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팅된 매체를 사용하십시오

와이드포맷 프린터가 잉크젯 프린터일 때, 매체를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코팅 잉크젯 수용체 층을 가지고 있다.

이 코팅은 매체가 토너를 더 적절하게 흡수하고 분산시킬 수 있게 하여 종이 품질의 무결성을 유지하게 한다.

코팅은 프린터 헤드를 보호한다.

이 프린터는 개인 디지털 협회에 연결하기에 이상적입니다. 즉, 개인이 인터넷에서 인쇄할 수 있는 컴퓨터에 프린터를 부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무선 인터넷이 있거나 사무실에서 일하기로 결정하면 이미 네트워크가 설치된 사람이 있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프린터를 추가하지 않고도 스냅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캐논은 다재다능하다. 이 사람들은 또한 같은 사진 인쇄 프린터로 문서를 인쇄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단수로 장치에 사진지와 일반 종이를 가질 수 있다.

캐논이 이 순간에 이용 가능한 가장 멋지고 진보된 사무실 장비를 발명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고품질의 종이는 또한 잉크가 퍼지지 않도록 하 복사기임대 고 잉크가 언제든 사라지지 않도록 하는 폴리머 코팅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코팅된 종이는 인쇄물을 완전히 건조하기 위해 몇 시간 동안 시간이 걸린다. 더 좋은 품질의 종이는 산이 없고 리그닌이 없는 것으로 광고된다. 이것들은 당신의 종이가 당신에게 매우 이미지 품질과 가장 유익한 전체 수명을 제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나타낸다.

프린터를 얻기 전에 당신이 주된 목표로 삼아야 할 것은 부엌, POS, 병원, 온도 조절 설정 등에서 프린터를 사용하는 환경일 수 있다.

위의 범주를 다시 착용하는 다른 프린터가 되기 위해 1은 결국 환경에 맞지 않는 프린터를 구입하게 되고, 당신의 프린터는 안전하게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79 오류는 또한 MIO(모듈 입력/출력) 카드와 같은 프린터 추가 기능의 불능을 RAM(랜덤 액세스 메모리) 모듈로 나타낼 수 있다.

프린터의 사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프린터 구조를 처음 이동할 때 이를 탐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인쇄 작업이 자동으로 완료되도록 하려면, 자동화가 시작될 때 자동으로 대기열을 설정하고 작업의 다른 측면에 대한 집중력과 시간을 확보하십시오. 복사기는 25%에서 400%까지 복제하기 위해 문서를 줄이고 확대할 수 있다.

4-in-1/2-in-1 의도를 사용할 때 한 페이지로 한 쌍의 페이지 복사기 A의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재생해야 하는 사진과 문서를 편집하기 쉽고 한 설정에서 99부까지 재생성한다.

셔츠에 이적을 누르면 손다림을 누르는 자신을 발견하면 가장 좋은 답을 찾기 위해 지시를 따를 수 있다.

레이저젯 프린터는 오늘날 업계에서 가장 빠른 프린터로 초당 60페이지 이상을 인쇄할 수 있다.

4시리즈 프린터는 전통적인 프린터를 두 번 인쇄하고 85분 이내에 인쇄 배치 내에서 첫 페이지를 출력한다.

이것은 당신이 컴퓨터에서 프린터를 향해 걸어갈 때쯤이면 인쇄가 잘 진행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어떤 기술을 선택하느냐는 두 가지 요인에 달려 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준비가 되어 있는지에 대한 심각한 양의 인쇄를 하고 있는 고통. 뛰어난 것은 이 시장의 중간에 있는 것이지, 가장자리가 아니다. 그래서 나는 고급 사진 인쇄나 초대형 비즈니스 팔로워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고객들의 엄청난 능력이라면, 당신은 아마도 안전 조치가 다른 모든 사람들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인쇄 구매자는 어떻게 그들의 사양에 대한 값비싼 실수를 피할 수 있을까? 아래에서 프린터를 얻기 위해 항상 정확한 사양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빠른 단계를 정리했다.

캐논은 실제로 다재다능한 방법으로 동일한 사진 인쇄 프린터에서 문서를 인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번에 기계에 사진지와 일반 용지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캐논이 지금 사용 가능한 사무실 장비와 관련하여 가장 멋지고 최신의 외관을 발명한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매끈한 흰색 마감은 이 장치를 매우 우아하게 보이게 하고, 실제로 적용하기 매우 쉬워 보이게 한다.

24 LCD 디스플레이는 사용하지 않을 때 실제로 접을 수 있고, 쉽게 탐색할 수 있는 버튼을 드러내기 위해 뒤집기만 하면 된다. 또한 직관적으로 설계된 테스트를 통해 매우 사용자 친화적인 이 버튼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도록 설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