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오늘날 시장에서 작동하는 것은 미래에 없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에는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번 한 바퀴 돌기 위해 조직하고 있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의 가치는 10달러에 13만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 계좌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투자의 순가치는 54,392달러다. 현실에서 당신은 전통적인 주택담보대출을 덜 빚지고 있을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했을 경우 쉽게 상쇄될 수 있다.

시간 범위

마케팅 담당자를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을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일반적으로 가능한 지속적인 성공으로 끌어올릴 것이다(이것이 단순히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실제로 50퍼센트나 떨어진 것을 인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 내가 함께 끝낸 것은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사고 재활하는 데 5백만 달러를 벌어들인다는 더 침울한 설명과 함께 종이(즉, 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특히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첫 번째는 모든 사람이 그들이 바치고 싶은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는 자금을 소유하는 것보다, 이것은 확실히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두 번째 옵션을 이끌어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도록 보장한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선택하고, 2만 달러를 내려놓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훌륭한 현금 접근 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한다.

Plus,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단지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말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면, 죄송합니다, 이 투자 옵션은 세부사항에 있어서 그렇게 간단하지 않고 간단하지 않다.

경쟁을 덜 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면, 당신은 세무청, 유언장, 도매업에 참여하여 건설한다.

우리가 함께 이 산업 여행을 계속하면서, 나는 당신에게 각각의 틈새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진정한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전체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사라지는 것일까, 아니면 그때 문제 해결사가 되는 것일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될 수 있는 수원 우성 테크노파크 열쇠가 될 수 있다.

부동산은 또한 기업이다. 여기서 당신의 세입자는 물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되는 서비스 요원도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을 준다면, 당신이 임대할 의무가 있는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임대하지 못할 수 있다.

이들을 제거하기 위해 플레이스 관리자는 시장 또는 시장 이상의 수리비를 청구하며, 해당 부동산을 완전히 유지 관리하기 위해 제대로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사업이나 파트너를 위해 대출을 받거나 사업을 이용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하라. 이것은 시간을 관리하기 위해 성실하지 않은 개인들을 잘라내는 방법이지만, 더 나아가, 그것은 트랙 특정인이나 설립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당신의 과거 미래를 갈 준비를 하고 있고, 그들이 최선의 방법으로 대출하거나 투자하기를 열망한다면.

마지막으로, 간단하지만 매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방법이 있다.

중개인이라고 불리는 것을 통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도매업자는 심층 할인으로 부동산을 통제하거나 구입하여 저축한 돈을 당신에게 전가하는 사람이다. 그들은 보통 거래에 대해 묻고, 실사를 탐구한 다음, 일을 하는 이메일 박스에 거래를 바로 보낸다.

부동산 투자의 내외부를 보여 줄 수 있는 경험 많은 투자자들을 찾아라. 그들은 당신과 함께 그들의 경험 중 몇 가지를 공유할 수 있고, 당신이 수리 의식을 돌볼 수 있도록 제안할 수 있다.

당신의 담보 대출 의무를 제때에 존중하기 위해 항상 충분한 자금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는 단지 당신이 부동산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이 구매는 저렴하고 높은 전략을 팔기 위해 나중에 더 높은 가격을 가진 부동산을 홍보한다.

당신은 당신의 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당신의 지출 금액에 대한 자금을 벌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투자는 부동산 중개업자와는 다른 이유로 부동산을 매각하는 경우도 있지만, 부동산을 소유한 자를 대표하여 면허를 취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면허를 취득하지 않는 상황에서 부동산투자업자는 부동산을 매각하고, 매각하고, 관리하고, 임대하고, 대여하고, 거의 모든 이익에 대한 계약의 양도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