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창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닿기 위해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이 없어지고 침실도 작아질 거야!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반드시 해야 할 일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들 중 하나만이 그들을 훌륭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전문직과 다른 회사들은 대규모 디자인 인재들과 좋은 접촉을 하고 있다

대부분의 동물화분 사람들은 창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수리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닿기 위해 부착된다!커튼이 낮을수록 천장이 없어지고 침실도 작아질 거야!피해야 할 것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반드시 해야 할 일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들 중 하나만이 그들을 훌륭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전문직 종사자들과 다른 회사들은 대규모 디자인 담당자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

이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기회를 위한 방법이 몇 가지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찾는 것은 인테리어 디자인 경력을 시작하는데, 그 중 많은 것은 가족 기반 사업을 여는 것보다 큰 디자인 회사들과 함께 하는 것이 훨씬 낫다.

공간 팝을 정말로 만들 수 있는 다른 아이디어들은 방 안에 있는 캐스트를 억양 베개에 싣는 것에 맞춤화하기 위해 백열등을 추가하고 있다.

큰 지역 양탄자에 그 지역을 바로 점화시키는 여러 가지 색상을 추가하면 대부분의 방이 함께 묶이고 완벽한 거울로 보이게 함으로써, 그들이 우아해 보이지 않을 때마다, 방 아래 창문에 인접할 때 훨씬 더 빛을 더 크게 보이게 할 것이다. 눈부신

보통 사람들은 사무실이 라이닝 디자인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잘못된 시계다. 사무실은 사무실 내부 아이디어를 사용하지 않고는 내부 개념과 구별되는 라이닝 아이디어를 요구한다.

직장의 라이닝을 하는 동안 비즈니스 오피스의 정체성은 매우 중요하다. 내부는 맨발로 달리는 것이 사무실이 일종의 사업을 대표하는 방식을 반영하는 방식으로 해야 한다.

커뮤니케이션 강한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영역으로서의 대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가치를 강조할 것이다. 종종, 어떤 일을 하는 디자이너는 고객, 계약자, 디자인 팀 사이에 여러 다른 사람들과 한꺼번에 의사소통을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주의를 기울이는 법을 배워야 하고 또한 정말로 듣는 것을 배워야 한다.

일단 완성되면, 여러분은 잡지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완벽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영감을 발견하고, 여러분의 인테리어에 대한 위치 디자인 팁을 생성하는 무드 보드를 사용하라.

품질은 버려야 한다.

가구는 버려야 한다.

품질은 디자이너 제작과 모델에 수십억 달러를 소비하는 것과 같다. 품질은 가구에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추가적인 품질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진실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되어야 할 품질뿐만 아니라 품질도 반영되어야 한다.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 지금 당신이 이러한 예술적 능력과 시각적 이미지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잘 알려진 친구 내에서 안도감을 추구할 수 있는 경우 하지만 어떤 사람이 열심히 죽어서 스스로 배우고자 한다면, 여전히 어떤 의문이 남아 있다.

개인에게 보답하는 학습의지. 집에 가서 프로젝트 여행을 계획하기 때문에 어떻게 오래 그것을 결정하느냐는 것은 실제로 중요하지 않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겸손한 가벼운 단단한 나무 바닥으로 보이게 할 수 있고, 임대 주택이나 아파트 안에 거주하거나 바닥을 바꿀 수 없다면 카펫은 작은 공간에서 예외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기존의 카펫 테니스 신발보다 밝은 그늘이 자주 적용되는 카펫을 어두운 공간에도 적용할 수 있다.

숨기고 싶은 개인 또는 라미네이트

가정 장식에 있어서는 친구마다 많은 수가 달려 있다.

사실 실내 장식은 그것을 디자인하는 사람의 마음과 태도에 대해 엄청나게 많은 것을 말해준다. 몇몇은 미학을 강조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실내 디자인이 이 두 가지의 정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편리함에 타협하지 않고 가장 최적의 방법으로 공간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예술이다.

부엌의 어떤 부분을 재건해야 할지를 정해라. 분명히, 더 많은 일을 하고 싶어할수록, 모든 비용을 함께 부담하는 비용이 더 많이 들수록, 그 일을 끝내는 데 드는 비용은 더 높아진다.

먼저 방마다 얼마나 더 많은 플랩을 만들어서 큰 특징을 먼저 생각해보라(침대 안의 침대, 거실의 소파, 실제 부엌의 테이블 등). 그리고 그 작은 장식물들을 생각해보라. 그 장식물들과 함께 어떻게 방을 지나치게 바쁘게 만들지 않고 멋진 질감을 혼합할 수 있는가? 이 지역이 어떻게 사용될지 고려해 볼 때, Dislike는 당신에게 만약 당신이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을 가지고 있다면 좋은 제안이 아니라고 말해야 한다.

하지만 좋은 것은, 만약 어린 아이들(또는 노 젓는 개)에게 소유한다면, 누구나 그 풍부한 색깔의 카펫을 위해 진행할 수 있는 훌륭한 핑계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더 완벽하게 숨긴다.

잠시 시간을 내어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