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제휴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인내심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기를 원한다면 많은 일이 필요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제휴 마케팅은 정말 기본입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재료뿐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속지 마세요.이즈 이즈당신의 제휴 관계를 홍보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당신의 시간을 가져라 그리고 다른 방법들을 시도하라 당신이 보는 첫 번째 선택만을 하지 말라 다른 옵션들을 철저히 공부하고 어떤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보기 위해 다양한 광고들을 평가하라 당신의 광고를 정기적으로 회전하는 것은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온라인 검색엔진의 효율성은 많은 유능한 계열사들이 클릭당 유료 광고를 제휴 마케팅 기법의 핵심으로 구매하는 이유지만, 짧은 기사로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다음 기사로 옮기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가능한 많은 웹 사이트올바르게 수행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믿을 수 있는 만큼 될 수 있습니다.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당신은 할 수 없다 –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무엇이 될 수 없다, 당신은 곧, 가입하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는 큰 유혹이 있다.

당신의 노력을 하나 또는 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 발견하라.첫번째 프로그램 그리고 그것을 다음 프로그램에게 적용하라 첫번째 그것을 옳게 한 다음, 각각의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그것을 반복하고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20 또는 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한 방법으로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제휴사가 그의 시간을 가장 좋은 프로그램에게 그의 에너지를 집중시키는 제휴사보다 훨씬 더 많이 잃는 것을 보증합니다. 그의 능력의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트래픽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비행기 블라인드를 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결국 당신은 분쇄하게 될 것이다.컨텐츠는 제휴 영업 기간을 촉진합니다. 원하는 만큼 다양한 위치에서 홍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웹 사이트의 자료로 판매 알림을 받을 것입니다.여러분은 아마 “어디서 제휴 마케팅을 찾을 수 있을까?”라고 믿고 있을 것입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쉽기 때문에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부분에 참여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실제적인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고, 그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발견하기 시작하세요 충분히 알고 난 후, 당신이 발견한 것을 경험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마찬가지로 밖에서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훨씬 덜 유용하겠지만요, 그것은 당신의 흥미를 잃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sion 실제로 100% 지불되는 비즈니스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합니다.해당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는 가맹점 또는 기타 제공업체와 총판구인구직 의 서비스 관계 방문자가 사이트의 링크를 클릭해 가맹점에서 구매하면 판매 수량,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지불 수수료에 따라 커미션을 받게 됩니다.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선택한 아이템을 당신이 원하는 방문자에게 홍보할 수 있는 능력이다 이것은 항상 간단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배울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굉장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이제 문제는 왜 그들이 그렇게 하느냐 하는 것이다. 왜 제휴 마케팅만 고집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