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을 연구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할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이미 가지고 있는 공간과 특징을 연구하고 잠재력을 극대화할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계단은 가죽 난간을 장착하여 고급스럽고 우아한 기능으로 변형될 수 있다.

펑수이는 실내 디자인 전체를 차지하려고 하지 않는다. 당신은 소파 쿠션 밑에 중국 동전을 집어넣을 수 있고 여전히 강력한 재정 에너지를 만들 수 있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작은 경목 바닥을 멋지게 보이게 할 수 있고, 당신의 밝은 색 벽과 아름답게 통합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바닥을 바꿀 수 없는 아파트에 산다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의 카펫보다 밝은 색의 영역 깔개를 배치하라. 같은 것이 어두운 리놀륨이나 어두운 리놀륨에도 적용된다. 숨기고 싶은 라미네이트

그리고 트렌드가 인기 있는 곳보다 학교에 다니기에 더 적합한 지역과 계약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거와 계약을 경험할 수 있는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곳, 많은 직업 주제와 마찬가지로 실내 디자인 학생이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학위가 있다.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만드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창고 및/또는 섬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어떤 트렌드가 우리 실내에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에서 무엇이 뜨거운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다음 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속도와 제조 기관의 세계적인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나타나고 있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실내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골라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한 트렌디를 위해 시대를 초월하지 말고, 그리고 유행에 따른 억양 Fun과 트렌디한 액세서리,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지치거나 새로운 IT 디자인을 시도해 보고 싶을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계획에서 설계 예산을 정하라 계획의 각 방을 통과하여 방을 재설계하는 데 필요한 것을 결정하라. 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고수할 수 있는 예산을 세우기 위해 비용을 계산하되, 예상치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해야 한다.

재정이 문제라면, 구매 시간을 갖고 천천히 구입하라. 당신의 집을 살 수 있고 필요한 만큼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가구, 창문 치료 및 방에서 만들고 싶은 배치에 대한 가정의 측정을 잊지 마십시오. 따라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를 너무 짧거나 너무 좁은 커튼을 닫을 때 조여서는 안 되지만, 바닥에서 2-3인치가 아니라 바닥 바로 아래까지 우아하게 접어서 바닥에 눕는 것이다. 색상 대비를 도입할 수도 있다.

옆 커튼을 사용하여, 메인 커튼의 각 면을 떨어뜨리지만 대조적인 색상으로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여러분의 방의 이 부분, 즉 햇빛이 들어오는 부분을 활기찬 눈으로 볼 수 있다!

트렌드를 따라가기 –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의류 패션의 변화는 실내 디자인과 상당히 자주 유사해짐에 따라, 다양한 색상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다른 스토리지 아이디어와 또한 많은 사람들이 최신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고 싶어할 정도로, 비록 그들이 그곳에 살게 될 사람들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그들의 집을 꾸미고 있을 정도로, 집에서 더 흔해지고 있다.

대형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러한 기능들은 주방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반적인 디자인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여분의 사각형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만들어낸다.

어떤 것이든, 그것이 마음에서 나오는 한, 이 인테리어 디자인은, 어떤 예술품처럼, 보람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기꺼이 위험을 감수할 것인가? 트렌드를 따라가고, 잡지에서 보는 것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전문직이다.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충고를 따르라. 심지어 당신이 원한다면 그것을 고용한다.

하지만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친구들로부터 듣게 될 것이다: 와우! 정말 대단해! 하지만 이게 정말 너를 위한 거야? 그렇게 하는 것은 자신의 재능을 망치는 것이다

집을 만드는 것 – 가장 분명한 이유는 주택 소유자들이 사랑스럽고 따뜻하고 신선하며 현대적인 가정 환경을 만들고 싶어 동물화병 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미디어 소스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상점들이 제공하는 범위의 모든 조언을 받아들일 수 있다.

그러면 그들은 완벽한 집을 만들 수 있다.

조명, 가구, 창문 덮개 등과 함께 작업해야 할 공간을 생각해야 할 것이다.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운다면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고, 어떻게 하면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지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