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이것을 창조적인 부동산이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구입하고 돌려준 후, 저는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재산에 돈을 쓰죠.현금을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요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가 투자됩니다. 오랫동안 주식 게임이 10% 12개월을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다양화하고, 확인해 보시나요? 단순하고, 여러 부동산 투자 광고 그래서 개인을 사고 팔거나 사거나 보유하는 것 대신에, 전체 판매, 플립, 재활, 임대 구매, 소유자 금융, 합작 투자, 과제, 대상, 공매도, 그리고 다양한 변형들. 많은 전략들은 표준적인 구매와 보유 또는 판매보다 더 빨리 당신의 돈을 벌기 위한 경향을 가지고 있고,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포기하도록 요구하지도 않을 것이다. 자본을 소유하거나 심지어 담보 대출 금융을 받다

이러한 파격적인 방법들이 삶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생각해보라. 일단 이런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나가서 시험해보고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하고, 기사를 읽고, 부동산 포럼에 가입하고, 지역 부동산 투자 나이트 클럽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참가하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재산 취득을 알아차리지 못했다면, 개인은 아직 실제 상황에 자신을 두지 않았을 뿐이다.독서를 조정한다면 그리고 네트워킹 습관, 원하는 것은 이해력을 조절할 것이다.

내가 컨설팅한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에 대해 진지하기 때문에, 새로운 위 콘솔은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방법을 알고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옛날부터 이러한 종류의 생각을 말한다.

나는 대출,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배우고 급여에 대한 정보를 계획하는 것이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플랫을 획득하고 그 안에 사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소유자가 점유하는 자금 조달(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을 제공받을 수 있는 장치

그러나 먼저 부동산을 구입하려면 행동 기법의 최상의 계획을 세워야 한다.

당신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누구인가 하는 것이다.

많은 분들 또한 내가 이야기 할 수 있는 많은 분들이 부동산 투자를 추구할 계획이지만,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학습 기간으로서 가능한 한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많이 배우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개의 아파트를 찾고 그 단위 중 하나에 사는 것이다. 이 접근법을 얻는 것. 보통 소유자가 점유하는 자금 조달(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을 받게 된다.

첫 번째 집을 사용하는 것이 편한 후에는 다른 집을 사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따라서 돈을 벌고 부를 얻기 위해 서두르는 것에 비해 저축을 더 잘 평가하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다. 1975년 매일 아침 미국 평균 집값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집들은 수년에 한 번씩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20만 달러 정도가 될 것입니다

게다가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푼을 아끼려는 판매자들, 또는 실제로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판매자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멋지고 가치 있는 것이기 때문에 거래가 있었다(그들이 어떤 것을 가지고 있는가?)

일단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면, 합리적인 식사는 그 긴 카트를 위해 그것을 들르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당신이 부를 확립할 수 있는 방법이다. 시장 장소가 오르든 내리든, 당신은 어떤 폭풍도 기꺼 은행별담보대출금리비교 이 견뎌야 한다.

시장이 다운될 때, 그러나 그것을 통제하고 포기하고 수건을 던지게 될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임대료를 인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당신은 여전히 담보 대출에 같은 금액을 지불하고 있는 잉여금을 생산할 수 있다.

물론, 어떤 기간 동안 변동하지 않는 구조화된 대출 지불을 경험한다면 일어날 수 있다.

당신은 차원과 이야기를 알고 있다; 항상 한 명의 동료가 있다.

당신이 당신을 위해 훔치는 꿈을 꾸기 위해, 당신은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그들의 자리를 임대하는 친구로 알려진 어떤 시체 삼촌에 대해 들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뻣뻣하게 여겨졌다.

11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덕분에 광범위한 사업 프로젝트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톰 쿡과 클라우데트 디아즈는 이제 33만 달러의 개인 자금을 마음대로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신디케이터를 얻기 위해 처음 27일 동안 완료한 비용 절감 거래로 19,026달러의 이익을 창출했다. 그들은 500명 이상의 투자자들과 연결된 구매자를 만들었고, 그들이 전에 방문하지 않았던 다른 도시에 신디케이션 사업을 설립했다.

왜 노력을 낭비하는가?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