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의 엄청난 변화는 실제로 아무것도 같지 않고 그래서 음악도 그대로 남겨졌다.

혁신의 엄청난 변화는 실제로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고 그래서 음악은 이렇게 큰 변화로 인해 많은 현대적 유형의 발전을 가져왔다. 이것을 당신의 범위 내에서 만들기 위해, 온라인 음악 상점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시작되었다. 모든 사람들은 서비스와 제품이 어떻게 음악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믿을 수 있는 현실을 믿었지만, 모든 것이 당신의 눈앞에 남아 있다.

그러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아마도 비교적 음악적으로 훈련되고 그들의 집에 악기를 가질 여유가 없을 정도로 운이 좋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족이나 친구들 사이에 예술가가 있다면, 그들의 능력이 무엇이든, 당신은 그들이 그들의 집에서 악기를 가지고 함께 모이는 것을 들을 때마다 그들이 연주하는 것을 들으니 흥분할 것이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가족 농장의 노래, 춤, 만지작거림 등을 다루기 위해 모여들거나 누군가가 피아노의 힘을 연주하는 것을 듣는 것을 좋아한다.

음악을 듣는 것은 매우 고마웠고 매우 고마웠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음악 산업을 완전히 망칠 수도 있다.

음악에 대한 사람들의 선택은 이제 사물의 전자적인 측면으로 옮겨가고 있다.

그리고 이제, 그것은 온라인에서 빠르게 이용 가능하다.

현대인의 삶을 생각할 때 우리는 스트레스를 믿는다. 일상 생활의 욕구가 우리에게 개인적인 평화를 빼앗겼다. 우리는 시간이 있을 때에도 우리에게 무거운 생각과 걱정이 걸려 있는 음악은 여기서 연주하는 중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음악의 편안한 결과는 스트레스를 없애고 불안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고 종종 조용히 잠을 자게 한다.

어떤 과학자들은 잠을 자기 45분 전에 부드러운 음악을 듣는 것이 사람들이 더 오래 자고 더 잘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을 실제로 발견했다.

가장 위대하고/또는 가장 인기 있는 음악은 수익의 대부분을 얻을 수 있고 엄청난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그들은 항상 음악으로 돈을 버는 유일한 것은 아니다. OKAY 나는 여기서 수백만 대의 자동차나 새 집들을 이야기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이 라이브 음악 장소에서 공연을 하거나, 자신의 음악을 발표하거나, 제공하거나, 덜 주류 라디오 쇼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음악으로 돈을 벌 수 있다.

절차를 개선하는 간단한 방법은 음악 구조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번들을 사용하여 작업 계획, 절차 작성,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연주하는지 보는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온라인 비트 제작자와 메이커 비트 메이커를 좋아해서 내가 뇌에서 연주하고 있는 멜로디를 돕는다.

접촉을 하라; 음악 시장에서 두드러진 좋은 친구들을 사귀고 유지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인정받는 예술가를 위한 드레이프 인상뿐만 아니라 기능에서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왜 올디스는 단순히 올디스에 머물 수 없을까, 클래식 록은 그렇게 머물 수 없을까, 그룬지는 그룬지로 남아 있을까? 올디스나 클래식 록과 같은 용어는 충분한 시간을 가진 음악을 가리키는가, 아니면 특정 시대의 음악을 가리키는가? 나는 후자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범주의 음악은 국경을 이동함에 따라 얇아진다. Oldies 방송국이 70년대와 80년대 초반의 일을 연주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수록, 전통적으로 Oldies라고 불리는 회전 레코드를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었다. 즉, 1950년대와 60년대의 AM 라디오 히트곡들은 대부분 카리브해 섬에서 온 밥 말리였다. uk, Salsa, Calypso, Merengue, Punta는 카리브해 음악의 널리 알려진 디자인 중 몇 가지이지만, Reggae는 가장 인기가 있고 Bob Marley는 이 디자인을 인기 있는 보컬리스트로 이해되었다. Bob Marley는 Reggae에게 독특한 삶을 불어넣은 전설적인 보컬리스트로 이해되었다. Reggae를 인기 있게 만든 다른 인기 아티스트들은 Desmond Decker, Jimmy Cliff, Prince Buster UB40이었다. 그들은 이 음악으로 유명한 또 다른 인기 밴드였다. 서부의 카리브해 음악 하지만 밥 말리는 왕이고 그의 음악은 그의 슬픈 죽음 이후 영원히 두드러질 것이다. 그의 아이 지기 말리는 그에게서 레게를 제작하는 일을 맡았다.

더 많은 미지의 아티스트를 시도하고 싶다면, 그들에게서 제공되는 음악을 무료로 벗겨내라. 아마존이나 아이튠즈와 같은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조차도 때때로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좋아할 수도 있고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는 곡에 현금을 쓰지 않고 음악 도서관을 개발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녹음된 음악의 초기에도, 당신은 실제로 처음에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훨씬 더 많지 않았을 것이다. 특히 라디오의 혁신 이전에 당신은 가능하다면 축음기를 구입해야 하고, 그리고 나서 레코드를 파는 가게를 찾아야 한다.

개인적으로, 나는 개인이 모든 것에 대해 분별력이 있는 한, 확실히 괜찮다고 생각한다.

만약 있다면, 리믹스, 매쉬업을 홍보하는 웹사이트가 있어 korean Heritage 야 하고, 그런 스타일이 필요하다. 결국, 현대 음악의 변화는 실제로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가 개인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다. 나는 그렇게 하기 위해 애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