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 플러그의 기능에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시나리오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시나리오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 많이 변경해야 합니다.

불행하게도, 부품이 주로 마모나 다른 요인 때문에 고장나기 시작할 때, 마찬가지로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다양한 시스템(브레이크, 배기, 연료 등)이 문제의 징후를 보이기 시작할 때, 정말로 사람들이 몰려드는 것을 검사해야 한다.

많은 차고들은 신뢰할 수 없다. 다음은 아래의 수리 차고에서 뽑은 시나니건들의 양을 탐색하라. 온라인에서 부품을 자동차로 만들고 직접 부품을 넣는 것을 배우도록 권장할 수 있다.

예방 유지 : 장기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튜닝 업에서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관리 작업을 수행하면 엔진이 계속 작동하고 작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거의 모든 조치가 유지됩니다.

상점과 관련된 기능 및 이점을 위한 상점. 시설이 다른 시설보다 추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의 셔틀 서비스 또는 실용성을 위한 연장된 시간을 제안하는 것이 항상 가장 효과적인 의사결정 방법은 아니라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모든 종류의 개인 자동차 대출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일하도록 한다.

이 경우, 당신이 항상 신청하는 금액은 당신의 자동차 수리에 비용이 많이 든다. 이와 같은 서명 대출에는 종종 꽤 높은 이자 가격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승인을 받고 그 돈을 손에 쥐고 있는 후에,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자동차 자동차 수리비로 당신의 수리비를 지불할 것이다.

좋은 수리 소매점의 차이를 인식하는지 친구들에게 물어보십시오.친구들은 친구를 돕고 그들의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들이 가지고 있는 차량 모델이 같은 경우

우리의 보증에 대한 실제 세부 사항 찾기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들은 자재에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제시한다.

당신이 정확히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최고의 수리 시설을 위장할 수 있는 어떤 시설도 전국적인 보증을 가질 수 없을 것이고, 집 보증은 단순히 12개월/1만 2천 마일을 커버할 수 없을 것이다.처음에는 온라인 검색을 통해 시작해야 한다.

어떤 형태의 자동차 수리점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하면, 어떤 곳은 어떤 치료법을 제공하는지, 어떤 전용 휴식시간이나 타이어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정확히 어떤 장소가 그들의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주목하는가? 당신은 집에서 가까운 곳, 직장에서 가까운 곳,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어떤 곳을 발견할 수 있다.

문제가 있는 사람이 브레이크 수성 저하를 의미할 수 있다.

브레이크 유체 수준이 낮으면, 가능한 한 빨리 꺼지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가 그 사람을 위해 그것을 하도록 교육하거나, 자동차 정비소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소에 차를 가져갈 때, 브레이크 수화도 확인하라. 브레이크 유체가 낮으면, 눈에 띄는 경험이 끊긴다.

훌륭한 팁은 자동차 수리 수리 회사를 결정하기 전에 더 큰 사업국에 전화하는 것이다. 더 나은 사업국은 파일에 있는 수많은 불만 사항이 있다면 사람에게 의미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로스엔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를 알고 싶을 것이다.

쿠폰 찾기: 자동차 공장 수리점은 고객을 위해 스마트 쿠폰을 제공한다.

이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동차 수리 사업 웹사이트의 가게, 위치 신문 또는 온라인 콜에서 이용할 수 있고 매주 또는 월별 특별 또는 경매를 검색할 수 중고차렌트 있다.

쿠폰 날짜에 대한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을 계획하라.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걸려 있고 스니크가 서비스 베이에 있는 경치를 볼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들의 장비는 상태가 좋고 작동이 좋아 보이는가? 그들이 인구로 보이는 것을 가질 수 있을까?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어떤 주요 일이 일어나기 전에 가게에서 당신의 일반적인 유지보수 일을 하도록 하라. 당신은 그들의 기술, 비용, 전문성에 대해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주로 작은 일을 하는 것에 대해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 없다. 당신이 주요 일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 없는 이유도 없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진단에서 발견된 것을 말하기 위해 실제 일을 하기 전에 기계공에게 전화를 요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두 번째 의견과 비교 가능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에 대한 비용 태그를 다른 곳으로 간다면 그것은 꽤 좋은 것이다. 좀 달라, 왜 그런지 물어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

평생 브레이크 패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아마 그 차가 얼마나 오래 보관될지 사용할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망가뜨린 자동차 소유자는 그들이 그럴 수 있도록 기본과 계획과 함께 이상적으로 떨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