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5단계 과정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주요 항목이 남아 있는 2단계에 초점을 맞추겠다.

위의 5단계 과정으로 수십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지만, 주요 항목을 남겨둔 2단계에 오피 집중해보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참여하는 2%만이 지속적으로 다음 두 단계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그것이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랄 일은 아니다.

아니면 이 높은 수수료 지불 때문에 특정 제품에 투자하는 것은 어떨까? 당신이 마침내 그것에 뛰어들게 된 것은 한 사람이 온라인에서 당신을 이 산업으로부터 자유롭게 운영하기 위해 당신을 만드는 경향이 있는 기업가들의 심각한 문제에 대한 수많은 글을 이용하는 쓰레기의 일종이다. 나는 한 푼도 벌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안다.

인내심을 갖고 끈기 있게 지내라: – 롬이 매일 만들어지지 않은 것은 중요한 광고와 마케팅 팁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제휴 자금을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수입은 당신의 학습 곡선에 기초한다.

인터넷을 통해 만드는 것은 아마도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일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기에 좋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이메일을 추가하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주장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상품이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꽤 정상적으로 잘 작동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에 위치한 필수적인 기사에 대한 하이퍼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당신은 또한 당신의 웹로그의 다른 지역을 볼 수 있다.

또 다른 중요한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관심을 가져야 하는 방법입니다. 만약 그렇다면, 틈새시장에서 여러분 자신의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정말 간단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시작할 때, 여러분은 개인이 많은 것을 아웃소싱할 수 없는 현금이 거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이 초기 콘텐츠를 모두 만들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의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끌린다면, 여러분은 단지 몇몇 사람들에 비해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혀 이질적인 틈새

제휴 마케팅을 통해 자신의 속도와 경제적 독립성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일하고 싶은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제휴 마케팅으로 어떤 돈을 벌 수 있는지는 사실상 무한합니다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있어 웹 호스트가 매우 중요한지 확인하라. 1차적으로는 매우 중요한 가격에 무료 웹 호스팅 회사를 확보하라. 이 접근법에 대한 현재 너무 많은 결함을 확보하라. 대신 호스트, 블루 호스트, 야후 웹 호스트와 같은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라. 내가 이 슈퍼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시장을 구축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거의 모든 시간을 자산을 구축하는데 보냈다. 나중에 소극적인 수입을 제공하는 로버트 기요사키는 자산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보통 제휴 사업을 보고,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가 되고, 사이트 방문자 대부분은 슈퍼 계열사가 생산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들인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수중 닌자 뜨개질의 특별한 틈새에 극도로 관심이 있었던 잠시 동안, 그들은 이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장소에 갔을지도 모른다. 그들은 용어를 전혀 알지 못하거나, 20 파톰 아래로 가면 퍼럴 스티치를 불가능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상상해보라. 어떤 사람이 그들이 홍보하는 것을 사는가?

모든 프로그램은 다른 프로그램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수표를 정말로 매달 발행한다.

매 분기, 금연하라. 당신의 지불 시간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계열사가 발행되기 위해 반드시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그들의 수표로 설정하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형태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의 빈번한 접촉을 사용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목록, 뉴스레터 또는 다른 전자 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주요 섹션 제휴 마케팅이다. 가입자들의 강한 목록은 정말로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단계별 실행 계획으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싶을 수 있다.

그들은 어떤 시도와 실행, 그리고 인터넷 사업 운영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좋은 비디오 레슨과 온라인 세미나를 찾아라. 당신은 열쇠에서 일대일 코칭을 받아야 할 것이다.

전략과 팁이 많다. 어떤 방법이 최선이고 어떤 방법으로든 웃겨서는 안 된다는 것을, 어떤 사람은 가끔 일을 하지 말아야 하고, 어떤 때는 해서는 안 되는 일을 해야 하고, 어떤 때는 실제로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어떤 것이 효과가 없는지 추측하는 사람들이 있다.

책에 미쳐서는 안 된다. 사람이 좋아할 수 있는 시스템을 찾으면,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반복해서 읽지 않을 수도 있다.

이미 배운 것에 대해 무언가를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연구할 수 있는 것이 좋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라, 필드를 지적함으로써 배워야 한다.

충분히 알고 나면, 내가 사용하는 것을 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