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으로 가장 흔한 방법은 부동산을 순수 투자로 사는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보통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현 단계에서 주택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지불하는 현금이 적기 때문에 투자 현금에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이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자들은 ROI를 위한 부동산을 찾고 있거나 투자 수익을 회복하고 있고, 여전히 디딤 보석이 아니기 때문이다. 부동산업자나 시장 고문이 모든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할 수 있는지 확인하여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부동산을 사려고 하기 전에, 당신이 점점 더 많이 팔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라. 당신은 앞으로 풀려나고 싶어하고 극도로 이익을 얻고, 시장 스타일을 확인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미국의 대출 지역을 계속 낮추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으로 이사하고 있다.

그래서 주택 가격이 그들의 기록적인 낮은 수준에 도달한 좋은 추세를 보라.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 지역의 어느 주택이든 $ 10,000에 20,000을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다른 현금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습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및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비용을 포함합니다. 플러스, 간단하게 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해야하는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랬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다면 몇 년이 지난 후에도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그리 기본적인 것이 아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특정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에 대해 서로 같은, 현금이나 세금 감면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가처분소득을 더 많이 갖도록 전화해야 한다.

첫째, 부동산 가격 하락이 중요한데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에 비해 집값 하락이 눈에 띈다. 이는 종종 낮은 형태가 나쁜 지표다. 둘째, 폐업한 부동산은 주로 구매자들에게 거부할 수 없는 것이긴 하지만, 작년 36%에서 이번 휴가철 39%로 증가한 부동산 판매 증가는 종종 큰 지표다. 저비용의 경우, 그것은 그들의 장기적 재정 상태에 정말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압류된 주택담보대출자들은 실제로 부동산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을 염두에 두고 있는 것은 수익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서 경쟁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효율적인 위기 이후 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은퇴 기간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그들이 가지고 있는 당신의 이익에 의존했다.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성공은 실제로 당신이 어떻게 알고 온라인 게임을 하는가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시장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하는 데 능숙하다면, 위의 예보다 훨씬 더 편리하다. 또는 대상 부동산을 인수하는 것에 관해서? 물론, 그것의 환상적인 전략과 대출자들은 결국 최저가에 가까운 이자율이 보통 최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은 한 매각 기한 조항을 행사하는 것 외에 다른 방향으로 기울게 된다(보통 당신이 가지고 있는 그 판매자들은 보통 최저 이자율을 가지고 있지 않다, 바람직하다).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대출자들이 대중적인 수익을 얻기 위해 그들의 대안을 행사하는 경향이 상당히 더 강할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대출의 실제 회사입니다. 보통 저당권과 이자율 및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당신은 거래를 협상하고 웹 사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어떻게 부동산에 투자하기 시작하는지 알아보세요.누군가가 방 한 개짜리 아파트를 임대하면서 매력적인 미국 전역에 퍼져있는 7,500개 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한 사람이 되기 위해 부동산에 투자하기 시작하셨죠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건설) 단기적으로 달러에 대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내는 것이 시장에서 가장 큰 것이다. 그리고 나서, 적절한 실체와 계획을 웹사이트에 설정하라.

3단계 – 일관성 있고 지속적: 부동산은 정말로 부자가 되는 빠른 시스템이다. 부동산은 부유한 기간이고 수익에 약간의 빠른 현금을 투자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그것을 실제 부동산을 생산하는 것을 보기 위해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계속 개선해야 한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돈을 잃을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그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