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디자인 회사를 인수할 사람인가, 아니면 스스로 실행될 사람인가? U

당신은 디자인 회사를 인수할 사람인가, 아니면 스스로 실행될 사람인가? 미국 노동 통계국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26%가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추정한다.

직업과 관련된 두 가지 모두 많은 단점과 함께 몇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직업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알아낼 수 있는 컵앤소서 몇 가지 다른 방법들

최근 몇 년 동안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특히 뜨거웠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음영은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노랑이 가벼워질수록, 훨씬 더 많은 칼로리가 중립적이 되고, 그것은 매우 다재다능한 색이 된다. 하지만, 너무 중립적이 되도록 조심해라, 그것이 베이지색으로 보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홈 인테리어 디자인 계획이 포함된 예술을 어떻게 전시해야 하는지 궁금해 한다.

고맙게도, 그것은 정말 복잡한 것이 아니다. 단지 완벽한 추상적인 예술 작품을 발견한다고 하자. 당신은 그것을 벽에 놓을 의도로 집으로 가지고 온다. 단지 적당한 장소를 찾아서 벽에 걸어 놓을 것이다. 당신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그날 늦게 집에 와서, 거기에 매달린 새로운 예술 작품을 보고, 왜 지금 거기에 매달렸는가? 잘됐네, 넌 네가 그걸 제대로 설치했다고 생각했고, 그게 네게 완벽하게 놓여진 것처럼 보였지만, 결국 다른 사람들에게 완전히 부적절하게 되었다는 걸 알게 되었어. 지금이 바로 네가 그것을 옮겨서 다른 곳에 앉히기로 동의하는 시간이야. 몇 시대를 지나면 너는 그것이 단지 너에게 완벽하다는 것을 알게 될 거야. 모든 것은 행복하고 재앙은 예방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고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 꼭대기에 부착되어 있다.

커튼을 내리면, 낮은 천장은 보일 것이고 또한 여러분의 생활 공간도 작아질 것이다!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알아야 할 몇 가지 팁을 제공해야 한다.

그리고 이것들 중 하나는 그것들을 특별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단백질이 많은 음식은 평범한 벽을 가지고 있고, 전반적인 변형을 위해 다른 방법을 사용한다.

스텐실은 한 지역이 보이고 스텐실이 너무 친절해 보이는 것을 허용하기 위해 손으로 칠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매우 친절한 루틴을 항상 매우 많이 변화시킬 필요는 없다. 당신은 많은 실내 디자인 조언이 단순히 작은 돈에 거대한 펀치를 포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립적인 톤은 특히 거실 디자인에 적합하며, 여름철 꽃베개, 꽃병, 순한 커튼의 분위기에 맞춰 변화되기를 바라며 생활공간 필로우, 커튼, 기타 객실 부속품의 중형 디자인을 쉽게 수정할 수 있다.

광전지 셀을 통해 꽃병과 순한 커튼을 추가할 수 있다.

봄에 완벽한 홈 디자인 반면 빨간색과 황금색 벨벳과 동양식 바닥 깔개 유화뿐만 아니라 캔들홀더와 캔델라브라가 몹시 추운 겨울 디자인을 완성할 것이라는 느낌을 주는 겨울을 만드는 데 아주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 학위는 캠퍼스에서 공부한 것과 동일한 지위를 가질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홈 장식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설립되고 높이 인식된다. 이러한 기관들로부터 A 학위는 가치 있는 –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리고 온라인 또는 캠퍼스에서 당신의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어떤 종류의 차이도 주지 않는다. 다음 단계는 당신의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정리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과 함께 시작하라. 자동차의 바닥을 찾는 것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에 집중한 다음 타일링을 보고 다른 유형의 바닥으로 이동하십시오. 바닥재에 속하는 디자인을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장 간단하게 유지될 수 있지만 낮에 선택한 것이 끝날 때 가장 좋다.

개인 디자인은 우리가 종종 다른 유형을 무시하는 우리의 본질, 숨겨진 감정과 특성을 반영한다.

노출시킬 수 있는 안전장치? 사람들이 그들 모두를 토론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 수 있는 안전한 허가증이 있는가? 그렇다, 왜냐하면 그것이 실내 장식을 없애기 위해 필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즉, 세상을 위해 무언가를 주고, 창조하기 위해서.

큰 만 창문과 채광창을 추가할 생각을 해 보셨나요? 이러한 기능들은 주방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반적인 종류의 방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여분의 사각형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만들어낸다.

리테이너 정액제한율 일부 설계회사는 거래가 성사된 것처럼 리테이너 수수료를 청구할 것이다. 디자이너는 문제를 계획하기 위해 자신의 시간 또는 직원 시간에 정당하다고 생각하는 수수료를 부과한다.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개발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아마도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창고나 섬을 얻을 것이다.

실내 디자인 학교 학생들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가벼운 색과 함께 항상 엄지 손가락의 규칙 1위를 할 수 있다.

가벼운 색은 플래크를 만든다는 것을 잘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