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마찬가지로 임신 마지막 3개월 내내 매우 유익하다.

임신 3개월 내내 매우 유익하다. 이 단계에서는 신체에 많은 수정이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달력이 도움이 될 것이다. 도구는 잘못된 노동과 수축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의료 전문가로부터 조언을 구해야 할 요건이 있다면

이것은 임신에서 발견되는 가장 흔한 합병증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여성 혈당 수치가 호르몬 변화로 인해 불규칙해지기 때문에 임신 중 임신성 당뇨병이 일어나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또한 건강한 식단을 고수하고, 담배를 피우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건강한 체중을 보존함으로써 임신성 당뇨병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임신을 계획함으로써 임신을 예방할 수 있다.

영아 간 시간

임신했을 때, 당신은 HIV 검사를 받을 생각을 해야 한다.

설사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더라도, 그래서 당신의 아기보다 먼저 아는 것이 가장 좋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건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가능성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HIV에 대해 교육받은 의사를 찾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피로나 피로도 마찬가지로 임신 보조 신호다. 그러나 이것은 마찬가지로 수면 부족, 바쁜 일정, 호르몬 불균형 때문에 임신 내내 호르몬제 프로게스테론이 증가하고 있어 피로감을 유발하고 있다.

이 징후는 임신 후 첫 주에 일찍 경험할 수 있다.

적당한 운동은 임신 후 체중 감량에 경탄한다.

당신은 잘 준비된 캐주얼하지만 규칙적인 걷기, 조깅 그리고 심근경색 운동으로 약간의 스트레칭을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임신 중 진단된 가장 흔한 합병증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여성 혈당 수치가 호르몬 변화로 인해 불규칙하게 된다는 사실 때문에 임신 중 임신성 당뇨병이 운동하는 것은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건강한 식단을 고수하고, 흡연을 하지 않고, 술을 섭취하지 않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함으로써 임신성 당뇨병을 피할 수 있다.

또한 임신성 당뇨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녀 사이에 충분한 시간을 주기 위해 임신 계획을 세우는 것

출산 중에 당신을 돕기 위해 두라를 사용하는 것은 임신을 통해 엄마를 돕는 지원 전문가다. 그녀는 출산 전략을 만들 때 엄마를 도울 수도 있고, 자연 출산을 돕기 위해 함께 일하거나, 단지 심리적인 지원을 사용할 수도 있다.

임신 3단계와 마지막 단계는 세 번째 3개월이다. 이것은 28주에서 40주 사이에 일어난다. 임신 3개월 내내 빠른 체중 증가가 일어난다. 이 시간 내내 아기의 눈은 뜨고 빛을 볼 수 있다.

이것은 아기에게 큰 전환점이다. 임신의 다른 단계가 무엇인가? 3번째 3개월은 출산 전 마지막이다. 최종 발달은 이 단계에서 이루어지며, 출산 전에 보호 마감이 두꺼워지기 시작한다.

임신 중에 코골이가 증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파트너가 잠을 잘 수 없는 코를 많이 고는다면, 당신의 기도가 열리도록 코걸이를 사용해보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가 입을 수 있는 귀마개를 선택해서 그들이 더 나은 밤잠을 잘 수 있도록 돕고 싶을 것이다.

유방 연성 – 유방은 부드러움, 부어오르는 것과 같은 상당한 변화를 보일 수 있으며, PMS에 의해 야기된다고 믿기 때문에 이 징후를 무시하는 수많은 여성들이 더 섬세해진다.

임신 시 성병에 걸릴 가능성이 있는 경우를 확인하는 것이 현명한 개념이다. 치료 없이 방치하면 stds와 태아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성병에 대한 많은 검사는 혈액, 소변 또는 교황 얼룩 샘플로 이루어진다. 만약 성병에 걸렸다면, 당신은 당신의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제왕절개를 해야 할 것이다.

실제로 기간을 놓치거나 연기한 것은 임신의 초기 징후가 될 수 있다.

왜냐하면 기간이 월경 불규칙성이나 다른 건강 문제로 인해 누락되었을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는 신호로 생각된다. 어 바나나몰 떤 여성들은 불규칙한 월경 기간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기간을 가졌던 마지막 시간과 그 중 한 명이라면 임신했다고 생각하기 전에 매달 간격을 기억해야 한다.

임신 중, 몸을 지탱할 필요가 있고, 잠자는 동안, 잠잘 때 편리함과 도움을 위해 임신한 배를 요람에 넣을 수 있는 베개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무릎 사이에 부드러운 베개를 가지고 잠을 자는 것을 돕기 위해 규칙적인 베개를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뱃속에 있는 다른 베개는 일반적으로 임신 중에 잠을 자는 가장 선호하는 방법이다.

메스꺼움과 토하는 것도 임신의 초기 징후인데, 이것은 또한 이른 아침 병이라고도 불린다. 이것은 전형적인 임신 시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