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료 위주

비용을 주로 기준으로 설계자는 프로젝트 범위를 평가하고 프로젝트에 투입해야 하는 시간 수를 추정합니다.두 시간 동안 Tend는 또한 커밋하기 전에 프로젝트 비용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공간을 설계할 때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실수를 완료하지 마십시오. 색상을 사용할 수 없다는 내부 디자인 규칙이 없습니다!당신의 벽 라일락을 칠하라. 사람은 라일락을 사랑하거나, 어쨌든 한 벽이다. 다른 많은 사람들은 흰색이나 베이지색일 수 있지만,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렇다!오렌지색 커튼에 어울리는 오렌지색 벽 하나가 좋을 것이다.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와 액센트 가구 조각을 강화하기 위해 조명을 배치한다.

스포트라이트는 그림과 다른 개별적인 아이템을 강조하기에 건강하다.

앞서 말했듯이 의류 패션의 변화는 실내 웹사이트 디자인과 상당히 자주 유사해지면서, 다양한 색상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다른 스토리지 아이디어와 또한 이전보다 가정에서 점점 더 흔해지고 있는 기술 또한 긍정적인 변화를 겪으면서 많은 사람들은 현재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을 관찰하는 것을 이용하는데, 그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집을 꾸미고 있다는 점에서, 비록 실제로 그곳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그렇다.

유체 및 유기적인 모양은 너무 일반적인 직사각형 방의 측면을 부드럽게 하고 가구는 나무 액세서리, 액센트, 우아한 도자기와 같은 자연적인 요소를 사용한다.

음영을 보완하는 색상에 사용할 때, 그것들은 2차적인 시각적 초점을 생성하여 집 안의 공간 선을 부드럽게 하고 아이디어를 더 편안하게 할 수 있다.

내부 디자인에서 사용하는 액센트 조각과 아이디어와 관련된 넓은 부분이 있다.

실내 스타일과 디자인에서 조명의 중요성은 잊지 마십시오. 스타일과 함께 스타일을 강화하지 않는 동안, 제슨스 외곽의 복고 양식의 거실에서 까다로운 빅토리아 시대의 램프로 고통받는 것은 약간 이상해 보인다. 그렇다면, 내가 누구라고 말할까? 낮 동안 자연광에 적어도 부분적으로 그림을 그리는 적절한 빛은 조명 설계 제안이 얻는 것만큼 엄격해야 한다(게다가 근본적인 안전!).

모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사람들의 소파에 색을 집중하지만 틀릴 것이라고 상상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즐거움은 매우 방대하다. 어떤 전문가들은 기업 옵션에 초점을 맞추기로 약속한다.

어떤 사람들은 산업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기로 선택한다.

어떤 사람들은 가정 습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유일한 한계는 당신이 자신에게 설정한 것이다.

욕실 실내 디자인에 나타나는 다음 것은 당신이 사용할 공간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니? 많은 대형 장식이나 꽃무늬 배열이 훨씬 더 작아 보일 수도 있다.

매일 외식하는 것은 여러분이 집을 극대화하는 방식으로 욕실 내에서 여러분의 문제를 정리하고 방을 보는 것은 정말로 더 큰 노트북이나 컴퓨터처럼 보일 것이다. 하나의 욕실 실내 디자인 트릭은 사실 많은 거울에 관한 것이다. 대부분의 욕실은 싱크대나 허영심 위에 하나의 거울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화장실 뒤에 다양한 모양의 거울을 한 걸음 더 가져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창문을 초과하거나 샤워 스톨에서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면적을 확장하고 훨씬 더 큰 노트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방을 디자인할 때 대부분의 남녀는 초점이 맞는 지점을 선택하고 그것이 불이든 오락 단위든 밖으로 운동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창문 프로그램을 제거한다.

그들은 관심의 지점을 마주하고 있는 가구 조각을 설정하고 거기서 다시 일하게 엘지렌탈 될 것이다. 하지만 왜? 방과 함께 오는 햇빛, 전체적인 외모에 영향을 미치는 실제를 생각해 보라. 커튼이나 커튼을 어떻게 걸었는지 생각해 보라. 또한 창문에서 자기 자신이 좋아하는 색 스타일은 무엇인가? 간단한 색을 모으십시오.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일 수 있습니다. 디렉토리에 맞지 않는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으십시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업계를 뒤흔들고 있으며,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보십시오. 좋아하는 블로그와 연결된 것을 알고, 그러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단지 손톱과 망치를 위해 그들의 지역 주택 개선 상점을 이용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당신은 심지어 주택 개선 상점들이 특별한 가정 실내 디자인을 하는데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확인조차 할 수 없다. 당신의 지역 개선 상점들을 다시 디자인하는 것을 보라. 이 상점들 중 많은 상점들은 당신이 기본적인 가정 실내 디자인 개념을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줄 워크숍을 가지고 있다.

5월 독특한 그림 스타일, 컬러 페어링, 가구 또는 벽 장식의 독특한 조각을 만드는 접근법 당신의 집 모든 워크숍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디자인하는 것을 좋아하는 어떤 방에서도 심각하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레드는 대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