 인원수를 제한하라 나는 두 명 혹은 한 명 추천한다 신부 파티는 당신이 필요로 할 꽃다발과 부토니에 대한 적은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교회와 리셉션 홀에 어떤 종류의 장식이 필요한지 결정해야 할 것이다 한 가지 계획할 것은 사진작가 이다결혼식용 남성복 패션이 전부는 아니다. 그것은 단지 상황에 달려있다.

가장 중요한 팁은 패션이 당신의 편안함을 해치지 말아야 할 경우에 당신의 양복이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선택하라.일단 구매를 하고 나면 모든 것을 조립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예산 결혼식을 계획할 때 당신은 사람들을 고용하기 보다는 직접 일을 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을 하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꽃꽂이를 조립하고, 꾸미고, 비디오 테이프를 만들고, 웨딩 카크를 만드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

그리고 사진찍기결혼식때 여름시즌을 선택해서 추위와 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그것을 과시하고 최고의 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그리고 날씨가 좋기 때문에 그것은 모든 사람들을 즐겁게 한다.

당신이 지출한 모든 것과 지출한 것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라 당신이 현재 지출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의 예산을 고수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안다면 당신의 하루 일과를 비용이 많이 들 필요가 없다.입어야 할 것은 까다로운 결혼식이 될 수 있다.

사람들이 옷을 입는 방식에서 가장 좋은 것과 가장 나쁜 것을 끌어낼 수 있다.

당신이 그들에게 만족하는 드레스와 턱시도를 선택할 때 당신은 그들이 입고 있는 옷이 단지 47에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원하지 않는다. 결혼식 파티에서 무시당하거나 어울리지 않는다고 느끼는 사람들을 데리고 있다당신이 결혼식을 계획할 때 비교 쇼핑은 매우 도움이 된다. 교회와 리셉션 임대료에 대한 가격을 위해 전화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결혼식을 계획한다면 당신은 교회가 아닌 공원에서 결혼식을 하는 것이 더 비용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리셉션에 라이온스 클럽 방이나 엘크스 로지를 사용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n 호텔 리셉션 홀을 선택하기 전에 모든 옵션을 고려하고 쇼핑하고 비교한다.

그렇다면 빨간색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면 안 가져갈 이유가 없어. 진홍색 결혼식에서 신부들은 빨간 옷을 입을 수 있고(아마 하얀 옷으로), 꽃들은 빨간 장미나 튤립으로 만들어질 수 있고, 케이크는 빨간색으로 얼려질 수 있고, 테이블보 같은 장식들도 빨간색으로 나와 상호 즐길 수 있는 훌륭한 모티브가 될 거야. 신랑과 신부 둘 다친구와 가족은 값싼 결혼 아이디어를 찾는 첫 번째 원천이다. 장소, 그들이 어떻게 놀라운 초대장을 만들었는지 물어본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그들의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거나 그들이 어떻게 꽃을 피웠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게 한다면, 그들은 기꺼이 기꺼이 공유할 것이다.힌두교의 결혼식은 성스러운 불에 관한 것이지만, 기독교의 결혼식은 일반적으로 교회 시크 결혼식에서 대조에 의해 엄숙하게 거행될 필요는 없지만, 시크교 서적이 끌리는 홀에서 거행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