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모든 것을 상세히 설명하는 훌륭한 자료 목록 외에, 훌륭한 목공 계획의 다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당신의 일을 위한 상세한 조립이다.

필요한 모든 것을 상세히 설명하는 훌륭한 자료 목록 외에, 훌륭한 목공 계획의 다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당신의 일을 위한 세부적인 조립이다. 자존심에 대해 목공 일에 노력을 기울이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자존심을 옆에 두고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올바른 스타일로 조립하고 있는지 확실히 할 수 있도록 방향을 철저히 읽을 필요가 있을 것이다. 결국 당신이 원하는 것은 훌륭한 완성된 제품이다. 만약 당신이 전략을 단계별로 읽어서 그곳에 도착해야 한다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때, 이 일을 수행하는 데 몇 시간, 몇 시간, 몇 시간을 소비한다면, 당신의 고집이 당신의 목공예의 진정한 가치를 열어주지 못하게 하는 것은 당신이 정보를 준비하는 것이다.

웹사이트에는 실제로 석사 목공인이 개발한 1만 2천 개 이상의 목공 계획이 있다.

그들은 직업 유형에 따라 조직된다. 모든 목공 계획과 프로젝트는 언제든지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사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 일에 대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전략에 접근하기 위해 버튼을 클릭하고 구성하고 싶은 작업을 찾는 것이다. 그리고 DVD에 대한 간단한 접근을 위해 컴퓨터 시스템에 그 계획을 다운로드하고, DVD에 대한 간단한 접근을 위해 그것들을 출력하는 것이다. 또한 사본은 수요에 따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이기에는 아직 자신의 목공 전략을 세우지 말고 효율성을 높이는 일을 해야 한다.

점차 복잡해지는 수많은 일을 끝내고 실제로 목공의 기초를 익힌 후에는 목공 디자인을 시도해 볼 수 있다.

목공 도구를 관리할 때 주의해야 할 것이다. 목공 도구를 정확하게 다루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고 도구를 실행하거나 알코올의 영향을 받을 때 나쁜 가구보다 훨씬 더 큰 문제를 스스로 제공할 수 있다면, 목공 도구를 파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떤 심각한 부상을 입힐 수도 있다.

이러한 종류의 도구를 관리할 때 취해야 할 모든 안전 조치를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좋은 말이 있듯이, 연습은 완벽한 일을 반복해서 하는 것을 거의 하지 않는 것을 만들어 새로운 방법을 활용하고 연습할 기회를 제공하며, 이것은 궁극적으로 목공 기술을 향상시킬 것이다.

우선 작은 것으로 시작하도록 선택하라. 아마도 새집이나 플랜터, 심지어 단순한 장식 선반으로 시작되더라도 너무 비싼 것은 없다. 이런 식으로 키트로 시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일 수도 있다.

이런 식으로 시험 단계를 마친 후 정말로 그것을 즐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당신은 이 시험 단계에서 많은 도구를 살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점점 더 크고 더 나은 것으로 옮겨갈 준비가 되어 있다.

작은 구멍의 또 다른 대안은 드라이브 재단기와 크랭크 휠에 의해 구동되는 핸드 드릴이다. 1/2인치 이하의 구멍에 사용된다. 더 많은 압력을 필요로 하는 어려운 나무에 구멍을 뚫는 경우 직접 유지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짐렛은 손톱이나 나사를 위한 파일럿과 같은 작고 얕은 구멍에도 사용되는 휴대용 도구다. 그것은 T처럼 형성되고, 선두를 가로지르는 관리와 수직으로 확장되는 샹크를 통해 확장된다. 드릴링 도구는 회전 부품에 기름을 바르고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하는 것이다. 게다가 날카로운 비트는 다른 에지 도구와 마찬가지로 작업의 질과 용이성에 필수적이다. 당신은 툴 케어의 그 요소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을 때까지 그것들을 전문가에게 가져다 주어야 할 것이다.

초보자이기 때문에, 아직 여러분만의 목공 전략을 개발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다. 대신에, 여러분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

실제로 수많은 점진적으로 복잡한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실제로 목공의 본질을 숙달한 후에, 여러분은 목공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다.

지금으로서는 근본적인 기술에 초점을 맞추어라.

비즈니스 – 목공예를 즐긴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생계를 꾸리려면 사업을 해야 한다.

성공하려면 목공예와 회사 경영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둘 다 없다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회사 기술을 연마할 때까지 두 번 뛰어들라고 제안한다.

고객의 대다수는 고객이 원하는 것에 대한 기본적인 생각을 가질 것이다. 따라서 맞춤형 작업을 위해서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면밀히 듣고 명확하고 간결한 도면을 개발하고 디자인을 명확하게 설명해야 한다.

이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행동이다.

또한 적어도 하나의 지그, 나이프, 파일, 사포 및 바니시 또는 페인트와 같은 어떤 종류의 완성 에이전트에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도구는 가족 내의 성인에 의해 운영되어야 한다(물론 자녀의 나이에 따라 사무실인테리어 달라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