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플러그인을 통해 사용자가 웹 사이트 운영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음

WordPress 플러그인은 사용자가 원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하며, 가장 중요한 몇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며 설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웹사이트에서 재미있는 인용문을 표시하기 위해 들어가면 JPF Quotes Extension을 다운로드하고 보험료라고 말하는 사람과 사진을 찍는 것과 함께 좋아하는 무작위 인용문을 보여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소비하는 노력은 할 수 있는 한 가치가 있다!원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HTML 코드를 추가하여 사이트에 Google AdSense를 포함시켜 수익을 올리는 등의 모든 WordPress를 구성하십시오.

그의 연설 내내 WordPress 27 버전 57의 라이브 데모가 2008년 11월 중 언젠가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며 현재 13,000개의 블로그가 테스트 중입니다.

여기서부터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맨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인 탭을 누르고자 합니다. 축하합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에 업로드해야 하는 플러그인 두 개를 조사하십시오. 계속하여 여기에 나열된 플러그인을 찾아서 회사 오른쪽의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치하십시오!

내가 워드프레스를 생각할 때, 내가 최근에 더 저렴한 가격에 멋진 것과 관련된 비디오 카메라가 있고, 목적에 쉽게 사용할 수 있다.

1클릭 설치와 5분 후에 개인이 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보다 더 쉬워질까?

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유용한가? 나는 당신이 묻는 것을 듣는다. 몇 년 동안 블로그를 하고 플랫폼을 안팎으로 사용한 후에, 그것은 바로 워드프레스에게 바로 내려온다. 여기서 워드프레스가 당신의 웹사이트의 외관과 느낌을 바꾸기 위해 세부적인 테마 디렉토리 사이트 테마를 사용하는 몇 가지 이유: 당신은 이슈를 특징하거나 코드화할 필요가 없다. 수천 개의 무료, 프리미엄, 그리고 전문 테마가 있다.

아이폰과의 웹사이트 친화적인 성격과 이 아이폰 애플리케이션(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베리뿐만 아니라 다른 모바일 모바일을 포함한 다른 플랫폼을 위한 일부 새로운 앱을 만들고 있다.

블로그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모든 블로거들은 항상 AdSense로 눈을 돌린다. 처음에 AdSense 계정을 승인받는 유일한 기술은 블로거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는 것이었지만, 현재 블로거들은 그들의 AdSense 계정을 블로거 글로 승인하는 것을 어렵게 생각하고 있다.

반면에, 자기 주최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또 다른 이점은 보통 이런 작은 변화들만으로 Ad Seense에 대한 블로그를 승인받는 것이 더 간단하다. WordPress로 정적 웹 사이트를 시작할 수 있는 중요한 것은 게시물보다는 페이지를 사용하고, 서 내부를 통해 키워드와 설명을 추가하는 것이며, 특정 사이트는 정말 멋진 정적 비즈니스다. 위젯으로 사이드바의 모양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 총판 라.

이 아이폰의 웹사이트 친화적인 성격과 아이폰 애플리케이션(100k 이상 설치)의 성공으로 인해 WP는 블랙베리 추가 휴대폰을 포함한 다른 플랫폼을 위한 일부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러나 여전히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WordPress like는 블로그 팬들에게 매우 친숙하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WordPress를 블로그 기계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많은 독자들이 WordPress에 익숙해졌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WordPress를 사용한다면, 독자들은 당신의 세계 넓은 웹을 쉽게 돌아다닐 수 있다.

단어 표시 기능을 사용하는 템플릿을 선택하지 마십시오.이 템플릿 중 일부는 신문 디자인이라고 합니다.이 템플릿은 약간 더 어렵고 이해합니다. 기본 모양을 마스터하면 매우 잘 분기하여 단어 표시기의 태그 기능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있는 이전 게시물은 모두 어떠십니까? 새로운 연락처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키고 싶어서 돌아가서 편집하십시오.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는 것을 고려조차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두세 개를 고르고 더 이상 하기에는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 질 것이다. 그것은 평범한 일과 매우 시간을 소비하는 것이다.

직사각형 도구를 사용하여, 나는 760px X 200px 직사각형을 설명된 레이아웃에 배치했다. 나는 이 직사각형을 레이아웃의 상단, 디자인 및 이것을 위치시켜 당신의 헤더 외관을 위한 슬라이스를 만들었다. 이것을 하기 전에, 나는 스트로크를 무력화시키고 채웠다.

모든 블로거에게 트래픽은 필수적이다. 그들의 웹사이트가 실제로 호스팅되지 않든 간에, 간단한 말로, 검색 엔진을 위한 특정 블로그의 최적화와 검색 웹사이트로부터 트래픽을 얻기 위해 사용된다. 많은 검색 엔진 최적화 선택은 워드프레스 블로깅 서비스를 사용하여 제공되며 사용자를 특정 설정으로 제한하지 않는다.

블로거로 출판하는 것은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기사를 만드는 데는 보통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

특히 워드프레스로 전체 웹 사이트를 변경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수많은 것을 가지고 시스템을 로드하는 경우는 출판이 훨씬 더 빠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