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너들이 나쁜 행동을 바로잡는 것에 대해 비절제적인 것으로 알려져 왔기 때문에 그것은 분명히 거짓이다.

트레이너가 나쁜 행동을 바로잡는 것에 대해 비구축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트레이너가 아니라고 말할 때, 트레이너는 어떤 활동이 목표 활동이고 어떤 활동이 멀리 떨어져 있는지 이해하는 것을 돕고 있다.

개를 훈련시킬 때는 개 주인이 스스로 훈련에 대한 연구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필요하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적절한 방법으로 훈련시키는 법을 배움으로써, 여러분의 일을 훨씬 더 쉽게 적용하는 것을 피함으로써, 그것은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성취될 수 있고,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가 사실처럼 적응하기에 가장 쉬워질 수 있다.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가 있든 없든 상관없다; 당신이 개를 통해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는 개 훈련의 수준이나 종류가 무엇이 중요할 것인가? 당신은 정말로 개 복종 훈련을 관리할 수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좋은 개 트레이너의 지식과 기술 없이 적절하고 충분한 민첩성 훈련을 줄 수 있는가? 개 훈련의 다른 수준을 하는 길에 무슨 생각이 있니?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무심코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은 걱정과 함께 해야 할 수도 있다.

참아라 – 개에게 새로운 명령을 가르칠 때, 여러분은 참을성 있게 소리를 지르거나 개를 때려서 개를 벌하는 것은 개를 혼란시키고 겁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만약 주인이 그들의 인내심이 미끄러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당신은 코칭 세션을 끝내야 한다.

여러분이 외국에 있다고 상상해보라. 개인은 그런 언어를 경험하지 못한다.

화장실을 찾아야 한다.

하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인가? 어떻게든, 그 필요를 문명화된 방식으로 전달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상황을 표현하기 위한 가장 간단한 해결책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할 것이다. 강아지나 개가 그렇게 단순하게 할 수 있도록, 그들이 그 연관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운동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종종, 여러분의 식사는 그 대가로 사용된다. 이것은 단지 많은 개들에게 정말 잘 기능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단지 그들이 소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해서, 만약 긍정적인 강화를 위한 유일한 도구가 사용되기 위해 음식을 계속한다면, 나중에 도로 안에서 몇몇 간식에서 추가 파운드와 관련된 건강 문제가 있을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식이 문제를 가진 몇몇 개들은 보상으로 음식의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 클릭하는 사람은 여분의 무게를 더하지 않을 것이고, 피도가 그것을 파괴하지 않는 한 경제적이다. 주인이 물건을 잃어버리기 쉽고, 한두 개가 열쇠를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조깅을 하러 가는 것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지역에 산다면, 아마도 후자의 선택도 당신에게 가장 좋을 것이다. 당신은 종종 당신의 이웃이 당신이 하지 않을 이웃과 개를 경험하는 것에 대해 수용할 수 있을지를 측정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그들에게 물어볼 가치가 있을 것이다. 특히 그것은 완전히 이유 없이 정기적으로 일어난다.참고: 링크된 프로필은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규칙 재산은 일정해야 한다.

만약 사람이 강아지나 개를 침대나 소파에 놓아주고, 규칙은 가구를 사용하는 애완동물이 아니다. 그것은 그것을 혼란스럽게 한다.

성공적인 훈련 프로그램의 세 번째 핵심은 유연성이다. 만약 당신의 개가 당신의 위치를 파악하지 못하고 단지 당신의 코스를 유연하게 이해하지 못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면 당신의 애완동물을 훈련시킬 때 놀게 되는 많은 요소들 당신의 훈련 세션이 너무 길거나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세션이 너무 길거나, 당신의 훈련 시간이 너무 짧을 수도 있고, 당신의 개에게 주의를 분산시키는 것을 주변 환경으로 할 수도 있다.

당신의 훈련 프로그램은 더 작고 간단한 단계로 섭취되기 위해 당신이 마스터가 되기 위해 당신이 마스터가 되어 당신에게 제시하라. 현재 프로그램이 더 이상 원하는 만큼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의제!

여러분의 개가 여러분의 공격성과 연관되도록 도와주는 세 가지 훈련 팁을 주기 전에, 여러분의 개와 조금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배경 정보를 덮어 봅시다

종종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음식은 보상으로 사용된다. 이것은 많은 개들에게 정말 잘 기능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들이 소비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만약 긍정적인 강화를 위한 유일한 방법 동안 음식을 계속 사용한다면, 나중에 도로에는 몇 가지 간식으로 인한 추가 파운드지와 관련된 질병이 있을 수 있다.

또한, 특별한 식이요법을 가진 몇몇 개들은 보상으로 음식의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 A 클릭하는 사람은 여분의 무게를 더하지 않을 것이고, 피도가 파괴하지 않는 한 경제적이다. 그것이나 주인은 물건을 잃어버리기 쉽다.한두 개는 그 수법을 써야 한다.

돈 – 트레이너와 함께 일하면 꽤 비싼 대가를 받을 수 있다.

트레이너 자격에 따라 시간당 15달러+가 부과될 수 있다.

명심하라.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개에서 혼자 강남고양이분양 연습해야 한다.

끊임없이 짖거나, 물건을 씹거나, 소파에서 뛰어오르거나, 어쩌면 사람들을 물거나 하는 개는 다른 곳에서 환영받지 못한다.

적절한 개 훈련은 그의 주변 모든 사람들에게 그처럼 순간적인 행동을 하고, 앉고, 오고, 머물고, 내려가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훈련으로 시작한다.

작은 휴대용 클릭을 사용하여 교육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