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 마, 반복한다.

특별한 양탄자나 화분에 여분의 열쇠를 남기지 마.

그러지 마, 반복해서 특별한 양탄자나 화분에 여분의 열쇠를 남기지 마. 대신, 두 번째 집에서 올 때 잠길 경우를 대비해서 이웃이나 친구에게 여분의 대답을 해.

매년 6채씩 집을 털면 경찰이 통계에 의존해 모든 주택 강도의 60%가 문과 창문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주택 소유자들은 어 무인성인용품 떤 문과 창문도 잠그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의심할 여지 없이 부동산 보안을 개선할 수 있는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무선 보안 카메라를 통해서이다.

대부분의 가정 보안 시스템을 만드는 안전은 경보를 울릴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잠재적인 침해로 그것을 준 사업에도 경고한다.

만약 당신이 문제가 되지 않는 것에 익숙하고, 실제 경보가 울리면, 보안 회사가 경고를 받을 것이라는 사실에 대한 통지를 시작한다.

당신은 모든 것이 거의 괜찮은지 그리고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집을 확인하기 위해 법 집행 기관이 우편으로 보내질 것이다. 이제 보안 경보가 울리다. 여러분을 위한 특징!당신이 집에 있든 도시 밖에 있든, 당신은 주거가 침입자들로부터 안전할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결국, 모든 확률의 범죄자는 당신의 안전 조치를 시험해 보고 효과적인 조치만 제공할 것이다. 왜냐하면 범죄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을 좌절시키기 위해 포괄적인 보호를 시행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의 최선의 방법은 가정 보안 시스템이다. 그것은 다양한 센서가 당신의 집에 들어가기 위한 범죄 노력이 어떻게 문제가 되는지 확신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범죄 경로를 감지할 수 있다.

큰 소리로 울려 퍼지고 전 세계 은행과 기업들도 이러한 유형의 시스템에 대해 만든 현장에 경찰을 파견함으로써 실행에 옮길 것이다. 마찬가지로 가정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엄청나게 다양하다. 강도는 간단하고 비용이 덜 드는 탐지 스마트폰을 쉽게 무력화시킬 수 있다.

강도가 실제로 경보를 발동하거나 이 작업을 비활성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할 가능성이 있는 장치들의 배열이 더 복잡하고 생소하다.

현실을 직시하자면, 단순히 문을 잠그는 것은 운영상의 강도 방지 시스템의 일부분이다. 또한, 그 건물에 있는 무거운 개를 유지하는 것도 효과가 있다.

그래서, 이러한 것들에 대한 인식에서, 무료 강도 경보 시스템으로 간주될 수 있다.

텔레비전 광고는 가정용 경보 시스템이 당신을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으로부터 보호해 줄 것이라는 생각을 팔기 위해 만들어진다. 그러나 뉴스 보도를 의식하는 우리 모두는 현실에서, 당신의 부모님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당신의 문을 열고 바로 걸어 들어오는 것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과도한 기술 도난 경보 시스템이 제자리에 있을 때 어떻게 월급날이 미리 잡혀 있는가? 만약 도둑이 당신의 집에 침입할 수 있다면, 경보는 당국에 여러 번 요구하도록 경고할 것이다. 경보는 911로 전화하는 것보다 더 빨리 자산에 경보를 울릴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중요한 세부 사항을 해결하려는 노력 먼저 당신이 원하는 것을 개발하는 것은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 설정을 구축하는 것이다. 반면에 그것은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심각한 문제로 끝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다면, 그러나 가정 구조는 그것에 대처할 수 없지만, 그것은 꽤 위험해질 것이다. 오작동이 일어나든, 다른 가정에 의해 당신의 전체 가정을 위험에 빠뜨릴 가능성이 있다.

핸드,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획득하면 보안 기대에 충분할 수 있음

이웃의 안전을 확인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이웃 경찰과 대화를 나누거나 범죄 연구에 대한 DSL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원은 보통 이웃을 만들기 위해 범죄율이 높은지, 평균인지 낮은지를 말할 수 있다.

그 정보에 따르면, 당신은 아파트 보안 경보를 설치하려고 시도할 수도 있고 설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

보안 계층을 아는 것은 그 이름이 지적한 대로 심리적이고 침입자를 효과적으로 막지 못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물리적 보안 계층이 통합되어야 한다.

효과적인 보안의 좋은 예는 종종 데드볼트다. 왜? 심리적인 보안 억제책과는 달리 데드볼트는 강제적인 연결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다른 예는 도난 경보 도어 지지대다. 도어 브레이스는 250파운드의 남자가 당신의 문을 발로 차는 것을 사실상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

가정과 개인 보안과 같은 수많은 회사들은 직접 그리고 낮은 판매 가격으로 시스템을 판매한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기꺼이 당신의 설치를 종합한다면, 더 이상 기본 보안 시스템은 200달러에서 시작하는 법이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잠재적인 위험에 대비하여 당신의 집을 확보하기 위해 지불하는 작은 가격이 될 수 있다고 주장할 수 있다.

비용이 많이 드는 카테고리가 보안을 모니터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