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하게도, 모든 사람이 여기서 유명한 스포츠 연예인으로 태어나는 것은 아니다.

불행하게도, 모든 사람이 여기서의 유명한 스포츠 연예인으로 태어나는 것은 아니다.기술, 민첩성, 스포츠에 대한 자신감은 종종 타고난 것으로 여겨지므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성취하든 결코 뛰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것을 이용하지 않는다.

여행객들은 광저우 국제 스포츠 공연 지역 내의 호텔과 엔터테인먼트 센터를 이해한다.

원한다면, 여기 적절한 호텔에서 잘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몇몇 국제 스포츠 행사를 보기 위해 여기에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위험 콘서트 홀과 소매점에서 통근하는데 낭비되었던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 머무르는 것이 좋다. 이 스포츠 센터의 다기능성은 지역사회에 위치해 있지 않을 것이다. 광저우의 다른 센터에서 볼 수 있다.

스포츠 센터가 레크리에이션 시청의 비율을 알아내는 것을 증가시키는 것은 잘못된 숙련일 수 있다.

이 경기장에서 열리는 광저우에서 새로운 스포츠 센터 위치는 여러분에게 좋은 경험이었을 것이다.

스포츠 베팅에 대한 한 가지 더 훌륭한 이점은 사실 NBA와 NFL의 MLB의 97%의 승률, 63%의 승률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오늘날 다른 베팅 시스템이 제공하는 것보다 더 낫다. 최종 계획에 로그인하는 전문가들보다 더 나은 것을 찾아봐라.

유용하고 스포티한 자동차를 운전함으로써 재미와 흥분을 불러일으키는 느낌. 이러한 자동차를 만드는 것은 놀라운 피드백의 세계로 진입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이 자동차들은 매우 엄격한 기준으로 운전되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자동차가 가치로부터 많은 것을 잃을 계획을 가지고 있는 딜러들을 떠났을 때, 당신은 이 혜택의 상실로부터 갭 보험 보호막을 살 수 있다.

그러나 스포츠카는 대부분의 스포츠카가 건설된 이후로 종종 가치 있는 것으로 평가될 것이다. 스포츠카가 과거가 되면 -평소처럼 – 그것은 당신의 높은 가격표에 팔고 싶을 것이다.

이 새로운 작동 방식은 라인이 설립되는 즉시 존재하는 독점을 해제할 것이다. 지금이 일어나는가? 어떤 책들은 감히 다른 책들과 4점이나 5점 차이로 숫자를 올릴 수 있을까? 아무도 그 배를 흔들 수 없기 때문에 나는 의심스럽다. 그래서 이것은 스포츠 책들에 의한 유착이다. 그래서 성장하는 시스템은 그들의 몫을 시장에 계속 유지하고 비용이나 포인트 확산 싸움을 일으킨다.

미니프리지 – 아버지를 위해 미니프리지나 와인쿨러를 사서 부엌에서 술을 마시기 위해 일어나지 않아도 되고 게임으로 멋진 부분을 놓칠 위험을 무릅쓰지 않아도 된다. 그가 집에서 친구들과 경기를 본다면 적어도 6팩 맥주를 훨씬 더 많이 담을 수 있는 상황을 그에게 가져다 줘. 그것은 그의 TV방, 미니바 또는 그가 경기를 보는 것을 선호하는 곳에 완벽할 것이다.

스포츠 카탈로그는 또한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하다. 이 카탈로그들은 역사적인 스포츠 전설의 고통스러운 이미지와 그들의 경력에 대한 묘사 없이 채워져 있다.

사람들은 그들이 사랑하는 스포츠 스타들의 이야기를 통해 매우 흥분한다.

이 카탈로그들은 보통 다가오는 전문가들에게 동기부여의식이다. 그들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전설의 중간 측면 이야기를 읽고 이것을 통해 그들의 전설이 내부에서 했던 독특한 총판모집 방식을 모방할 수 있는 이유를 제공한다.

나는 나이지리아 부모들이 여러분 자신의 집 안에 있고, 특히 해외에서 종종 돈을 벌기 위해 아이들을 이러한 스포츠에 밀어넣지 않기를 바란다. 어떤 사람들은 요즘 신화를 떨쳐버리고 결국 그들 자신과 그들의 아이들을 숨겨진 위험에 노출시키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나이지리아 선수들에 대해 회의적이다. 그들은 부드럽고, 충분히 강하지 않으며, 너무 교육받은 매일의 인상이다. 부정적인 것을 증명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당신은 1990년 TV 공연을 통해 코트에서 죽은 로욜라 메리마운트 농구 스타 에릭 행크 게더스를 기억할 것이다. 그들은 젊은 남자가 심장 질환이 알려져 있었지만 그는 그의 스타 캘리버에 너무 졸리게 하는 약을 먹지 않고 공연을 계속했다. 왜 팀 소유주, 코치, 팀 의사들은 그들의 엄청난 영향력을 이용하여 그들의 아이들을 이 수익성이 높은 스포츠에서 연기하지 않는가? ? 설교자를 포함한 다른 사업체들은 그들의 아이들을 가족 사업 전체에서 훈련시킨다. 왜 위험한 스포츠 아이들만큼은 안 되는가? 그것이 진실일까, 아니면 벤 프랭클린을 비유하자면 사회는 먼지와 대리석에 이익을 싣고 있기 때문일까?

만약 당신의 아이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스포츠에 있는 전직 프로 선수들을 알아야 한다면, 구글이나 페이스북 검색은 이 비교적 간단한 발견과 대화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이 당신에게 말하는 것에 대해 개방적으로 들을 수 있는 그들을 찾을 것이다; 그들의 피드백을 쓰라린 전 선수들의 반응으로 받아들이지 마라. 그것은 아이들이 미국 스포츠를 하기 위해 노화하기 몇 년 전에 내가 했던 몇 가지 일들이다. 내 아들들을 낙담시키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