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팁은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적에서만 긁힌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적에만 팁과 팁이 긁힌다. 물론, 어떤 팁은 진정으로 필요한 것이 경험된 내부자 정보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올바른 지침으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식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자동차 소비자들은 스스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추정할 수 있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철, 그리고 진짜 더위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반드시 차량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인하고 점검하라. 만약 당신이 올 봄에 AC 시스템을 아직 가동하지 않았다면,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작동하도록 하라. 창문을 모두 열고 벌레를 이빨에 꽂은 채 도로를 날아가는 것.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어떤 주요 작업보다 먼저 가게에서 당신의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당신은 실제로 일을 거의 하지 않음으로써 그들의 능력, 비용, 전문성에 대해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주요 작업에 대한 2차 관점을 얻을 수 없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적인 전화를 할 수 있다.

당신이 의학 진단에서 발견된 것을 알기 위해 당신이 다른 곳에 간다면, 2차 관점과 전문적인 것을 위해 다른 곳에 간다면. 정확히 동일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상당히 다르므로, 왜 그런지 묻지 마십시오.

전문가를 뽑을 때, 다양한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전문가가 모든 것을 연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더 높은 통찰력과 훨씬 더 큰 경험을 제공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작업에 대한 가격 견적, 부품과 노동에 대한 서비스 보증의 세부사항, 모든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만약 기계공이 서면 견적을 제시하지 않는다면, 너무 게을러서 할 수 없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두고 있는 것이다. 당신은 어느 게임도 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비용과 보증 정보로 무장했을 때, 당신의 비용을 줄일 수 있는지 둘러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노란색 페이지를 넘기면 옵션이 제공되지만, 목록에 있는 상점 중 어느 곳에서나 자동차가 팁톱 모양으로 나올지 알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것은 제정신은 말할 것도 없고, 당신의 재정적인 보안에 유난히 중요하다.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 작업을 찾는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하기 전에 그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차를 구입하는 즉시, 당신은 운전하고 기분이 좋다. 왜냐하면 그것은 주차장에서 갓 떨어져 있고 수리 작업이 필요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은 당신의 정기적인 자동차 서비스를 퀵서비스 위한 좋은 장소를 찾기에 완벽한 시기이고, 운이 좋으면, 몇몇 주요 차량 수리 작업을 지연시킬 것이다.

브레이크가 잘 작동하고 있지만 소음이 크게 발생하면 이를 개선하기 위한 조치가 있다.

당신의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교체하여 많은 소리를 내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스퀴키 브레이크는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의 결과일 수 있다.

이 가게에서 특별품이 제공되는 특정 시간 ? 광고에 쫓는 것보다 신뢰하는 차량 서비스 센터에서 독특한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훨씬 낫다. 저가 자동차 서비스가 부적절하게 수행되면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자동차 부품 수리 작업의 첫 번째 포인터는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 매뉴얼을 통해 확인하십시오. 수리 시 어떤 유형의 혼란도 방지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및 트럭 트리거 플러그의 변경 시간을 정의한다.

모든 제조업체는 차량 부품 교체를 지연하지 않는다.

야외에서 멋지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인사를 받는 차량 수리 작업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고 서비스 개인이 곧 당신과 함께 할 것이라는 것을 알릴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나서 자동차를 현지 정비사로 몰고 가십시오. 제작 및 모델 안내서에는 2시간으로 작업 목록이 나와 있다.

전문가가 1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가정하십시오. 아마도 부당할 수도 있지만, 2시간 동안 계속 비용을 청구할 수 있는 추가 시간은 상점의 순수 수익이다.

사기를 바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수준이 있기 때문에 빈도에 대한 인식이 왜곡된다. 뉴스에 나오는 노골적인 바가지들이 있다.

그리고 터무니없는 가격과 가격 견적과 같은 공통적인 요소들과 서비스 고객들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공격적인 공포 전략들이 있다.

이런 일들은 매일 일어난다.

서비스 기술자를 선정할 때, 많은 이유들을 독립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기술자가 그에게 더 높은 통찰력과 훨씬 큰 경험을 제공하는 모든 것에 대해 일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많은 차고들이 지나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