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도용을 경계하라

신원 도용을 경계하라. 절대로, 어떤 조직에도 평판이 좋다고 확신하지 않고 개인 정보를 주지 마라. 만약 당신이 숙제를 분석하지 않는다면, 평화로운 숨결은 당신의 사회보장번호, 은행 계좌정보, 미세한 카드정보를 사기꾼에게 주고 있다.

1) 새로운 시작 당신은 모든 빚을 챙기고, 당신의 재정생활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새로운 시작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거의 그렇지 않다. 심지어 그 모든 불운을 벗어날 수 있는 능력도 없다. 또는 그 큰 결정이 강력한 상품이다. 그 미지급된 빚에 대한 세금 부담도 없고, 확실히 되돌아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것도 없다.

공개: 결국 당신은 그들의 서비스의 단점뿐만 아니라 완전한 이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당신은 신용등급 점수에 이것이 미칠 수 있는 절차, 수수료 및 영향을 진정으로 받을 수 있다.

만약 제공자가 모든 질문에 철저히 대답하지 않고 그들의 절차와 정책에 대한 서면 문서를 당신에게 제공한다면, 사람은 회사와 거래하는 것을 돕지 않는다.

첫째, 신용카드 채무결제제도는 금융성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데 이는 개인의 신용도가 계속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는 어떠한 제한 없이 충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게다가 그는 협상이나 해결직에 누군가를 고용할 필요가 없다. 이 과정은 직접적으로 부채를 없애고, 그 후에 부채도 줄어들 것이다.

그럼 어떻게 하면 당신이 부채를 통합하는 꽤 좋은 회사를 찾을 수 있을까? 당신은 당신의 부채를 재정 회사와 통합하는 것의 모든 것을 신뢰와 개방과 같다. 다음은 우리가 우리의 재정을 더 잘 관리할 부채를 통합하고 싶을 때 우리가 이전에 가졌던 5가지 단계다. 우리는 당신이 그들을 따라간다면, 당신도 좋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안다.

장수: 기업이 얼마나 오랫동안 사업을 경험했는지 파악하라. 그들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는 경험을 제공받을 때, 그들의 보험자와 협상가들은 더 많은 경험을 가질 수 있다.

이것은 채권자들과 효과적으로 협상할 수 있는 능력을 증가시킨다.

신용 잔액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회사가 있다.

그러나 이 사람들은 사람이 풍요롭게 지출한 수수료를 부과한다.

그들이 선불 서비스 수수료를 대가로 대출을 약속하는 것에 대해 법에 위배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비용을 평가하기 전에 대출과 함께 해야 한다.

수수료는 현대의 대출에서 공제되어야 한다.

진실: 어떤 사람은 당신의 재정 상황을 0금리 카드로 통합하는 것이 효율적인 생각이라고 생각하는가? 만약 그렇다면, 현실 검토를 위한 시간 0 금리 신용카드는 최대 12기간 동안 유효하다. 도입 기간이 끝나면, 이 신용카드의 이자율은 구부러진다. 만약 1만 달러 이상을 갚아야 한다면, 당신은 무담보 급여일 대출을 달성할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단순히 당신이 담보 대출을 얻기 위해 담보로 서약할 수 있는 자산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당신의 집 내의 지분에 대해 이렇게 많은 가치가 있는 좋은 것을 가지고 있는가? 그렇지 않다면, 모든 시나리오를 고려할 만한 충분한 규모의 대출을 받을 수 있다면, 당신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신용카드 채무결제기관은 부기장 소프트웨어 도구를 사용하므로 개인화된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말을 걸지만, 당신에게 질문을 하지 않거나 당신이 서둘러 그들의 계획을 즐기기 위해 서명할 필요가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당신의 상담사는 당신에게 개인화된 계획을 제시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가져야 한다.

이 시점에서, 아마도 당신은 부채 합병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한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이 그것을 완전히 배제하기 전에, 이 정보는 부채 합병과 관련된 두 가지 주요 정보를 검토하고 있다.

실제로, 모든 미불 채무를 하나의 패키지로 포장하는 것은 당신의 상황을 안정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부채 통합 대출은 금리를 낮추고 월별 부채 지불의 총액을 감소시킬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현재의 지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향이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당신이 대출의 어딘가에서 채무불이행에 가까워지면, 부채 통합 감소는 신용 점수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고압: 이러한 부채 통합 대출 계획은 만료일이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좋아하지만 시간이 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단지 오늘 좋은 거래를 하기 위해 계약에 서명하도록 1금융 채무통합 압력을 받지 말라. 만약 회사가 합법적일 경우, 여기서 대답하는 것은 항상 당신의 필요에 맞는 최선의 거래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부채 통합은 이익이든 비이익이든 간에 전통적인 부채 통합 대출과 같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통합 기관(신용 상담 기관이라고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