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전형적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대표성을 얻고 제공한 인터넷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 고객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전형적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대표성을 얻고, 당신이 제공하는 인터넷 데이터 목록에서 평균 고객을 찾아내라. 평균 연령은 어떤가,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런 이유로 그들은 대부분 특정 국가에서 왔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페이지를 위해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그것을 더 자주 업데이트하라!만약 여러분이 일관된 업데이트 스케줄을 가지고 있다면, 개인들은 계속해서 여러분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만 한다면, 사람들은 관심을 받을 것이고, 여러분이 그것을 공유할 때 이것들은 여러분의 콘텐츠를 방문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마이스페이스 마케팅을 통해 홍보하는 능력을 근본적으로 활용하고 싶을 때,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결되기 위해 그것에 삶을 계속 숨쉬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마케팅 전략이 시행된 후, 소셜 사이트에서 야기된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라.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확실히 실제 투자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개인적으로 놀라거나 걱정해야 할 이유가 있다.

그들이 이 사업을 계속해야 하는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요인에 대한 관련 소셜 미디어를 측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의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극도로 도전적이다.

이러한 균열 주택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로는 이러한 수정이 어려울 수도 있다.

아래는 2013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고자 하는 상위 10위 안에 든다.

고객/독자 지원 – 비즈니스에 나타나지 않음 – 모든 고객이 필요한 경우 제공할 수 있음 –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기꺼이 작성하여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는 고객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음

최고의 기사를 쓰세요 – 다양한 독자에게 가치를 더해야 합니다. 독자가 제공한 내용이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독자는 확실히 사회적 공급자와 공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실제 생활 맥락에서 이것을 생각해보십시오. 유용하거나 도움이 되는 제품에 노출된 사람들은 친구와 가족과 공유할 것입니다. 올바른 방법 당신이 가져 온 물건에 대해 후회하거나 구매자가 후회하거나 더 나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어도 망치를 사용하는 것은 목적이 없습니다. ? 공유하라;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는 개념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 항상 집중해야 할 올바른 도구라면,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을 당신의 웹 포털과 일치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매우 매우 다양하다.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온라인 남성과 여성과 관련된 웹사이트 조직에 묶음으로써 당신의 웹사이트를 온라인 남성과 여성과 연결시킬 수 있다.

빛을 보다

당신의 니체 의미 있는 마법을 발견하라 –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지금 가장 중요한 틈새시장의 sns 마케팅 중요성을 보아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은 물어볼 수 있는가? 그것은 당신이 틈새시장을 위해 시장을 확보하도록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가격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하지 않는지 믿을 만한 가치가 있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 카톡채널 관리자 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또한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청중들과 잘 반향을 일으킬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정확한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에 대한 언어

탬파에서 키워드 검색 상품을 하는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홍보를 사용하는 것은 탬파의 글로벌 홈 개선 사업이며,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용어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들에게 답하는 좋은 방법인가? 아니면 탬파에 있는 계약자를 찾고 있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매번 이런 식으로 8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소셜 북마크 제출 사이트에 많은 것을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유용한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눈에 띈다. 우리가 발견한 키를 애하게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 피어와 개인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평가절하할 것이다.

일단 당신의 부족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친구,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으로 있는 모든 사람들이 받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많은 MLM 전망이 부족하다. 그들에게 좋은 도구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주며, 교육은 어떻게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수 있는지 모를 것인가? 그것을 해독해서 그나 그녀와 공유하라. 일단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집 엘리베이터를 그들의 따뜻한 레타로 통과시키기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