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성취하는 모든 목표에 보답함으로써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라.

장기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모든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모든 목표를 보상함으로써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함으로써 동기를 부여하라. 당신의 보상은 당신의 시간과 근육을 크게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새로운 피트니스 장비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운동이 지루해지는 것을 막을 것이고 목표를 달성하는 사람은 될 것이다.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근육 조직을 만들 수 있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며, 너무 적게 먹는 것은 근육을 잃기 위해 실제로 유발할 수 있으며, 부피를 줄이는 목표를 물리친다. 매일 여러분은 몸무게가 나가는 모든 사람들이 단 1그램의 단백질을 먹어야 한다.

이 높은 칼로리 소비 중 많은 부분은 결국 닭고기, 생선, 쇠고기, 달걀, 우유 보충제와 같은 프로틴 같은 것들로부터 온다. 또한 나머지 칼로리는 뛰어난 품질의 탄수화물과 기름 비타민, 광물 그리고 직선 식사의 주요 성분인 내부에서 나와야 한다.

이것은 근육 형성에 대한 다섯 가지 팁 중 중요한 것이다. 그러니 당신이 희생자를 바로 사기 치도록 하라.

8에서 12의 표준 비율은 균형을 제공하지만, 보통 더 무거운 무게와 더 적은 레프에 의해 제공되는 더 큰 장력 수준뿐만 아니라 더 가벼운 무게와 더 많은 반복으로 인한 더 긴 장력 기간을 달성하지 못할 것이다. 다른 근육 발생을 자극하기 위해 레프 수와 체중을 조정한다.

일주일 안에 운동하는 시간과 관련된 과잉행동을 하지 말고, 최대 4일 동안 자신을 제한하라. 당신의 운동은 적절한 도전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몸은 운동 방문 사이에 회복하고 회복하기 위해 편안한 기간이 필요하다. 당신이 준비한 많은 추가 운동은 당신의 몸을 손상시킬 수 있고, 결국에는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운동에 새로운 것이라면 힘 대신 형태에 집중하라. 시간이 지날수록 체중을 늘릴 수 있지만, 현재의 제품은 부적절한 형태로 시작된다. 나중에 나쁜 형태로 무거운 무게를 들어올리면 몸에 좋은 것보다 더 큰 해를 끼칠 수 있다.

심지어 어떤 심각한 부상의 꼭대기에서 끝날 수도 있다.

호르몬 분비를 증가시키면 상체를 프로그램하기 위해 근육의 크기가 강화될 것이다. 추가 보너스로서, 이 근육 형성을 위한 운동은 거의 모든 다른 축구 연습 훈련에서 힘을 증가시킬 수 있는 스필오버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다관절 훈련은 개별 근육만 작동하는 고립 운동과는 달리, 다관절 리프트는 많은 근육 그룹을 동시에 작동시킨다.다중 관절 리프트는 달성해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많은 근육 그룹을 동시에 작동시킨다. 체중, 이것은 이상적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여러분의 몸을 가장 많은 양의 스트레스 전문가 중 한 명 아래에 놓기 때문이다. 여러분의 신경계를 충격에 빠뜨리고 가장 세부적인 결과를 초래할 스트레스는 근육 증가 호르몬 기간을 신체 전체의 근육 증가 기간으로 보여준다.

일주일 안에 운동하는 시간과 관련된 과잉행동을 하지 말고, 최대 4년 된 날과 함께 자신을 제한하라. 운동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도전을 제공해야 한다.

운동 사이에 신체를 회복하고 회복하기 위해서는 편안한 기간이 필요하다. 운동 사이에 함께 하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손상시킬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운동하여 궁극적으로 역효과를 낳게 한다.

근육 유지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필요한 운동 전략을 바꿔야 한다.

일단 유지 관리 방식으로 전환하면 체지방을 잃을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훈련 시간의 일상과 식단이 근육 보존으로 옮겨갈 때마다 마찬가지로 변하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약간의 힘과 크기를 잃는 것은 당연하다.

잠을 자라 늦게까지 밖에 나가 있거나, 파티를 하거나, 아니면 매시간 4-5시간씩 잠을 자는 것은 그것을 자를 수 없다. 당신은 근육을 완성시키기 위해 약간의 희생을 보충한다.

두 번째로 큰 부분은 단백질이어야 한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단백질에 대해 알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단백질 좋은 오일에 대해 알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올리브 오일은 또한 근육을 확실히 얻기 위해 필요한 테스토스테론 모양의 전조인 근육 건조 스키니한 남자 친구다. 그리고 테스토스테론? 근육이 마르고 가장 닥터콜 친한 친구라는 거야

개인이 규칙적인 연습에 전념한다면, 어떤 목표에 도달할 수 있고, 어떤 형태로든 동기부여를 만드는 여성에게 비용이 들며, 인내와 헌신은 보디빌딩 레시피의 주장 성분이다. 게다가, 당신은 체중을 줄이는 것과 함께 질량을 향상시키기 위한 적절한 공식을 가지고 있다.

호르몬 분비를 증가시키면 근육의 크기가 강화되어 상체를 프로그램할 수 있다.

추가 보너스로서, 근육 형성을 위한 이 운동은 거의 필요한 다른 작업에서 강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스필오버 효과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