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은 내가 아니다. 많은 고등학생들은 단지 그들이 단지 대학을 가지지 않았을 때, 그들의 부모님이나 친구들의 또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용한다.

대학은 그다지 많지 않다. 많은 고등학생들은 단지 그들이 대학에 입학하지 않았을 때,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입학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용한다.

이 아이들에게 보통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부적절하게 행동하고 낙제하거나 몇 번의 임기 후에 그냥 떠난다는 것이다.

미국 교육부에서 인정한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자체에 인가가 필요하다. 대학이 없는 경우, 본질적으로 정부에 의해 인가되지 않은 졸업장은 전혀 가치가 없다. 슬프게도 개인이 그러한 바가지 교육에 수천 달러를 투자할 수 있는 것은 전혀 없다.

나는 실제로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어떻게 해야 하는가?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치료사를 시도해봐, 너에게 맞는 사람을 찾을 때까지. 문제는 상담사와 끊임없이 함께 있지 않아.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받은 좋은 제안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어. 그러니 열린 마음으로 들어가라.

초과 소비 – 대학의 학년 평균과 학생들이 일주일 안에 소비하는 다양한 음료의 종류에 직접적인 비례 관계가 있다.

더 많은 음료가 있을수록, 학점이 낮을수록. 그래서 만약 당신이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다면, 단지 내일까지 일을 빼서 미루고, 분명히, 어떤 실용적인 사람은 그것이 가는 길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연방 정부가 연수생에게 제공하는 상이다. 마찬가지로, 재정 지원에 관한 경우 선호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실제로 이러한 상은 종종 상환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교육 보조금을 재정적인 필요, 자격 및 자금 일정에 따라 지급하는 첫 번째 기술 중 하나여야 한다.

이는 그들이 등록금 및 기타 대학 관련 지출에 사용할 수 있는 매우 선행된 서비스 기반 교육 대학 보조금에 분산되어 있음을 의미한다.

대학원생과 학부생 모두에게 존재하는 것

어떤 사람들은 단지 저축 계좌에 현금을 꽂기 위해 고른다. 왜냐하면 저축 계좌는 시간이 어려울 때 털기가 매우 간단하고 추가 돈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에 반대한다.

물론, 당신은 어떤 것이 끊임없이 나타나고 그것은 결코 그렇게 행사하지 않는다.

세금 혜택 – 전략에 들어가는 현금은 세후입니다. 그러나 수입은 세금이 부과되고 수령인에게 대학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만들어진 분배는 연방 비과세입니다. 일부 주에서도 비슷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철수하기 시작한 해까지 세금 신고가 없습니다.

이게 당신을 놀라게 하는 건가요? 대학에 가기 위해 발을 들여야 할 엄청난 비용이 있을 것이라고 믿었고 그래서 계속 미루고 있었는가? 자, 다시 한번 믿어보십시오. 여러분에게 실제로 개방된 이 멋진 창구를 가지고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항상 상상했던 대학 교육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를 보여주셨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그 제품이 과학자와 전문가로서 항상 점차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주제가 바뀌게 될 수 있다는 것일 수 있다.

왜냐하면 현장은 더 많은 것을 발견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요즘 많은 회사들이 재교육을 고집하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료 온라인 대학 교육을 끝낼 계획이라면, 여러분은 아마도 그 제품이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구식이거나 인기 있는 주제가 아닌 사람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돈의 얼마가 긴장을 어떻게 다룰 것인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그들이 어떤 중요한 요행으로 인해 결국 긴장을 어떻게 다룰지에 대한 공식적인 과정을 밟게 되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단지 현재 문제의 주요 부분인 정확히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미국 교육부에서 인가한 온라인 대학 학위를 받기 위해서는 대학 소방공무원 자체에 인가가 필요하다. 대학이 없는 경우 개인은 그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연방정부의 인증을 받지 못한 기본적인 졸업장은 정확히 어떤 가치도 없다. 유감스럽게도 한 사람이 그러한 사기 교육에 수천 달러를 투자할 수 있는 것은 없다.

대출 확보는 대학금융교육대학 준비의 또 다른 선택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대출을 청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경우만 효과가 있다.

대출을 요청하기 위해 은행에 갈 수 있다.

여기서 문제는 이자율로 인해 시간이 늘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이것은 부모가 정기적으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한 나쁜 생각이 아니다.아이가 졸업하는 즉시, 그들은 부채를 청산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청구서의 잔액을 더 빨리 지불하고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목표는 자녀들이 큰 대학 대출을 확보하지 않도록 충분한 돈을 절약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것을 돈으로 지불하거나 쓸 수 있도록 충분히 보존하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