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특별해질 필요가 있다.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해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특별해질 필요가 있다.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제공되고 있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대해 맹목적으로 보이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혁신적인 주스를 흐르게 하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더 오래 머물게 할 수 있을 만큼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에게 초기의 무언가를 줄 필요가 있다.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인내력은 미덕이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벽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쏘거나 많은 목표물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제안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배수구에 던지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당신이 누구와 함께 하는 것이 진정한 강력한 사업인지를 알아내라 그들이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그들이 달성하고 있는 전형적인 양을 알고 있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상인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수록, 그 프로그램이 당신과 당신의 사이트를 위한 것인지 더 간단해질 것이다.

개인은 웹에서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 중 하나를 누를 것이다. 그 후 계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제휴 마케팅은 유난히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재정적 성공 가능성을 최적화하는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시장을 아는 것이다. 당신의 제휴 광고를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도록 사용자 정의하라 –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기저귀나 어린이 책이나 이 시장에 많은 바둑이사이트할만한곳 관심을 가질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만들어라.

SEO와 제휴 마케팅은 한 분야에서 성공할 때 다른 분야에서 성공할 때, 자신을 홍보할 때, 당신은 SEO 노력과 제휴 마케팅 개념을 연습하고 싶은 이유다. 당신이 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싶은지 외에 어떤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은지 파악한 다음, 가능한 한 많은 키워드를 웹사이트에 실행하고, 당신의 예비 시작으로부터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는지 보라.

모든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 등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사업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이행하거나 넘어야 할 최소 근로수수료를 설정하고 있다.

대부분의 돈과 그들이 빈털터리로 남아 있는 이유 Im은 단지 당신이 현금을 많이 벌기를 희망하며 홍보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사는 것이 비현실적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교육을 받지 않는 한 좌절하고 꼼짝 못하게 될 것이다.

사이트를 통해 항목 검토를 주최하고 개인을 검토에 바로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평가가 끝나면 판매하려는 제휴 제품에 대한 평가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로 구성되어 있어야 하며, 그 후에는 해당 검토 페이지로 트래픽을 대량으로 이동하십시오.

계열사의 사용을 촉진하는 데 있어서,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는 아이템과 직접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에게 실망스러운 전환율을 줄 것이고, 당신의 제품만큼 누군가를 따뜻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지불하는 고객으로 변화시키는 것이다. 그리고 원시 계열사 링크를 통해 직접 연결하는 것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그것은 당신을 위해 빠르게 현금을 만들기 시작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어떤 제품을 다시 한번 수많은 달러를 벌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만들 것이다. 당신은 그 제품이 다시 한번 수많은 달러를 벌고 있는 것을 홍보하고 있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유사하고 특히 당신이 실제로 그 첫 제품을 개발하고 그것을 현금으로 만들었을 때, 당신은 매우 쉽게 할 수 있다.

난 할 수 있어

제휴 마케팅에서, 훌륭한 시간 관리가 필수적이다.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운영하는데 필요한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짜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5가지 제안이 있다.

남성과 남성, 시간은 돈이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품질을 갖춘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중개인의 역할을 합니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이를 달성합니다. 어떻게 트래픽을 얻습니까?

당신의 상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내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편리한 안내서. 예를 들어, 내가 작곡하는 기사 마케팅은 나에게 효과가 있다.

그래서 나는 그 주제에 대한 최소 4개의 전자책을 읽고 한 가지 과정을 밟았다. 이것은 내가 온라인에서 첫 번째 1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그리고 처음 1,000달러의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