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골드는 특히 경기침체가 끝나지 않은 지금 금을 백업 계획으로 재도입하고 있으며, 치유가 안 될 것이라는 우려가 있다

KB골드는 금을 백업 계획으로 재도입하고 있는데, 특히 경기침체가 끝나지 않았고 치유가 없을 것이라는 우려가 있기 때문에, 자산과 부를 강하고 청렴한 금에 두느니 가치가 떨어지는 달러로 예약하시겠습니까?

금을 팔 때, 몇 가지 대안과 대안이 있다.

이것들은 환상적인 급여를 받는 대안에 팔리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점과 마찬가지로, 옵션인 정제업자, 전당포, 보석상, 금 기념품, 이베이도 평가해야 할 단점이 있다.

그래서 금은 흔치 않고, 가치 있고, 많이 찾는 제품이다. 따라서 금의 50%는 보석류에, 40%는 금괴에, 나머지는 상업용 및 의료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금을 얼마나 소유해야 하는가? 대부분의 투자당국은 당신이 소유한 재산의 10%를 금으로 보유할 것을 제안한다.

그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극단적으로 들릴 수도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는 거의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다.

나는 정확한 양이 당신의 투자 목표로 귀결된다고 생각한다.

동시에, 중국에서는 성장이 둔화되고 있고, 아시아의 많은 나라들은 실제로 최근에 그들만의 금융 시스템 포획을 경험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아시아 구매자들에 의해 금 가격의 많은 증가가 먹혀들었다고 의심한다.

지금 당장은 현금이 극동에서 프리미엄이고, 금을 팔려고 서두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아마도 금을 사려고 서두르는 것도 없을 것이다.

그 요인은 다른 금속들이 서로 다른 밀도 인터넷고물상 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더 어려운 금속과 더 부드러운 금속을 함께 입으면, 점차적으로 더 부드러운 금속이 해를 입게 될 것이다.

9k 금 : 375% 순수 스탬프 375 콜링 9k 금은 핫도그 고기라고 부르는 것과 같습니다. 금이 들어있는 금 같은 펑크는 미국을 포함한 수많은 국가에서 금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실버: 금과 마찬가지로, 은은 가장 순수한 형태의 스털링 실버는 925% 순수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925 실버는 구리, 백금, 그리고/또는 아연과 합금되어 있다.

실버 제웰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기 위해, 내 블로그 항목인 “Flashes is Not Gold: 당신이 스털링 실버에 대해 이해해야 할 모든 것: 최근, 나는 그것이 1,500달러 미만으로 내려왔을 때 정말로 많은 금을 구매할 준비를 했다.온스 그것은 온스당 1,500달러 이하가 되지 않았고 나는 그것을 위해 현금을 보존하지 않았다. 만약 그렇게 된다면, 나는 매달 약간의 양을 계속 구입한다.

금상호기금은 물리적으로 보유하지 않고 금을 사는 또 다른 방법이다. 그들은 ETF, 옵션, 선물과 함께 수많은 금광 회사에 투자할 수도 있다.

상호기금은 주식과 ETF와 약간 다르다. 당신은 단순히 인터넷에 가서 즉시 구매할 수 없다. 당신의 구매 비용은 당신이 다시 한번 주문할 때 그 거래일의 마지막에 펀드 요금이 될 것이다. 어떤 상호기금은 또한 부담을 부과한다.

그것은 하나의 짐이다. 구매 시, 판매 시, 그리고 심지어 두 가지 방법 모두 부담금이 많지 않기 때문에 투자하기 전에 신중하게 쇄크하십시오.

수백 년의 연금술사들은 금이 염기 금속 금으로부터 만들어질 수 없다는 것이 화학적 측면인 원자 번호 79이며, Au(금이라는 뜻의 라틴어 이름 뒤에)라는 기호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보증할 것이다. 고귀한 가스를 제외하고 금은 이해되지 않는 반응성 성분이다.

금과 관련된 현재의 금융 환경을 초기에 이해해야 한다.

금 비용은 항상 높다고 들었기 때문에, 이웃과 온라인에서 금 시설을 위한 현금의 범퍼 크롭은 여러 가지 이유로, 위의 2호에 언급되어 있는 금의 비율은 2008년에 시장이 타격을 입었다는 것을 고려하면 지금보다 훨씬 더 좋은 시간이 없다. 현금을 벌려고 한다면 금을 제공할 수 있다.

이 질문은 1970년대의 금거품이 다시 한번 붕괴되도록 촉발시킨 것이 무엇인지 살펴봄으로써 대응할 수 있다.

금은 현금으로 보여진다. 점점 더 많은 돈이 경제에 유입될수록 희토류 원소의 비율이 더 높아진다. 1979년 카터 대통령은 폴 볼커를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이 1970년대 경제를 야기하는 충격적인 인플레이션에 대한 해결책을 약속함에 따라 선택했다. 그는 연방기금 금리를 인상함으로써 그렇게 했다. FFR) 서로에게 제공할 때, FFR은 은행들이 부과하는 이자율이다. 이 금리가 상승함에 따라, 은행들은 기본적으로 다른 은행들로부터 빌리는 것이 더 어렵거나 더 비싸다고 느끼기 때문에, 이것은 경제에서 현금을 끌어낸다. Fed Funds Rate가 9%를 넘었을 때, 금 가격은 순전히 하락하기 시작했다.

금과 은을 함께 섞는 것은 유행이지만, 접촉하는 보석은 바로 같은 금속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로 만들어지지만, 10k는 결코 18k와 함께 사용해서는 안 된다. 정확히 같은 것은 백금, 티타늄 등이 있는 금을 입는 것을 선택한다.

어떤 금의 가라트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인지를 결정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생각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