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회사들은 또한 배송에 속하는 품질을 회피할 수 있다.

무료 배송을 제공하는 회사들은 또한 배송에 속하는 품질을 회피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구가 포장되어 배송되는 것을 발견할 것으로 기대하는 높은 기준이 되지 않는다면, 이 회사는 배송 튜토리얼에 그것들을 저장하기 위해 가능한 한 한 한 상자에 밀어넣는가? 그 상자들은 당신의 물건들을 위해 맞춤 제작되었나요? 이 회사는 일년 내내 창고 선반에 있었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침체되기 시작했거나 심지어 기후 조건도 있는 미리 상자가 있는 나이트 스탠드를 선반에서 끄집어내는가?

비즈니스 잡지에 실린 인상적인 전면 광고에 내가 응답한 바로는 광고주는 하차인이라고 주장했고, 심지어 지원과 사업 조언을 통해 도움을 약속하기도 했다. 간단히 말해서, 낙하선사는 내가 다른 곳에서 재주문할 수 있고, 실망스러운 고객들을 피하기 위해 손실을 흡수할 수 있는 많은 사례들과 약속한 대로 내 주문을 거의 전달하지 않았다.

이것은 중요한 소비를 위해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지는데, 당신이 선택한 해운회사는 당신이 얼마를 지불할 것인지를 결정한다.

고맙게도, 여러 판매업자의 요금을 비교하기 위해 단지 순 주변의 믿을 만한 작은 패키지 배송회사를 찾아라. 대부분의 해운회사들은 무료 객관을 얻기 위해 웹페이지에 양식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또한 당신은 모든 필요한 세부사항을 완성하라. 그리고 다른 해운회사들로부터 이 인용문들을 모아서 거기에 대한 가장 좋은 가격을 얻기 위해 비교한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일단 상자를 가지고 있으면, 당신의 선적을 포장하기 시작할 시간이다. 당신은 그것들을 볼 것이다. 당신은 그것들을 거품 포장으로 포장해야 한다.

여러 개의 취약한 물건들을 선적할 때, 모든 조각들을 개별적으로 포장하고, 그것들을 잘 포장해야 한다.

그들이 선적하는 동안 쾅쾅쾅 부딪히지 않도록 많은 패딩을 해야 한다.

자동차 운송회사는 자동차 트럭에서 10대들의 매우 좋은 평판을 받을 것을 권고할 수 있다.

무작위 회사를 선택하지 마라. 그것은 아마도 비싸고 개인적으로 매우 가치 있는 당신의 차에 온다.

중국 수출업체 구매자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수수료를 부담하지 않기 때문에 컨테이너 요금 변동은 공급업체 가격 책정 계획이나 광둥성 선전에 본사를 둔 해운 중개업자인 량지빈은 70-80%의 계약이 수입업체들에 의해 지불된다고 말했다.

세금으로 인해, 일부 이베이 판매자들은 최근 이러한 모든 비용을 추가했다. 이 비용들이 상당한 공제에 불쾌하게 충격을 받은 사람들은 일년 중국배송대행지 동안 이베이 수익을 가져갔다. 당신은 이 비용들이 정말로 그것을 더한다고 믿을 필요가 있다.

경험 많은 이베이 판매자들은 이 피할 수 없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자동차가 약간의 수정, 액세서리, 연장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불쾌한 놀라움과 불필요한 지연을 피하기 위해 자동차 운송 회사에 알리기로 선택한다.

일부 이베이(TM) 파워셀러, 인터넷 마케터, 톱 카탈로그 쇼핑 회사들은 드롭 배송에 종사하고 있으며, 미친 듯이 6자리의 수입을 올리고 심지어 수백만 개의 드롭 배송 작업, 대규모로 판매할 수 있다.

다른 주소로 보내주실 수 있나요? 특히 휴일에는, 나는 내 대부분의 소매상들이 이것을 허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주소로 보내지는 선물이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확실히 보지 않는다.

이 회사들이 어떻게 이런 극단적인 취급과 배송 요금을 면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할 수 있다.

사실, 그들은 그들의 웹 페이지에 그들의 배송과 취급 정책이 명시되어 있는 한 법적으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많은 경우, 특히 이 페이지들이 고객들 내에서 유리하지 않을 때, 판매나 배송 정보 페이지에 대해 깊이 파고들 수 있다.

선적료의 추가요금이 있는 경우 선적요금의 추가요금이 있는 경우 선적요금의 추가요금은 선적요금의 개선을 위해 추가요금이 있는 경우 우선 패키지 무게를 개선하기 위해 추가요금이 있는 경우, 1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차원적 6% 이제 위의 운송 요금을 요금을 취급하는 회사와 결합하고 스티커를 받는 사람

얼마나 많은 사람이 사거나 얼마나 많은 현금을 그들에게 약속하고 있는지에도 불구하고 당신에게 정액 요금을 제공하는 웹사이트는 거의 없다. 이 교환을 알게 되면 어떤 것이 당신에게 적용되는지 발견하라. 어떤 사이트는 당신이 그들과 함께 물기를 마시면 무료 배송을 받아야 한다고 말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돈을 쓰도록 격려할 것이다. 어쨌든, 이것은 보통 당신이 살 수 있는 것이 꽤 많다면, 이것은 정말 큰 금액이다. 당신이 자금을 쓸 때 단지 무료 국내 선적을 받고 싶지 않은 것을 확실히 하라. 그것은 좋은 사업을 만들지 않는다.

FedEx와 UPS와 같은 회사들과 함께 있는 동안, 당신은 정말 직원들을 너무 많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