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에 대해 확실히 확인하는 좋은 방법은 경찰을 배치하거나 범죄 정보에 대해 온라인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웃에 대해 확실히 확인하는 좋은 방법은 경찰을 배치하거나 범죄 정보에 대해 온라인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원은 해당 정보를 토대로 범죄율이 높거나 평균 또는 낮은지 여부를 알 수 있다.
최면

마찬가지로, 당신의 집이 확실히 점유하고 있다는 것을 감사하게 보이게 하려고 노력하라. 외부 조명의 커버리지를 강화하는 것은 합리적인 시작 방법이다. 또 다른 권고사항은 집 안에 타이머를 켜는 것이다. 이것은 침입자가 집에 있다는 환상을 만들어 내고, 사람이 당신의 집을 털 시대를 계획하는 것을 훨씬 어렵게 만든다.

무선 시스템이 작동하는 또 다른 방법은 모션 장치를 통해 작동하는 것이다. 무선 키패드에 이것들이 설정되면, 그들은 경보를 울릴 것이고, 또한 경찰을 항상 개와 함께 홈스라고 부를 수 있다.

그리고 방을 사용하는 동안 동물과의 움직임은 경보를 촉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무선 세트의 제어판은 전기가 사라지거나 도난 경보가 집의 전화선이나 배선을 절단할 경우, 그 자체의 작은 컴퓨터 Boasts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유사하다. 경보기는 여전히 중지될 것이다. 키패드는 중앙국에 알림 회사 직원들이 24시간마다 집을 감시하는 것을 알린다.

가정 보안 주택 보안 시스템은 노인들이 나이를 먹고, 파운드를 더 많이 올려서, 피해를 입힐 가능성이 더 높다. 도난 경보 시스템은 사실상 심각한 실수나 거짓말을 지원할 수 있다.

조경을 주의 깊게 생각해라 많은 사람들이 나무와 덤불이 더 좋은 고려사항일 수 있다는 생각을 갖게 된다. 결국, 그들은 침입자들이 외부에 대해 확실히 보는 것을 문제 삼게 만들고 있다.

이것이 어느 정도 유지되는 동안, 이것을 명심하라: 모든 조경은 도둑들에게 위장복을 줄 포인트를 준다. 당신은 행복한 매체를 발견해야 한다.

당신은 너무 많이 있지 않고, 편안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자신을 감싸야 한다.

트루더는 집을 스토킹할 때 변장할 곳이 있다.

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약 9백만 달러의 재산 범죄를 추정했고, 1억 5천 6백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그런 통계로, 나는 분명히 내 집과 우리 아이들을 침입자로부터 보호하고 싶다.

보통,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집에 들어온 경보음이 들리자마자, 그리고 슬프게도, 범죄자들은 경보음과 법 집행 기관이 도착하는 시간 내에 생각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고, 범죄자들은 또한 당신이 집에 침입해서, 때로는 5분도 채 안 되는 시간 안에, 당신이 돈이나 귀중품을 강탈하고, 그리고 나서 재빨리 후퇴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다.

내 추정에 따르면, 휴대폰 모니터링은 감시에 있어서 가장 좋다. 지능형 도둑에 의해 유선전화가 비활성화될 가능성이 있다.

휴대폰 칩을 제어판 내부에서 찾을 수 있으므로, 침입자가 가정용 에너지 키트 안에 있기를 원할 것이다. 그때까지 경보는 이미 발동되었을 것이다. 세포 혁신은 또한 당신의 소화 시스템의 완전한 보편적인 원격을 허용하고, 유선전화 접속은 최소한의 저항의 경로를 취하기 위해 제한이 있다.

일반적으로, 더 큰 보안 조치가 더 잘 짜여질 수 있는 더 큰 보안 조치들. 겉보기에 효과적이지 않아 보이는 조치들조차 사용될 수 있는 중요한 이유는 그들이 범죄자들에게 당신이 궁극적으로 당신의 소지품에 대해 충분히 신경 쓴다는 인상을 주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감옥에 가게 될 수 있는 보안 놀라움을 준비할 것인지, 아니면 더 나쁜 결과를 가져올 것인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러므로 가정 보안 보호와 관련된 어떤 것도 많은 범죄자들이 심지어 시도조차 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부동산 주변에 조명을 켜면 내 현관에 동작 센서 홍수등이 붙어있어서 빛이 많이 들어오도록 했다(특히 예상치 못한 감지 유닛의 회전으로) 강도들을 저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사건에서 취한 상품의 가치가 2,000달러에 육박하는 방법인데, 전형적인 강도가 2,000달러의 급여일을 위해 한 장소에서 10분 이하를 보낸다고 생각하면, 위험도가 낮은 기업에는 10퍼센트 미만의 주택 강도사건이 해결된다는 것을 고려할 때

미국이나 영국 같은 나라들이 주택 강도율이 높은 상황에서, 사람은 단지 지구 주변의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는 주택 침입의 양을 상상한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비교적 저렴할 수 있고 당신의 안전에 투자하는 것보다 더 안전한 투자는 없다. 전자 주택 보안 시스템은 단지 99달러밖에 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집에 설치될 수 있고 우리는 당신의 집을 안전하게 지킬 것이다.

모든 출입구는 매우 저렴한 핍홀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당신이 출입구를 열기 전에 방문자를 체크할 사람이 방문자를 체크할 수 있는 장치를 설치할 수 있다.

요점은 인터콤을 통해 당신은 whet을 결정하기 전에 발신자와 대화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