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고 싶다면 DVD 운동선수를 포함하는 홈 PC를 얻을 수 있다.

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고 싶다면 DVD 운동선수를 포함하는 홈 PC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영화 채널을 보는 좋은 방법이다. 개인용 컴퓨터를 구입할 때 DVD 플레이어가 어떤 지역을 치료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도록 한다.

이런 식으로 하면 지구 1의 여러 지역에서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지역 2는 United Business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연못에서 영화를 구입해서 그것을 시청하기를 원한다면. 데스크톱과 함께 개인은 고품질의 할리 데이비슨을 원하며, 당신은 양질의 영화를 보기에 아주 좋은 블루레이 플레이어 시스템에 적합한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다.

그 다음 태블릿 PC, 노트북, 혹은 슬레이트 모양의 모바일을 개인화하는 것이 더 낫다. 그러나 나는 90년대에 처음 도입되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의 터치 스크린 기술을 본 적이 있다.

그것은 사용자가 손가락이나 디지털 펜으로 스크린을 만지거나 심지어 아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사용자 정의 – 훨씬 더 기술에 정통한 사람에게는 사용자 정의가 핵심이다. 데스크톱을 거의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노트북을 사용자 정의할 수 없다. 델은 완전한 접근방식을 제공한다.

많은 다른 PC 제조업체들은 꽃밭 모니터, 램, 타워 및 기타 많은 노트북을 추가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일반적으로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그리고 그 안에 있는 어떤 것을 얼마나 많은 기억할 수 있는지 선택하라. 데스크톱을 구입한 후 노트북에 최소한의 변경도 할 수 있다.

그래픽 카드는 변경될 수 있으며, RAM 추가, 마더보드, 사운드카드, 모니터, 그러나 사용자 정의의 팬으로서 컴퓨팅보다 더 멀리 보지 마십시오.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프리웨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리웨어를 설치할 때 필요한 모든 주의사항은 컴퓨터 프로그램을 모두 운영하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IP 주소와 다른 암호를 입력해야 하며, 또한 데스크톱에 액세스하는 사람이 해당 IP와 암호를 복사하여 소프트웨어에 붙여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통합된 인텔 HD(4000 그래픽)를 사용하면 표준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한다.

이러한 향상된 그래픽은 메모리와 함께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다면 충분한 속도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휴대성: 데스크톱은 작고 가볍지만, 다이어트 체제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수업이나 도서관에 가져가야 한다.

만약 당신의 컴퓨터가 수리가 필요하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으로서 상당히 덜 휴대할 수 있다.

작업 공간의 중앙에 많은 것을 배치하십시오. 옆에 또는 그 아래에 있는 CPU 위치, 강 보트가 떠다니는 것, 배치를 결정하는 것. 모니터 뒤쪽에 있는 파란색 직사각형 끝 부착이 있는 케이블이 종종 있다.

Pc 뒤쪽에 부착된 파란색 슬롯에 부착되어 있는 케이블은 가장자리를 조심스럽게 스크루하여 더 신뢰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USB 컴퓨터를 연결하여 매우 높은 rpm과 여러 경로(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과 관련된 하드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유사하지 않을 수 있는 저장 용량을 확장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게다가 나는 32인치 LCD TV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내가 당신의 필요를 결정해야 하기 때문에 그것이 작동하도록 돕는 큰 화면에서 나의 비디오가 어떻게 보일지 관찰한다.

한 번 당신의 필요를 결정하면 당신의 특정 사양을 찾아라. 기본 기능을 갖춘 좋은 노트북을 원한다면 적어도 175GHz 프로세서가 있는 노트북을 살펴봐야 한다.

Windows Vista 이상이 있으면 기본 컴퓨팅에 필요한 최소 1GB 메모리가 있는 노트북을 검색하면 고급 시스템을 포함하여 훨씬 적은 하드 디스크 공간을 필요로 한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과열 장애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거의 없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하게 만들어서 좀 안전해지도록 하는 문제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데스크톱으로, 이것들은 상당히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만들어졌다.

노트북 컴퓨터는, 작은 크기 때문에, 데스크톱보다 훨씬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데스크톱에서 노트북보다 훨씬 더 많은 환기가 가능하며, 만약 여러분이 기후를 만들기 위해 살고 있다면, 여러분은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덜 가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디오 카드 : 비디오 카드는 다른 그래픽 및 시스템에어컨 비디오를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비디오 카드는 128mb이며 NVIDIA 및 ATI에서 왔으며 기술이 바뀌면서 비디오 카드는 메가 바이트 크기와 품질이 증가합니다.이 기능과 함께 대부분의 컴퓨터는 품질 그래픽을 위해 이미 설치되었습니다.

이것은 꽤 명백하지만, 만약 랩탑 컴퓨터가 차 안에서 개인용 컴퓨터를 가지고 간다면, 전문가들이 여러분과 함께 휴가를 간다면, 여러분은 밖에 나가서 멋지고 아늑한 햇빛 속에서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을 것이다!몇 년 전, 이것은 정말 실용적이지 않았지만, 요즘 와이파이는 이 나라에 널려 있다.

당신은 심지어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