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구성하는 소재는 당신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만든 자료는 당신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동기부여 콘텐츠를 만들 때, 당신은 확실히 소셜 미디어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자료를 생산하는 것의 이점을 볼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될 수 있고 자주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훌륭한 홍보 비용 현금 전문가 홍보 회사는 당신에게 매달 1만 달러 이상의 비용을 빠르게 지불할 수 있다.

대부분의 웹사이트 소유주들은 단지 훌륭한 홍보를 위해 그런 종류의 돈을 가지고 있지 않다.

여러분이 성공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로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온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 카카오 친구 늘리기 하면서,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르기가 어려운가?

그 큰 점프에 대해 듣기 위해서(그리고 모든 것이 사업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알려 줘. 조금 후에 말해줄게.

소셜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것이 귀사의 소셜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것에 관한 문제일 때, 귀사의 개인 홈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채널이 실제로 공개되어 있고, 귀사의 진술과 활동을 통해 귀사의 조직을 검토할 때 매우 다양하다. 귀사의 모든 사람이 실제로 게시한 내용을 아무도 주목하지 않을 것이며, 귀사의 조직을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다는 것을 믿어서는 안 된다. 당신이 대중적이어야 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끊임없이 객관적인 sns 마케팅을 추구해야 하고 항상 목적을 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익하다고 생각되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소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함께 싼다.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조직을 볼 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의 목표 중 하나는 구축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는 것, 당신의 중심이 되어야 할 작은 조직의 대다수에 대해서는, 당신이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방문자를 보내는 것. 왜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당신이 원하는 규칙을 결정하는 이유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넣을 수 없다, 그들은 당신의 계정을 폐쇄할 수 있다, 혹은 그들은 심지어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 있다.

사이트, 아무도 당신에게서 멀리 갈 수 없다.

페이스북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 SNS 마케팅 지속 활동 마케팅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결되기 위해 그 안에 삶을 계속 숨쉬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도구와 기능 사용 – 소셜 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와 기능을 사용하여 회사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도구를 분석하고 팔로워와 서비스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조직에 남아 있든지 간에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이 고객을 도울 수 없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기를 원합니다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할지 실제로 선택했을 때,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라고 가정할 수 있는 당신의 집으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들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그들과 함께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블로그로 그들을 안내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때, 나의 블로그 사이트에 더 자세한 설명을 하고, 또는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결핍 – 만약 당신이 새 차를 구입하고 싶어하고 당신이 자동차 뒷마당을 확인한다면, 당신의 눈을 사로잡는 특정한 자동차를 보는 것을 상상해보라.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자동차를 생산하지 않는다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