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한 사람이 임신했을 때, 더 많은 사람들이 HIV 검사를 받는 것을 고려한다.

임신한 사람이 임신했을 때, HIV 검사를 훨씬 더 많이 고려하라. 설사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고 믿는다고 해도, 신생아가 태어나기 전에 아는 것이 가장 좋기 때문에 그들이 건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갖도록 하라. 그러나 HIV에 익숙한 의료 전문가들에게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

임신 일기는 당신의 임신을 기념하기 위해 멋진 일기가 될 수 있고, 그 모든 환상적인 일들이 당신이 기대할 때 일어난다. 임신 일기의 선물은 어떤 아이에게도 특별할 수 있다.

이 저널에서 당신의 임신과 관련하여 당신이 확실히 가질 모든 생각과 당신의 어린 아이에게 당신의 희망과 꿈을 완벽하게 적어라. 그것은 미래에 그 아이에게 멋진 선물처럼 보인다.

임신 식단은 아기가 태어난 지 9개월이 되는 기간을 완전히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또한 출산과 유아의 강렬한 요구를 처리하기 위해 자궁, 근육, 혈액 공급을 준비하기 위해서다!

임신 중 가능한 한 편안하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은 필수적이다. 스트레스는 임신한 여성의 엄청난 건강 문제를 유발할 뿐만 아니라, 자궁의 실제에도 영향을 미친다. 만약 어떤 경우에는, 많은 양의 스트레스가 순식간에 아기를 나오게 할 수 있다.

임신 중 스트레치 마크도 발생할 수 있다.

임신 중 스트레치 마크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상품들이 있고, 그리고 실제로 안전하지 않은 상품들도 있다.

약용 기기보다 천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당신은 자연스럽고 기본적으로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쉬아 버터나 코코아 PUPPP 버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가능한 한 태양 사이에 머물지 말고, 문제의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가능하다면 태양 사이에 머무르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경험, 질문, 불안, 의심을 쓰기 위해 달력을 메모장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의료 제공자의 향후 상담에도 사용된다.

운동을 하지 말아야 할 때만 몇 가지 형태의 의학적 문제나 합병증이 생길 수 있다.

운동을 많이 할수록, 출산 후 이상적인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더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임신 지표를 경험하고 있는 반면, 그것을 기록하고 있는 경우 가장 좋다. 임신 일기는 임신 증상, 생각, 감정, 그리고 또한 경험을 기록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친구들이 알 수 있도록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공유하라. 또는 그것을 유지하기 위해서. 잊을 수 없는 임신 경험을 기억하기 위해

철분 수치가 낮을 때, 임신 중에 피로를 더 많이 경험하는 경향이 있을 때, 아기가 훨씬 더 잘 먹지 않을 때, 매일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철분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을 때, 당신의 아기는 낮은 출생 체중을 가질 수 있다.

특히 (온라인/오프라인)은 보통 임신을 정의하는 두 가지 방법으로 Happen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임신 테스트 스트립이다. 하나는 색 식별에 의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예비 엄마들을 언급하는 LCD 디스플레이에 의한 것이다.

만약 현재 여러분의 가정에 살고 있는 고양이가 있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초안하여 보통 임신한 고양이 소변이고 대변이 어떤 쓰레기 상자에 영향을 미치게 하고, 결국 여러분의 건강 문제를 야기시키고 잠재적으로 여러분의 아기를 갖는 데 비용을 지불하게 된다. 아주 첫 번째 아기가 도착할 때까지 다른 누군가가 쓰레기 상자에 보살핌을 생각하게 하라. 여러분의 배우자는 여러분의 아기들을 위해 이 일을 기꺼이 시도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결혼을 했다면, 친구에게 고양이를 청소하도록 요청하는 것을 꺼리지 마라. 임신 중의 너

임신을 실제로 먹은 음식을 사기 위해 항상 가게를 방문하라. 하지만 그 물건들은 당신과 갓난아기에게 건강에 좋지 않을 수 있다.

가끔 간식은 완벽하지만, 매일 메뉴는 아기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여러분이 멋진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야 한다.

완전한 위에서 식료품 쇼핑을 할 때, 여러분은 제때에 여러분에게 어필하는 물건들 대신에 잘 생각된 음식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다.

임신 3기, 마지막 3기는 28주에서 40주 사이에 일어난다. 이 기간 동안 아이들의 눈이 뜨일 수 있고, 그들은 빛을 볼 수 있다.

이것은 보통 아이에게 큰 이정표다. 임신 3기는 무엇이 다른 단계인가?라고 물었을 때, 세 번째 3기는 이 단계에서 캠프 화재 발생 전 마지막 단계다. 보호 코팅과 함께, 세 번째 3기는 이 단계에서 발생한다.

출생 전에 두꺼워지기 시작하다

임신 일기는 임신을 기념하는 훌륭한 전략이며, 임신 일지의 선물이 모든 아이에게 특별할 수 있을 때 모든 멋진 일들이 일어난다. 단백질이 풍부한 이 저널 음식에서 임신에 대해 가지고 있는 모든 생각을 적어두고, 아기에 대한 희망과 꿈은 말할 것도 없다. 그것은 레가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