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라이브 음악의 대부분은 재즈, 록, 또는 뉴욕 블루스이다

뉴욕의 라이브 음악의 대부분은 재즈, 록 또는 뉴욕 블루스 재즈가 2,000년 만에 진화하기 시작했다. 스윙 음악, 비밥, 펑키 재즈 이후 재즈의 유형을 탄생시켰다. 이 진화는 니 블루스를 위해 포장된 이 진화 또한 확실히 도시화된 외모와 느낌을 가진 재즈 음악으로 가득 찬 블루스 스타일이다. 도시 역사 전반에 걸쳐 최근에 많은 재즈 클럽들이 있었다. 영토, 그리고 오늘날까지 그들의 재즈 클럽을 가진 몇몇 사람들은 여전히 그곳에 있다.

트랩 뮤직은 비트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점을 근거로 이런 식으로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고 가정한다.

이 때문에, 최근 청취자들조차 인식할 수 있는 친숙한 사운드가 나이트클럽에서 에너지 수준을 높게 유지하는 음악 Dj가 클럽에서 비교적 새로운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어떤 장르의 음악을 측정할 수 있는 적당한 방법이라는 점에서, 우연히도 익숙한 사운드가 사용되기 때문이다. 힙합 트랙에서 나온 소스는 오랫동안 클럽에서 연주되어 왔다.

테일러 스위프트 음악은 내슈빌이나 테네시 주 등지에서 사람들을 흥분시킬 수도 있지만 그녀의 음악은 영국 사람들에게 어필하지 않을 것이고 대부분의 유럽인들은 당신이 음악일 때 다양한 것으로 간주될 것이다. 따라서 새로운 연령의 음악, 세계 음악, 새로운 노래들이 그것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진 부스는 사진을 찍는 장소를 관찰하고 그 특정 지역의 개인들이 정말로 감상할 수 있는 올바른 음악을 연주해야 하는 모든 곳을 고용한다.

나는 라디오 가스 스톱에 의해 음악이 어떻게 분류되는지에 대한 진보성에 대한 생각에 동의하지 않는다. 나는 음악이 대략 28세가 될 때마다 좋은 올디스 장치를 연주할 자격이 있는 것 같다. 그것은 단지 지역적인 것이 아니라, 나는 이것을 수 많은 세월의 두 주에서 더 많은 기간 동안 알아차렸다.

어떤 곡들은 작곡을 반복한다; 많은 전통 음악들을 향해 나중에 어떻게 일을 훨씬 더 단순하게 만들 수 있을지를 보는 사람은 누구나 이러한 자질을 가지고 있다.

기억하라, 모든 복잡한 실제 음악은 보통 발견하기 어려운 훨씬 덜 어려운 구성 요소로 분해된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것의 오래된 저작권 법칙이 빠르게 접근해서 모든 것을 망친다고 생각하는 것만큼 좋은 것은 아니다. 노래에 5초짜리 비트를 사용하는 방법으로, 그것을 팔 가능성이 없다. 아니면 다운로드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스꽝스러운 곳이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모든 것이 실제로 Well이 되기 위해서는 나의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 한다.

나는 Remixes와 같은 사람들이 다른 강남유앤미 음악을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우스꽝스러운 저작권 규약에 직면하게 된

가장 중요한 것은, 음악 제작자가 쉽게 고용되기를 원한다.

가장 진보된 소프트웨어를 발견하여 음악을 비트할 수 있도록 유혹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항상 현명하지 않다. 사실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쉽게 사용할 수 있게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돈을 낭비하고 있을 뿐이다. 당신이 음악 제작자 소프트웨어를 구입할 때, 당신은 당신이 고품질의 음악을 조립하는 데 도움이 될 시스템을 구입해야 한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그것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멜로디 구조와 악기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을지라도 음악을 비트할 수 있게 해주는 소프트웨어를 만들기 위해, 비록 당신이 어느 순간 나의 롤랜드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 — 내가 우울하거나 지루하거나 단순히 연극을 좋아할 때, 나는 내 시트 음악을 꺼내서 단지 그것을 위해 앉는다. 내가 연주할 때 나는 단지 내 주변에서 일어나는 모든 것들과 떨어져 있는 것을 느낄 때 나는 단지 내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우리가 사람들을 갖는 순간 나는 내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좋아한다.

집에서, 나는 그들을 피아노에 둘러놓고 잼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내 인생의 주요 요소 중 하나이다.

서인도인들은 리듬을 만들기 위해 모든 것에 최적화할 것이다. 30년대에 진화한 강철 팬을 고려하라. 음식에서 연주되는 음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하지만 트리니다드 석유 산업 스틸 팬의 버려진 50갤런 드럼 내에서 만들어지는 것은 또한 결혼식을 위한 노래를 제공하는 이상적인 악기가 될 것이다. 칼립소는 카니발, 카리브해 음악, 특히 칼립소에서 카리브해 음악이 종종 있다.

시위와 사회공동체에 관한 이야기들 그러나 슬프게도 그것은 춤추는 서인도인들이 모리스 댄스 축제를 위해 다시 일하기 위해 그들의 직업을 떠나는 것에 관한 것이다.

8) 롤랜드 피아노를 치는 동안 나는 기분이 우울하거나 지루하거나 어쩌면 직설적인 연극을 좋아하는 동안, 악보를 꺼내서 피아노에 앉아 내가 연주할 때 나는 내 주변에서 일어나는 다른 모든 일들과는 별개로 나는 단지 내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좋아하고, 우리가 개인을 가진 후에, 나는 그들을 피아노에 둘러앉게 하고, 단지 내 삶의 스테이플에서 잼을 먹는 것을 더 좋아한다.

음악이 경쟁하지 않고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이 음악은 글로브 결혼 절차의 어조를 정하기 위해 사용되며, 먼저 그들의 예비 신부의 도착을 알리는 밝은 명랑한 음악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