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의 안전을 위해 헤드기어를 장착하십시오.

마스크의 안전을 위해 헤드기어를 맞추십시오. 이마에 끈이 있으면 조정하고 끈의 느낌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테스트하십시오. 끈은 몸에 꼭 끼지 않거나 얼굴에 압력을 가하지 않아야 합니다. 마스크가 제자리에 있고 얼굴에 너무 느슨하지 않도록 머리를 움직여 보십시오.

얇거나 기름진 머리카락을 가진 경우, 머리에 마스크를 씌우면 갈기 무게를 낮추거나 기름진 상태로 바로 남길 수 있다.

자물쇠를 아름답게 유지하는 요령은 기름진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들이 뿌리 근처에 있는 머리 꼭대기를 과도하게 수분을 공급하지 않고 깊은 컨디셔닝 마스크를 바르면 뿌리 아래에 마스크를 바르는 것이다.

우선, 적절한 방독면을 선택해야 하는 것이 첫 번째다. 방독면은 안전 시스템의 절반에 불과하다. 또 다른 절반은 잠재적 위험에 따라 선택되어야 하는 공기 필터 카트리지다. 또한 대부분의 잠재적 위험 하에서 작동할 수 있는 카트리지도 있다.

카트리지를 사용하기 전에 항상 카트리지의 등급을 찾아야 한다.

그것이 적용에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라.

아보카도 마스크 – 잘 익은 아보카도 한 개를 가져다가 제대로 으깨라. 이 재료에 꿀 1테이블스푼과 올리브유 2테이블스푼을 넣고 크림이 될 때까지 섞은 다음 이 혼합물을 머리에 바르고 20분 동안 이 마스크를 머리에 두고 부드러운 샴푸로 씻어낸다.

호흡기 편안함 2 전체 얼굴 – 특히 코가 넓은 사용자에게 최대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중벽 쿠션은 타이트한 핏을 제공하고 수면 중에 마스크를 제자리에 고정시킨다. 다양한 디자인 기능을 개인 맞춤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입가죽의 경우, 전면 마스크가 가장 좋다. 이런 종류의 마스크의 가장 좋은 장점은 코나 입을 통해 숨을 쉴 수 있다는 것이다. 감기에 걸렸을 때나 코가 혼잡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다.

플러스, 잠결에 떨어지는 것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CPAP 마스크 착용자가 직면하는 또 다른 일반적인 문제는 사인파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호흡 곤란, 알레르기 및 탈골된 중격은 마스크 착용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알레르기 및 사인파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은 마스크 착용 전에 이비인후과 전문의와 상담할 수 있다.

탈골된 중격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입 위에 착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시도할 수 있다.

몇 가지 유형이 있다.

껍질을 벗긴 오이 반쪽, 붉은 사과 1개, 큰 달걀 흰자 1개, 라임과 레몬즙 1티스푼, 민트믹스 티스푼을 에센셜 라임 오일 2방울에 섞는다. 깨끗이 씻고 각질을 제거한 후 마스크를 피부에 바르고 20분 동안 눈을 피하고 따뜻한 물로 린스(Rinse)를 남기기 전에 몇 가지 보관하고 싶은 것이 있다.

어떤 것이든 피부를 자극할 가능성이 있고, 이 마스크를 적용할 때 주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나열된 어떤 성분에 식품 알레르기가 있다면, 피부에 바르지 마라. 만약 당신이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흠집을 열면, 당신은 또한 그들이 피부를 더 자극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 마스크들을 건너뛰고 싶을 것이다. 또한 새로운 성분을 피부에 바르기 전에 패치 테스트를 하는 것이 좋다. 알레르기를 배제하다

이완 – 이 마스크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언제든 자연스럽고 차분하게 물속에서 숨을 쉴 수 있을 때 입이나 코를 통해 흡입하는 것은 그저 평범한 휴식이다.

네, 집에서 직접 얼굴 마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스 요거트 꿀 얼굴 마스크는 피부 문제를 치료하는데 효과적입니다.이 마스크는 피부를 자연스럽게 미화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약효 및 이점은 피부에 박리를 돕는 건강한 박테리아를 제공합니다. 피부를 깨끗하게 하고 부드럽고 매끄럽게 느끼게 합니다. 여드름과 검은 머리의 발생을 방지하여 피부의 질감을 향상시킵니다.

껍질을 벗긴 오이 반쪽, 붉은 사과 1개, 큰 달걀 흰자 1개, 라임과 레몬즙 1티스푼, 민트믹스 티스푼을 에센셜 라임 오일 2방울에 섞어 세척하고 에어샤프트 박리한 후 마스크를 피부에 바르고 눈을 멀리하고 따뜻한 물로 20분 동안 헹구어라.

일단 이 연결을 스스로 상실하게 되면, 의미와 목적을 위해 바깥을 내다보는 것은 평범하고 자연스러운 일이다. 물론 사람은 밖에서 보는 것에 영감을 받고 영향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또한 무언가가 옳지 않고 자신의 표현이 빠져 있다는 느낌도 있을 것이다.

만약 그 어떤 선택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얼굴 쿠션을 먹어볼 수 있다.

당신의 호흡 통로를 열고 채핑과 콜러스가 형성되는 것을 막는 비강과 이마 베개가 있다.

그것들은 마스크나 얼굴에 부착되고 마스크를 호흡 영역에서 멀리 떨어뜨리는 작은 부드러운 조각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나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직물이 마스크 뒷면을 덮어서 내 얼굴은 편안한 사틴 넥타이가 마스크를 얼굴에 고정시켜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