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 패널의 키패드에는 보통 세 가지 유형의 버튼이 더 있다.

제어반 키패드에는 보통 3가지 추가 버튼이 있다.

그러나 화재경보기, 의료 비상 및 공황의 경우. 사람은 3초 동안 버튼을 눌러야 한다.

감시 회사는 경보를 받고 적절한 당국을 보낼 것이다. 이 비상 버튼은 긴급 요원을 신속하게 파견하기 위해 밖에 있다.

범죄자들은 액세서리를 팔기 쉬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도둑으로부터 원치 않는 관심을 끌 수 있는 위치에 있다면,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그리고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시력이 관련된 큰 티켓들을 보관하라. 집 안팎을 산책하고 무엇이 보이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음영은 정말로 당신의 주택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작은 투자로서 절도를 절약한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략에 대비하고 있다.

하지만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것은 없는가? 언제 필요할 때 빨리 나갈 수 있어? 제로? 만약 포화상태가 그것을 작동시키는 방법을 알고 있거나 이것이 당신이 인생에서 방해가 된다면 당신은 약간 지나치게 열성적인 보안 시스템이 당신에게 쓸모없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의 가족이 불꽃을 피해야 한다면 당신의 현관문에 있는 15개의 자물쇠는 완전히 위험할 수 있다.

신중함 때문에 과잉 살상 실수

가정용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정리하기 위해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유선 시스템을 설치한 경우, 가정 구조가 그에 따라 상당히 위험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다른 가정과 함께 당신의 가정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다.

핸드,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획득하면 보안에 필요한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안의 링크 계층을 구축하기 시작한다는 것은 야생에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 물리적 보안 계층에 관련된 것이 있어야 한다.

효과적 코웨이렌탈 인 보안 중 하나는 죽은 보안이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강제 발견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보안 경보 도어 지지대다. 도어 브레이스조차 250파운드의 남자도 당신의 문을 발로 차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든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벽이나 울타리와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방어와 관련된 다음이 어떻게 문과 창문, 무엇이 먼저 오는지 가정한다.

그것은 도둑들이 아무도 그 회사를 볼 수 없는 단순한 사실에 근거하여 그들의 일을 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거주지의 실제 외부에 잘 조명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어떤 종류의 시간 잠재적 지점들. 효과적인 해결책은 움직임 탐지기 조명이다. 이 저렴한 장치들은 다음과 같이 설정될 수 있다.

뭔가가 가까이에 있을 때마다 켜지다

심리보안의 다른 표본으로는 ‘개 주의’ 표지판이나 ‘외부 경미한’ 표지판이 있다.

단 한 번 더 판단한 범죄자를 멈추게 하고 더 쉬운 표적으로 나아가게 하지 않는다. 제어반 키패드에는 보통 세 가지 종류의 버튼이 더 있다.

화재경보기, 의료 비상 및 공황을 위해 이러한 종류의 버튼은 보통 3초 동안 버튼을 눌러야 한다.

감시 회사는 알람을 찾아서 적절한 당국을 보내야 한다.

이 비상 버튼은 쉽게 긴급 직원을 급파한다.

회원

집을 소유하고 있거나, 당신의 보안 주택 보안에 대해 두려워하기 위해 받은 아파트에 사는 사람이라면 연간 600억 달러의 산업이다. 당신이 멈추고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그래서 아웃렛은 그들의 집과 가구에 상당한 액수의 돈을 투자했기 때문에 보안 제품이나 보안 시스템을 살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보호할 가치가 있다.

이제 보안 시스템 컴퓨터를 만드는 과정에 대한 몇 가지 핵심 팁과 지침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이 지침은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고 지침이 될 수 있다.

긴급한 상황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키패드 코드를 입력하는 것이 사용자에게 유리하도록 경보 시스템이 보장되어야 한다.

긴급한 상황에서 버튼을 더듬는 것이 마지막인 경우, 당신은 단지 그것을 사용하는 데 무지한 사람 때문에 경보가 사라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번거로울 수 있고 여전히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당황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타이머를 구입하면 매우 빨리 더러워지고 어두워지기 몇 분 전에 집에 사람이 서성거리지 않도록 설정한다.

도둑이 아파트라는 환상을 만들어 낼 것이다. 당신은 기본적인 플러그인 유닛을 구입할 수 있고, 당신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주는 약간의 하드와이어를 가질 수 있다.

문짝 아래, 바위 닫힌 현관문 아래, 또는 궁극적으로 우편함 아래에 열쇠를 숨기지 마십시오. 미립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