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더 많은 현금을 가계 투자에 투입하기 위해서, 당신이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재산에 그만큼의 돈을 투자하는 근육질의 사람.

매달 더 많은 현금을 가계 투자에 투입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재산에 그만큼 많은 돈을 투자할 수 있는 근육질의 PMI(민간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적어도 20%를 내려놔라.

또 다른 방법은 이사를 하고 임대하는 것이다. 이것은 기존 주택과 관련된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시 존재하는 독특한 집을 구입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다시 한번 소유자가 점유한 자금 조달의 보너스는 놀이와 일치하므로 현금 흐름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이 특정 시나리오의 도전 과제는 오늘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대출이나 현재 주택 내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모두 보유하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어떤 사람이 최첨단 주택을 구입하고 정지하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다. 예전 거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하는 것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하는 것과 같은 지위에 매년 고심하고 있다.

멘토가 당신을 지원해준다면, 멘토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학습 거래가 될 수 있고, 당신이 투자 과정을 통해 구체적으로 당신을 돕고,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 대해 공부하고, 더 나아가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멘토들이 가지고 있는 성공에 대해 빚지고 있으며, 내가 가장 훌륭한 멘토를 가지고 있다 의왕역스마트시티 고 인정했던 일상 생활에 있었다고 말한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성공으로 성장하도록 강요하는 거야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부를 쌓기 위해 시간과 돈, 인내심을 사용하여 평균적으로 될 것이라고 선전된다.

경험 많은 투자자들은 부동산 투자 기술의 내부와 외부에서 당신의 경험을 보여주는 데 시간을 기꺼이 지불하는 경향이 있으며, 당신이 주의할 것을 제안한다.

수리와 더불어, 당신은 당신의 주택 대출 의무 기간을 기념하기 위해 충분한 자금을 보유해야 한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가이드의 감소는 없었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경험은 내가 단지 내가 실제 리드에 대해 지불한다고 생각했던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시도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구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찾았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거의 부를 벌지 않는다는 사실. 이것은 구루를 통해 가르친 방법이 효과가 없는 결과를 낳는다. 대부분의 중요한 단어는 일이며, 잠재적인 투자자와 함께 일을 수행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납득시킬 수 있다.

그리고 항상 좋은 것이 옳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르치고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적응시킨다면(기억하라,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다) 그리고 그 노력에 앞서 다음과 같이 한다.

광고만큼 빨리 성공할 수는 없을 것이고, 증언만큼 많은 수표가 될 수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비록 이것이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만 말했지만, 당신은 돈 한 묶음이 필요하지 않다. 현실은, 당신이 정말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다고 가정한다면, 돈은 파산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그것은 당신의 다른 금융들 안에서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다른 사람들이 대부분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이 되는 곳이야

어떤 부동산을 사기 전에, 당신이 꽤 많이 받고 있는지 완벽하게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오고 정말로 좋은 돈을 벌고 싶고, 또한 당신은 시장 추세를 방문함으로써 그것을 성취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전형적으로 그 나라에서 계속 조사되어 왔고 또한 그들은 다른 지역에서도 계속 상승하고 있다.

그러므로 주택 가격이 그들의 가장 낮은 곳에서 좋은 추세를 발견하라.

하지만 돈을 벌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마다 나는 알고 있다.

성공은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비디오 게임 주제를 가지고 있는가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구매는 이전에 언급한 예보다 부동산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하는 데 더 효과적이다.

예를 들어, 부동산을 주문하고 보유하는 데 매우 단기적으로 부를 얻고 싶다면, 그것은 종종 장기적인 전략이 아니라, 목표의 플리핑과 전매-저평가된 부동산을 사고 더 높은 가격으로 팔아서 이익을 얻는 것이 가장 큰 전략일 수 있기 때문이다.

투자자들과 대화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어떤 종류의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그리고 그들의 방식(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때,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필요가 없지만 이것들을 시도하려고 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이다!현실이 되자 아무도 안 갈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