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을 구입할 때 꼭 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비타민 구입이 한 가지에 충분한 양의 엽산을 함유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비타민을 구입할 때 반드시 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비타민 구입이 비타민 라벨을 한 번에 충분히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비타민 B 엽산 400 MCG가 필수적으로 적재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적어도 이보다 적은 비타민을 구입하지 말라. 이것은 엽산이 스피나 비피다와 같은 아기 내부의 문제 발생을 멈추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타민 C: 이것은 머리카락에서 독소를 파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산화제로 잘 알려져 있다.

비타민 C에는 제한된 과잉이 있고, 거주할 때 오래 걸릴 수도 있다.

그것은 어떤 부작용도 없고, 건강하고 더 강하게 유지하게 한다.

오베크, 구워서 먹거나 정상적으로 먹는다. 우리는 보통 감자를 포함한 많은 음식을 튀기는 경향이 있다.

보통 감자를 포함하여, 식사할 때 프렌치 프라이와 반대로, 던져진 샐러드나 구운 감자를 고르는 것과는 달리, 칼로리를 세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는 한, 드레싱이나 사워 크림에 더 매끈하게 하여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든다. 요컨대, 구운 야채는 일반적으로 튀긴 감자보다 비타민이 더 많다는 것이다.

엽산 (Folic Acid, Folate and B9) – 연구에 따르면 엽산이 가득 찬 식단은 우리의 기억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정보 처리 속도가 빨라질 수 있다.

아마도 가장 유명한 엽산 b 비타민 연구 중 하나는 네덜란드 여성에서 제인 더가 박사에 의해 수행되었고 50-70년 사이의 남성들은 그들의 식단에서 엽산의 증가된 수준을 받았고 개인들은 더 젊은 수입과 같은 전형적인 정신적 능력을 보여주었다.

비타민은 모든 종류의 형태뿐만 아니라 모든 색깔과 관련된 모든 형태로 들어갔다. 확실히 플린스톤과 같은 만화 캐릭터들의 지구 모양은 달콤했고 균형 잡힌 어떤 것보다 훨씬 더 사탕처럼 보였다.

당신이 천연자원에 따라 비타민을 원하는 이유는, 우리의 영양소가 실제로 너무 많이 빠져서, 우리의 공기, 물, 파편 안에 있는 오염물질 등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가 천연 비타민을 복용한다면, 그 악화되는 문제들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게 된 것을 당신의 몸에 제공할 수 있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비타민 C는 면역체계를 강화하고 심혈관 질환과 눈병 건강보조식품 을 퇴치하고 피부색의 성숙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감기에 걸리기 쉽기 때문에 비타민 C와 아연산화물스테이가 움직이는 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이 실제로 슈퍼마켓에서 더 멀리 공원을 탈출하고 하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엘리베이터와는 반대로 계단을 올라가고, 나무를 오르거나, 무엇이든 간에

야채와 과일을 먹는 것을 건너뛰고, 단지 한 사람이 여러 가지 식이요법을 하는 것만으로도 살아남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비타민/광물은 성장, 소화, 신경계 기능, 다른 세포를 위한 블록 놀이와 같은 생물학적 과정이 필요할 것이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과대 광고가 일반적인 장난감 트럭을 살고 있고, 당신의 관심을 끌기 위해 모든 것이 튀어나오지 않는다. 당신의 관심에 몇 가지 고관절 슬로건이나 심지어 그렇게 미묘한 섹스 어필도 없다.

비타민은 모든 종류의 형태로 나타났고, 색에 관해서는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은 플린스톤과 같은 만화 캐릭터의 모양과 관련된 것이었다. 우리는 달콤했고, 적절한 것 보다는 사탕에 훨씬 더 가까운 것 같았다.

비타민 C를 제외하고, 모든 수용성 비타민은 에너지 전달이나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의 대사에 기능하는 효소를 돕는다. 다시 말해서, 스포츠 영양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에너지로 이러한 영양분을 분명히 하는 것은 우리 몸에 힘든 일이 될 수 있다.

마지막 비타민 D Ought는 당신의 잠재적인 높이까지 자라기를 원하는 강한 뼈에 중요하다. 당신은 우유, 생선, 빛에서 이 비타민을 발견할 것이다. 태양은 몸의 높은 콜레스테롤을 비타민 D로 바꾸는 힘을 가지고 있다.

비타민의 필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우리가 섭취하고, 건조하고, 통조림하고, 추출하고, 포장한 비타민은 건강을 증진시키고 패스트푸드보다 모든 공백을 메우면서 그 목적을 달성한다.

사실 우리의 식품 가공의 진보는 비타민의 아이디어를 유지하는 데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순간이 왔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의 식품 가공의 진보는 그것의 식품 생산과 분배에 비해 많은 기아 문제를 해결했지만 동시에, 그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중요하다. 또한 섭취하는 것은 최적의 건강을 위해 충분한 영양분을 함유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건강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이제 그 중 가장 좋은 것, 과일, 곡물, 야채를 먹는 것도 이 특정한 문제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