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 진짜 PPC 서비스는 구글 구글의 광고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까다롭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포함하고 있다면, 즉시 고도로 표적이 된 방문객들을 얻는다고 말했다.

위의 5단계 과정에서 수십 가지 잘못된 점이 있지만, 임씨는 안에 남아 있는 주요 항목 중 2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추정된다. 사실, 우리는 모두 관련된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두 단계의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2%를 알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성공적인 2%의 테스트를 받은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익숙한 경우, 실제로 웹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네트워크 마케팅과 정확히 같은 성질을 공유한다(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 사람) 물론, 보통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을 덜 받는 경향이 있다.

당신의 계열사 제안을 홍보하는 것을 볼 때, 당신의 노력을 방해하는 한 가지는 아이템에 URL을 지시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은 당신의 프로그램을 대략적으로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시간을 가진 만큼 고객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하는 것이고, 원시 계열사 링크를 통한 직접 연결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소비자들은 사람들이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할 것이라고 상상할 것이다. 그래서 그 틈새, 즉 그 자리를 감안할 때 제휴 마케팅 기회가 있어야만 한다.

음, 아니, 항상 그런 건 아니야

인터넷이 있다면 최소한 간단한 변경을 하고 차이를 업로드하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이 사이트의 예외는 전문가가 설계할 수 있지만, 몇 가지 변경사항의 정말 놀라운 중요성이 있었다. 대답해야 할 질문은, 몇 분 정도 당신을 고려하는 간단한 변경을 하기 위해 디자이너가 비용을 지불하기 시작하고 기다리는 것이다.

지금까지 인기를 끌었지만 경쟁이 심하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라. 그렇게 해서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이 될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격전의 기회를 갖게 되었다. 이것은 단순히 검색 엔진을 사용하고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하여 판매를 받을 때만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볼 수 롤배치 있다.

판매를 받을 때, 당신은 결코 그것을 잃을 수 없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시간의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당신이 접촉할 수 있는 제품에 달려있다.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며, 온라인에 접속하여 돈을 조작하는 것을 꿈꾸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 시간을 갖고 다른 방법을 시도해보라. 제휴 과정을 홍보하기 위해 실제 최고를 파악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시도하라. 첫 번째 선택을 할 때만 다른 선택을 주의 깊게 살펴보라. 그리고 어떤 선택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알아보기 위해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라. 광고를 자주 회전시키는 것은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거대한 열쇠는 항상 당신의 목표 독자층을 아는 것이다.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맞춤화하라 – 많은 엄마들이 거의 매주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내는 것은 이 인구통계학적으로 전혀 흥미로울 수 있다.

나는 당신이 수익을 얻기를 바라며 다양한 인터넷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단계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구매 계약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 금방 실망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일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에 한 번 수표를 발행하고, 또한 당신의 지불 시간 기회를 위해 만들어진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생선을 만들도록 최소의 수입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나는 당신의 산업에서 포럼이나 최고의 블로그를 배우고 읽는 데 하루 30분에서 45분만을 할애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사업을 배우기 위해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다.

항상 당신이 생산적인 일에 참여함으로써 제 시간에 돈을 사용한다면 당신에게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몇 가지 최상의 키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키워드는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검색 엔진에 완벽하게 입력하는 것입니다.경쟁이 거의 없고 트래픽만 충분할 정도로 키워드를 찾아야 키워드 과학 테스트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