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발견은 당신의 재산이 항상 완전히 관여하는 것처럼 느끼게 하려고 노력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재산이 항상 완전히 관여하고 있다고 느끼게 하려고 노력하라. 당신의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늘리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또 다른 권고사항은 당신의 집의 일부로 타이머에 있는 단위 조명이다. 이것은 침입자가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강탈할 수 있는 기간을 확실히 계획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든다.

유리문 슬라이딩은 특별한 도전을 제공한다.

파손에 정말 취약하다. 보안 강화는 금속 막대나 빗자루 손잡이를 바닥 트랙 내부에 위치시키는 것이다. 어떤 미닫이문은 문 안의 위와 아래에 있는 그들의 트랙에서 들어올릴 수 있다.

어떤 미닫이문은 단지 그것이 어떻게 앉는지 조절하는 것이다. 이 문은 문이 실제로 들어올릴 수 없도록 하기 위해 문 안의 나사를 조정한다.

바그다드 시내에 사세요? 네오? 그렇다면 그 현대판 폭탄 리는 당신 자신의 요구가 절반 이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사실이고, 범죄가 없는 것은 없지만, 합리적인 예방책에는 일반적으로 납선 옹벽이 포함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몇 개의 합리적인 자물쇠, 견고한 문, 잘 유지된 집은 당신의 돈을 훔치려고 시도하는 가치 있는 가게 조수들이 유언비어를 사용하는 시도되고 시험된 전술을 사용하여 당신을 더 괴롭히게 할 것이다. 과장된 주장은 똑똑하게 쇼핑하고, 당신의 요구를 알고, 당신의 심장이 당신의 입을 지배하도록 허락하라.

전화 다이얼러는 정확히 이렇게 들릴 것이다. 경보가 울리면 장비가 미리 프로그램된 무(No)로 다이얼을 누르고, 그 후 보안 서비스에 연락하고, 에디너버그에서 경찰 및/또는 소방서에 통보된다.

고도화, 가격 상승으로 디지털 레코더 시스템(DVR)을 포함할 수 있는 4, 8 또는 16개의 채널 홈 보안 카메라를 설치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당신의 집을 감시하고 고통스러운 드라이브에 어떤 움직임도 기록할 것이다. 당신은 갈 수 있을 것이고 또한 당신의 편리함에서 어떤 사건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시스템은 곤충 사료를 구내에 대략적으로 모니터할 수 있다.

컴퓨터 스테이션, 노트북, 모바일 기기에서 사람을 보낼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계속 어디에 있든지 당신의 집에 갈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이러한 시스템은 유선이나 무선이 될 수 있다.

무선 시스템은 매우 이상적이다. 당신이 무선 시스템을 진행시킬 때 쉽게 가져갈 수 있는 훌륭한 아파트가 될 수 있다.

집을 떠날 때마다 모든 창문과 문에 대해 잠갔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블록을 짧은 산책을 하거나 몇 분 후에 트랙폰으로 떠날 경우에라도 이것은 사실이다. 많은 집들이 방금 앞 입구를 걸어간 사람에게 도둑맞는다. 유사하게, 당신은 당신이 움직일 때마다 자물쇠로 모든 것을 바꿔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새로운 건물을 만들 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열쇠가 있는지 모른다. 또한 지금 당신은 또한 알아야 한다.

자동차 열쇠를 잃어버리는 사람이 있는 자물쇠를 바꾸세요

보안과 관련된 추가를 위해 목재 다월을 구입하고 걸고 유리문을 여는 것. 침입자인 누군가가 어떻게든 질문 잠금을 깨는 위치에 있다.

그는 창문을 손상시키지 않고 나무로 창문을 여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전기 회로 가정용 보안 시스템은 어떤가? 이것들은 가장 간단한 표피 시스템으로, 그것들은 매우 흔한 하나의 단순한 표현이 되게 한다.

이것들은 도둑이 당신의 집에 당신의 집을 이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진입로를 포함하여 당신의 집의 피부를 보호하는 환상적인 일을 한다.

두 가지 종류의 전기 회로 경보가 있다: 개방 회로 시스템과 폐쇄 회로 시스템. 제어 패널의 키패드는 보통 화재 경보, 의료 비상 및 공황을 위한 세 가지 추가 버튼을 가지고 있다.

3초 동안 버튼을 누르고 있어야 한다.

감시 회사는 경보를 수신하고 올바른 당국을 보낼 것이다. 이 비상 버튼은 긴급팀의 빠른 파견을 위한 준비가 되어 있다.

둘째, 최적의 보안시스템은 실제 모든 구역을 감시할 수 있는 제어패널을 가지고 있다.

A구역은 주택보안의 일부인 문이나 창문이다. 가정경보시스템은 8구역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 안에서 확장할 수 있고 32곳까지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그들의 안전웹 사이트 홈경보시스템이 모든 가정을 커버하도록 할 수 있다.

세계 각국에서 특히 미국과 미국의 주택 강도율이 높은 나라에서는 지구 주변의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는 주택 침입의 양을 상상할 수 있을 뿐이다. 보안 경보 시스템은 안전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를 얻고 늘리는 것이 상대적으로 저렴할 수 있다.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당신의 집에 99달러에 설치될 수 있고 가정을 안전하게 유지할 것이다.
심리상담
심리적인 안전에 관한 다른 것들은 개 표지판이나 심지어 야외에서 당신의 불빛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