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은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그리고 그 가치의 화합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찰되어야 한다

부동산은 장기 비액화 자산으로 관찰되어야 하며, 이 기간 동안 그 가치 화합물은 보통 5-10년이며, 부동산 현금이 흐르면 소유자는 사용자와 참석자들이 좋은 시장에서 최적의 이익을 위해 팔기 위한 정확한 시간을 가질 수 있고, 대신에 나쁜 대중들에게 시장화되고 가치를 잃게 된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한 무리의 사람들 속에 부동산 투자에서 한 개인으로부터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한 사람이 있는데,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갖게 될 것이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세상에 나온다. 만약 당신이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실사를 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는 이미 그 일을 겪었고 부동산을 이용한 리스크를 가정하는 것은 이 분야의 실제 정보가 부족해서만 이루어진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전통적인 상담은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그 기간 동안 모든 좋은 거래를 받는다고? 모든 것 분양사무소 이 매끄럽게 되기 전에 힘들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많은 사람들은 즉시 어떤 투자 부동산도 당신이 가격을 인상하는 것이 당연했다는 것을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새천년 초에 주식 거래에 문제가 있었고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 당시 실제 임대료는 주식과 같은 역동성의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실제로 이해한 투자자들은 거의 없었다. 가격 상승은 결국 내려간다. 그리고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지구로 추락한다.

멘토가 당신에게 배울 수 있는 가장 완벽한 기회가 될 수 있는 멘토가 있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조금씩 당신을 안내하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배울 수 있다.

왜냐하면 내가 알고 있는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하기 때문이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가들은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삶에 좋은 멘토들 중 한 명을 포함시키고 있었다. 날 매일 새로운 걸 가르쳐주고 성공하기 위해 날 밀어붙이는 거야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실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평범한 사람들에게 부를 쌓기 위한 것으로 선전되고 있다.

임대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실제로는 프리스티나보다 낮은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매일 아침 화가와 카펫 시트에 전화를 걸어왔다. 다른 다양한 투자와 마찬가지로, 주로 돈을 벌거나 세금을 잃는 것이다. 다른 방법은 당신이 더 많은 일회용 판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당신이 표적 가정에 엽서와 전단지를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은 매우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하라.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그리고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선택을 올바르게 하도록 강요할 많은 것들을 결합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힘든 돈을 완전히 낭비하고 있다.

내가 논의하는 많은 시장은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지만, 어디서부터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하는지 알 수 없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이러한 유형의 시간들을 학습 기간으로 절약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들을 확실히 알고 있다.

가능한 한 주택담보대출,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배우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를 구하고 이 접근법을 소유할 수 있는 단위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자금 조달 (금리 인하, 대출 조건 개선 및 계약금 인하)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의 중요성을 많이 제공받는다. 또한, 세입자와 가계를 얻을 수 없는 사람이 대출로 매입되었다면, 당신은 그 해 동안 주택담보대출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자동차 유지보수와 수리비가 임대료를 많이 초과한다면, 당신은 또한 그 해에 대한 세금 납부를 면제받는다.

그것이 내가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소개였다.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 아파트에 들어가 욕실을 완전히 씻어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돈이 없다는 것이다!현실을 직시하자. 아무도 너의 집에 존재하지 않는다. 단지 그녀의 집을 위해 노력한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주거에 돈을 사용한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얻는 데 돈이 필요하다. 심지어 내가 필요한 돈 없이 등록했을 때 내가 기억하는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리고 우리가 물어본 첫 번째 질문은 우리가 한 달에 300달러를 벌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보여!f에 너무 많은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