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기로 개 훈련하는 것은 개에게 직접 훈련시키는 가장 인기 있는 기술 중 하나이다

찰칵찰칵 소리를 내며 훈련하는 것은 여러분의 개들을 스스로 훈련시키는 가장 인기 있는 기술 중 하나이다. 그것은 휴일 주말에 10분에서 30분 정도 걸리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좀 더 고립된 환경을 시도하고 당신의 영향력을 주의하라. 몸의 움직임과 일치하라. 구두 발급을 피하라(푸피 제외) 필요한 경우 물리적 강화와 제휴한 신호를 반복하라(신사하지만 단호하다).

만약 당신이 개 일을 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당신의 일은 그를 훈련시키고 관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독재적인 오그레 태스크마스터가 되는 것을 즐기면, 유명한 사람들은 짖어대고 수정하기 보다는 개와 함께 재미를 경험하고 싶어한다.

그런 종류의 훈련은 당신과 당신의 강아지에게 긴 하루를 만들어준다.

개 훈련에 관한 책을 얻고, 스스로 훈련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는데, 시간과 규율이 등록금 일정을 준수한다고 가정한다면 훌륭한 훈련을 제공하기를 원한다.

일관되게 가는 것이 중요하고 실제로 과거의 트랜닝 레슨을 기반으로 하는 이유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개는 훈련을 즐기고 싶어하지만, 물론, 여러분 둘 다 배워야 한다.

이 기둥은 관리하기가 쉬울 것이다. 왜냐하면 교육의 역학은 처음에는 약간 위압적일 수도 있지만, 그들은 하지 않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이다.

참아라 – 새 명령을 가르칠 때, 엔진 최적화 캠페인을 검색하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

개를 때려서 소리를 지르거나 벌을 주는 것은 단지 침대 방을 혼란시키고 겁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만약 주인이 인내심을 잃을 수 있다면, 당신은 그 일을 끝낼 필요가 있다.

크레이트 트레이닝은 몇 가지 방법으로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화분 훈련 문제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만약 그가 그의 집이 그의 집이라는 것을 안다면 개는 상자 안에서 자신을 덜어주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애완동물에게 불안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그것이 그의 안전한 집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이 집에 있지 않거나 해질녘에 잠을 잘 때 그곳에서 행복하다.

두 번째로 흔한 신화는 클릭 훈련을 시작할 때, 개가 영원히 개 클릭 훈련에 중독될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다시 한번 오해다; 개들은 언어에 반응할 수 있고, 비언어적인 명령에 반응할 수 있다.

당신은 개에게 정말로 선택하기를 원하는 제스처와 단어를 사용할 수 있다.

개인이 탑승하면, 그 사람은 지나가기 시작할 사람이 명령어를 듣고 명령이 따르는 순간, 개는 긍정적인 의견을 얻을 뿐만 아니라 클릭하는 사람을 클릭한다.

예를 들어, 피도가 앉으라고 하면!그가 앉자마자 클릭을 하고 또한 언어 칭찬이 처방된다. 다른 훈련 기간 동안 주저 없이 명령이 따를 때까지 계속 연습하라.

대부분의 개 주인이 하는 가장 흔한 일은 전문적인 과정을 수강하기 위해 개를 등록하는 것이다. 전문적인 훈련 과정과 관련하여 또는 교육용 DVD의 도움으로 개인에게 그것을 하는 것이 좋다. 훈련의 핵심 부분은 항상 당신이 알파 리더가 될 수 있고 사물을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다.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의 개는 훈련을 즐겨야 하지만, 물론, 여러분 둘 다 배워야 합니다, 그 기둥은 관리하기 쉬운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의 연습의 기계들이 처음에는 약간 위압적인 것에 대해 생각할지 모르지만, 그들은 쉽게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클릭 애완 동물 훈련은 동물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가져다 주어야 하기 때문에 단순히 개에게 행동을 하도록 가르치는 것이다(즉, 먹을 수 있는 간식, 장난감 등).

행동으로 귀결될 때, 주인들이 씹는 것으로 고통받는 다른 문제들은 거의 없을 수 있고 공격성은 가장 확립된 것 중 하나이다. 어떤 개들은 또한 가구에 뛰어오르는 것을 좋아하거나 그들의 스릴을 보여주는 사람들을 좋아한다.

이것들 중 어느 것도 바람직한 거래는 아니다.

개 훈련은 돈뿐만 아니라 많은 노력을 받고 말할 필요도 없이 인내심이나 인식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여러분의 노력은 개 훈련이 가혹하게 중단되어야 하는 옳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수행될 수 있다; 약간의 준비도 즉각적인 결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한 사람에게 그렇게 많은 방법들이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효과적이고 쉽게 훈련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런 나쁜 행동들을 바로잡으면서 미루어야 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그것들이 계속되도록 허락된다면, 당신의 강아지는 그것들이 완벽하게 괜찮다고 생각할 것이다.

나는 사람들이 애완동물에게 행동을 멈추기 위해 몇 가지 언어적 명령을 사용하도록 교육하려고 할 때, 예를 들어 개가 걷잡을 수 없이 짖을 때, 자연 본능은 실제로 그에게 소리를 지르고 “아니, 그만해”라고 외치는 것이다. 그래서 통조림이 당신의 말을 듣지 못하는 문제는 흥분된 상태가 있기 때문에 듣는 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래서 소리치는 것은 실패한다.

개들이 개인을 말 강남고양이분양 하지 않기 때문에 소리치는 것은 효과가 없다. 짖는 것을 멈추는 것은 통제된 퍼팅에서 짖는 것을 막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실제에 접근하는 사람에게 개가 짖는다면, 당신은 훈련할 시간을 따로 두어야 한다.

상황이 일어나기 전에 기다리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