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제휴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인내심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가장 잘 설계하고 싶다면 관련 업무가 필요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제휴 마케팅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웹사이트, 메시지 자동 응답기, 그리고 컨텐츠만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속지 않기 위해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고 말하다나는 항상 그 이야기를 통해 배운 교훈을 기억한다.

인터넷에서 막 나온 이 핫한 제휴 제안이었다. 그것은 1분만에 페이스북에서 입소문을 탔다. 제품은 곧았다. 이것은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지만 많은 나쁜 평을 받았다.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견고한 서비스인지 판단하기 위해 누구와 거래를 하고 있는지 확인 마케팅 중인 제품과 그들이 달성하고 있는 정상 금액 파악 소매업체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더 잘 이해할수록 이 프로그램이 실제로 이러한 사람들을 위한 것인지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제휴업체 연결과 관련된 각각의 클릭 추적 트래픽 소스를 식별한 후에는 이익에 어떤 마케팅 전략이 있는지 정확히 파악하십시오. 제휴업체 링크에서 뷰와 관련된 항목을 추적하고 요율을 클릭하면 어떤 기능이 가장 좋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생산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부작용원래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모든 것을 매일매일 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 업데이트, 리뷰 및 자습서 작성, 뉴스레터 보내기, 링크 교환, 리서치 서비스 및 틈새 시장 Whu! 나는 네가 해야 할 모든 것을 바랐을 뿐인데 피곤하다.웹 사이트를 위한 컨텐츠를 구축하는 데 비해 수많은 시간을 포럼을 탐색하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보내는 수천 명의 남녀가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위한 컨텐츠를 구축하는 데 비해 중독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서 몇 시간을 소비하게 되겠지만 생산적인 작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최소한의 작업만 수행합니다.좋아, 그건 일반적으로 꽤 바보같은 질문인 것 같아, 그렇게 생각하지 않니? 하지 기업뉴스 만 거기에는 변명의 여지가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진정으로 사업하기를 원하는 장기간의 열망을 위해 그것을 하고 있는가, 아니면 단지 약간의 빨리 부를 만들고 싶은가?당신은 당신의 키워드 용어가 얼마나 많은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지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nertrt wide kniner trunting을 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truttrt wide keyword ter 용어가 21,000개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실제 기사는 수중 닌자의 슬쩍 공격과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당신은 거의 없을 것이다. 뜨개질을 할 시간 당신이 마음속에 품은 것은 아니다; 어떤 것이었는가?어떻게 하면 요금을 낼 수 있나요?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기다렸을 뿐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