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전세계적으로 매년 사용되는 3개의 타이탄은 엄청난 745미터의 힙을 가진 인도였다.

2011년 전세계에서 매년 사용되는 3개의 티탄은 428톤을 소비한 중국에 이어 745톤의 엄청난 메트릭 더미를 가진 인도였고, 128톤의 제비를 소비하는 절름발이 미국은 결국 세계 각지에서 금을 빨아들이는 거대한 소용돌이로 끝났다. 금은 그것이 경멸받는 곳에서 가치가 있는 곳으로 흘러가고 있다.

번성하는 아시아는 결국 더 많은 금을 사게 된다. 2011년 세계 금 이사회에 따르면, 중국 고객 금 수요는 25% 증가했고 인도에서는 믿을 수 없는 38% 증가했다.

2012년 6월, 판아시아 골드 거래소는 중국에서 문을 온라인고물상 열 것이며, 미국의 보기 흉한 세나니건들과는 달리, 각 계약은 실제 금에 대한 타이틀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금에 의해 완전히 뒷받침되는 최초의 미래 금 계약이 될 것이다. 뉴욕과 런던에 금의 비용이 정해졌을 때, 결국 아시아에 남아 있는 금이 아시아에 매장되어서는 안 된다면, 그 날들이 아시아에 매장되어서는 안 될 가능성이 매우 진솔하다.

나는 티타늄의 매력에 가장 지속적인 요인은 당신이 슈퍼히어로였다면 당신의 반지는 무엇으로 만들어졌을까 하는 것이다. 쉬운 대답

금은 향후 급격한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온스당 5천 달러가 될 수도 있다.

그러나 대공황이 세계와 함께 발전한 후에야 대공황의 금과 디플레이션에 관한 한, 나는 금이 500달러로 다시 내려가고 백금은 산업용 금속이며 디플레이션 경제에서 다소 약해질 것으로 예상한다.

금장신구는 2가지 기본요소로 귀중하다. 금은 귀금속의 가장 유연하고 유순하다. 그 결과, 숙련된 보석상은 순금으로 사용했을 때 매우 복잡하고 예술적인 귀금속을 생산할 수 있다.

둘째, 금은 그 어떤 금속보다도 가치가 좋다. 그 조각이 오래되고 체인의 연결고리가 끊어져도 금은 녹아내릴 수 있고 수입이 든다.

티타늄: 티타늄은 매우 순수한 유형(99%)으로 사용되는 회색 흰색 금속으로, 티타늄은 저렴하고 탄력적이며 경량이다. 그것은 백금과 금에 비해 깃털 빛을 느낀다. 마찬가지로 100% 저알러제닉이다.

금의 비율은 증권거래소나 부동산시장에서의 변동성이 전혀 없다. 이것은 당신이 투자하는 현금이 시장 내 급격한 침체에 훨씬 더 안전하고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를 확보하는데 더 도움이 된다는 것을 나타낸다.OK, 당신은 나를 믿기 어렵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이 어떻게 그리고 왜 사실인지 이해하기 위해 매우 오랜 시간과 많은 연구 연구가 필요했다. 만약 우리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한다면, 그것은 그렇다. 현금의 양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데 필수적입니다.역사는 유동 자금의 양이 분명히 무관하다는 의심의 그림자를 넘어서는 사례로 가득합니다. 우리가 볼 눈이 있다면

이 때 그만은 새로운 통화를 제공하기로 결정하고 그 과정에서 오래된 통화로부터 6노를 흘린다. 즉, 10억 개의 올드 리라 노트는 새로운 리라 노트에 의해 바로 바뀐다. 이것을 생각해 보라; 10억 개의 올드 리라가 모두 하나의 리라로 대체되고, 혈액순환에 있는 수많은 억만 리라 노트가 사라졌는데, 모두 하나의 리라 노트에 의해 바뀌었다.

2번째 큰 거짓말은 현금 공급이 결정적이라면 (거짓말 # 1) 그만이 그것을 철저히 관리할 필요가 있다면 (거짓말 # 2) 미국과 같은 30만 명의 개인과 함께 경제를 가져 가십시오. 우리가 엄청난 수처럼 들리는 현금 공급에 1,000,000,000 달러 (10억 달러)를 포함하면, 그것은 333 달러, 3 달러와 30 3 센트에 불과합니다. 미국 시민 당 현재 진실입니다. 솔직히, 누군가가 당신에게 3달러와 30센트를 준다면 그것은 당신의 경제에 상당한 차이를 만들 것인가? 메신드 안

미국 국민이 깨어나기엔 이미 오래 전의 일이다. 야만적인 유물은 금이 아니다. 그것은 세계의 종이 통화다. 무서운 속도로 타락하고 있다.

지구상에 건전한 통화는 단 한 개도 남아 있지 않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그러한 제품을 복원하는 것은 경제적이지 않을 것이지만, 스크랩으로 쉽게 제공될 수 있다.

1은 본질적으로 상황에 대한 동전과 같은 품목의 명시된 가치를 얻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의 스크랩 금을 받아들이는 대리점에서 작은 마진보다 낮은 금 가치를 얻을 것이다.

텅스텐: 텅스텐 카바이드는 저렴하고 무겁고 극도로 탄력적이다. 내가 보석가게에서 일할 때, 나는 고객들에게 우리의 텅스텐 결혼 밴드를 긁어내려고 도전하곤 했다. 어떤 사람들은 바닥이나 금속 카운터에서 반지를 긁으며 오랜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나를 사로잡았다. 하지만 아무도 나를 긁기 위해 다루지 않았다.

필수 팁 : 전염병과 같은 이러한 장소를 방지하십시오!그들은 최고의 사기꾼이다. 그들은 금 전문가다. 그들은 매일 금을 사고 판다. 그들은 매일 금을 산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이것을 한다.

그들은 하루 종일 너를 이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