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부동산을 사는 것을 보기 전에, 좋은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지 확인하라.

부동산을 구입하기 전에 좋은 이슈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앞으로 나와 정말로 만들고 싶은 돈과 카메라 돈을 벌고, 시장 일일 기능을 조사하여 이것을 달성할 때 보너스를 주십시오. 예를 들어, 영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계속 증가했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증가하므로 주택 가격이 역사적인 낮은 추세를 보이는 좋은 추세를 찾아 보십시오.

또 다른 시장 투자 계획이 있지만, 누군가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되는 경향이 있다.

그 책, 강좌 또는 부동산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은 선택 # 2 접근법, 즉 직접적인 대응 마케팅입니다.

부동산업의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서는 교육이 지속적으로 교육되어야만 교육이 줄어들 때 발생하는 어떤 도전에도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다.

불행하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웹 데이터가 부족해서 세부 사항과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상업용 부동산과 같은 더 어려운 유형의 거래를 하지 못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계속해서 책을 읽어야 한다.

세미나는 요청 질문을 주저하지 않는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고통에 빠질 것이다. 그러니 그 불필요한 망설임은 스스로 하지 마라. 약간의 신뢰를 가져라. 당신이 아직 조작하지 않은 일처럼 생각하라. 그것은 당신이 개발할 수 있는 것일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극도로 생각해야 한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 외의 변화다. 우선, 제품과 해결책은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게 되고,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거주지에 대해 가지고 있는 비슷한 소유의 자부심으로 투자 재산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 우리는 당신의 집을 확실히 하고 그 시스템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15 사업을 신디케이트할 때, 당신은 자신의 자본을 전혀 걸지 않고 주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당신은 진정한 부동산 신디케이터로서 거래를 종합하고 자신의 돈을 투자하기 위해 얻는 이익에 속하는 막대한 몫을 받는다. • •다중 거래 최적화에 집중할 수 있다.

7단계 – 실제로 사람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것은 아니다. 항상 교육에 투자하고 부동산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배워라

당신은 그 이야기에 익숙하다; 종종 당신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고 싶어하는 한 사람이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의 말을 들을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친구로 알려져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친구여, 오늘 여기서 부동산 거래상으로서 더 성공하기 위한 우리의 임무와 관련된 것은 다음과 같다. 나는 온갖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이 모든 곳에서 갑자기 튀어나와 당신이 하룻밤 사이에 시장에 단지 성공적인 투자자로 만든다고 알려진 값싼 쓰레기들을 파는 것을 본다. TV 캐릭터를 구입한 사람은 거의 누구나 갑자기 그들의 1,000달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지식인처럼 들린다. 대필자가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해시드 잡동사니를 생산하기 위해 대필자가 지불하는 수수료를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기 위한 쉬운 방법으로 부담한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투자자와 네트워크를 맺고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이 사람들을 만나 거래를 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팔 수도 있고, 거래가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수백 장의 명함을 만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들어서 그것들을 모두 나눠줘야 합니다.한 명함 한 장이 얼마나 많은 명함을 줄 수 있는지 절대 모르죠

아마도 이 희망은 작은 내용 수준을 갖는 것에 도달하는 것일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한 가지는 5개 이상의 것은 살 수 있는 건물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집주인이고 6개 단위가 있는 건물을 집어든다면, 당신은 공식적으로 수익성 있는 거래자가 될 것이다. 6개 단위 건물은 상업적 투자의 첫 번째 부분이 될 것이다. 그러나 그것과 함께 발을 적시고 조심스럽게 두려움과 불안을 가지려고 노력한다.

일단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일정 기간 동안 적합하게 유지되는 그것의 필수품은 그것이 당신이 부를 제공할 수 있는 방법이다. 시장이 오르거나 내려갔을 때, 날씨가 준비되기 때문에, 당신은 시장이 침체되었을 때 시간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포기하고 패배를 인정한다.

멘토를 돕는 멘토가 있으면 멘토가 어떤 질문이든 할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기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도덕적인 지원을 할 수 있으며,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의 입증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으며, 실제 모든 성공적인 리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