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는 환상적인 부의 건설이지만, 부동산 투자는 우리 각자를 위한 것이 아니다.

부동산 투자는 환상적인 부의 건설이지만, 부동산 투자는 우리 각자에게 맞지 않는다. 보지 않고 열을 내고 뛰어오르는 것은 쉽다. 1단계는 당신이 자신을 안다는 것을 확신시키는 것이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당신을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산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가장 필요로 할 때, 은퇴하는 동안, 당신이 받을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당신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 있어서 더러운 단어지만 최근의 금융 붕괴가 세계 경제 지침을 바꾸어 놓을 것이라고 위협했지만, 당신은 여전히 평균적인 재활가에게 기회를 찾을 것이다. 과거를 잊고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통화 시장과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라. 전통적으로 존재하는 것과 비교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그들이 다른 의무와 보살핌을 받아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자주 방문하지 않는 사업과 같기 때문이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일반인들이 부를 쌓을 수 있는 방법으로 선전되 http://www.seoultm.co.kr 고 있다.

18가족의 지속시간을 더 가져라. 사업을 조직화할 때, 더 적은 경우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할 수 있다.

즉, 더 긴 기간 동안 가족에 헌신할 수 있는 자유와 당신이 절대적으로 즐기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새로운 이발소 RIGHT Adjacent를 읽기로 결심했고, 이 이발사를 파산시키기 위해 그는 가게 앞과 이발소를 사고 이발사를 고용했다. 그는 창가에 HUGE 간판을 조직했다. 우리는 5달러의 헤어스타일을 몇 주 안에 준다. 이발사 고객들 대부분은 이제 그의 새로운 경쟁자 직장으로 가고 있었다.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지출 현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하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이 가격을 하락시켰다. 그래서 작년 또는 그 이후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것이다. 그들의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컴백을 개발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들을 위한 저가 투자는 시작을 하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그 창조적 재산에 관한 책이나 강좌를 찾아가서 1번 선택은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를 찾는 것을 의미한다.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부동산 신디케이션을 해본 경험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화가들과 카펫 부품들을 불러야 한다.

어떤 종류의 투자처럼 부동산 투자는 현금이나 세금을 인하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처분소득이 더 많다.

또 다른 접근방식은 이전과 임대라고 한다.

기존 주택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이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경우 다시 한번 존재하는 경우,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의 이점이 나타나 이익을 크게 저해할 것이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대출 자격을 갖추거나 현재 주택의 지분 20%를 초과해야 하는 것이다. 일부 주택의 매입을 막기 위해 동기부여가 필요한 시점이다. 완전히 새로운 집을 구입하고 오래된 집을 사는 것을 중단한다.

내가 자리를 잡을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혜택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는다.

하지만 철분이 뜨거워지면, 춥더라도, 부동산 투자로 수익성 있는 부를 얻고자 하는 욕구와 성취를 유지하는 것, 그리고 여전히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그들이 얻고자 하는 발에 젖은 것이다. 심지어 다운타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여전히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여전히 모든 사람들을 위해 그 장소를 찾고 있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로 매달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부동산에 대한 금액을 매입으로 내려놔야 한다.

또한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를 내려놔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