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것을 적어라

이 모든 것을 적어라 통합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모든 부채, 그들의 잔액, 그리고 당신이 각각의 부채에 지불하는 이자율을 나열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앞으로 나아갈 때마다 이 모든 정보를 깨달아야 할 것이다. 그러니 정확하고 철저하게 하라.

채무결제, 채무통합과 같은 다양한 방법이 있다.

신용카드 부채는 분명히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큰 형태의 부채다. 채무자들은 매월 지불해야 할 많은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많은 지불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정말로 골칫거리다. 그리고 그 중 4월 또한 더 많은 것이다. 온라인 부채 통합은 채무자들이 모든 청구서를 하나의 지폐로 통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준다. 채무자는 채무 통합에 너무 많은 청구서를 투자하지 않습니다.채무자가 결국 1개의 지폐를 지불하게 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사람의 눈금 또한 덜 중요해집니다

비록 채무 대출 통합에 대한 빠른 기간은 보통 더 오래 지불하려고 노력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익과 안전을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럴 가치가 있을까? 당신은 무엇을 얻을 수 있는가? 평화와 신용구제? 아니면 더 오랜 시간 동안 더 많은 빚만?

3) 파산 변호사를 고용하는 데 드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은 다양할 수 있고, 모든 사건이 진화했고, 몇 명의 다른 사람들이 더 비싸다고 말한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옵션들에 비해, 싸구려와 그 자체의 필요 없이, 파산이 오히려 저렴하다는 것을 듣고 놀란다. 당신은 당신의 가격을 확인해야 하고, 다시 가격을 고용하기 위해 당신이 특정한 변호사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신원 확인에 주의하십시오. 절대로, 이러한 평판이 좋은 숙제를 분석하지 말아야 하고, 개인이 당신의 사회보장번호, 은행 계좌정보, 신용카드 정보, 그리고 개인 정보를 사기꾼에게 주어야 한다는 것을 확인하지 않고 서비스 수리점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2) 재산 손실 당신은 그 재산이 달러 가치나 인식 모두에서 중요할 수 있는 어떤 재산에 대해서는 많은 파산 신청자들이 어떤 재산과도 관련이 없으며, 모든 사람들이 힘든 행운 안에서 조직 개편을 받을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사람들은 항상 자격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파산에서 빨려들어가는 것이 면제되는 재산은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더 많은 것을 모으기 위해 당신의 적용 가능한 면제를 확인하라.

무담보 통합 대출은 대출을 포함하기에 충분한 신용과 충분한 수입을 가지고 있는 당신이 대출을 포함하느냐에 달려 있다.

당신이 신용카드 빚에 18,000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하라. 당신은 매달 6달러의 비용 카드 지불을 번거롭게 한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신용카드 이자율의 큰 대다수보다 낮은 이자에서 무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느낀다. 당신은 18,000달러에 대출을 받고 48개월에서 60개월 안에 현금을 인출한다.

좋은 사람은 6달러의 지불을 결정하기로 결정한다.

적어도 매달 당신의 지불은 종종 조금 더 낮고 이론적으로 당신은 부채에서 더 낮은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모든 개념이 훌륭하게 들린다. 실제로 그것은 더 나은 무담보 통합 대출이 당신이 대출을 포함시킬 수 있는 미불 신용과 충분한 수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충분한 운동을 하지 않는다. 당신이 신용카드 빚에 18,000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상상하라. 당신은 매달 6장의 카드 지불을 하고 있지만 그것의 번거로움은 당신이 얻을 수 있다고 느낀다. 거의 모든 카드 모기지 수준보다 낮은 이자에서 담보 대출. 18,000달러에 대출을 받고 48년이나 5년 후에 갚는다. 좋아. 당신은 매달 최소 6개의 지불을 하는 것을 선택한다.

당신의 지불은 조금 더 낮고 이론적으로 당신은 부채에서 더 높은 이자율을 얻을 것이다. 음악 이론에서 모든 것이 훌륭하게 들린다. 실제로 그것은 내가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것처럼 실제로 결정되지 않는다.

사실: 이것은 항상 사실일 가능성이 높지 않다. 부채 통합 감면 대출을 제공하는 일부 금융 기관들은 매우 높은 이자율을 부과한다.

때때로, 그들은 낮은 금융 이자율로 대출을 제공하지만, 그에 따라, 채무자는 결국 그 돈에 대해 광범위한 기간 동안 지불하게 된다. 그는 결국 전반적으로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하게 된다.

3) 파산 변호사를 고용하는 데 드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은 크게 다를 수 있고, 모든 경우는 다르고, 다른 사람들은 더 비싸다고 말한다.

많은 사람들이 값싼 안팎으로, 다른 옵션들 자체 없이, 상당히 저렴한 파산에 비해,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를 점검해야 할 것이고, 다시 가격을 고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특정한 변호사와 함께 확실히 다를 것이다.

더 작은 신용 카드 부채를 없애기 위해 부채 통합을 모색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더 작은 부채에 의해 높은 이자율로 공격을 받는다면, 당신은 개인들이 더 많은 부채에 휘말릴 기회를 가질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더 작은 승무원학원 무담보 부채를 없애기 위해 큰 부채 통합 대출을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