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적으로 관찰하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고 몸에 맞는 체격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할 것이다.

시각적으로 관찰하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고 건강한 체격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 체격을 익히려고 노력함으로써 당신의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이것은 종종 큰 플러스가 되고 단지 이점 외에도 몇 가지 이점이 있다.

그것은 소비를 유발하는 모든 음식에 독소 운동이 가득 차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 세계적인 요가나 마사지의 완전한 이완을 포함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해독 프로그램을 때때로 반복하기 위해 비교했을 때 영구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것이 더 이상적인 거래일 것이다.

그의 저서 《셀레스틴 예언》에서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그가 ‘9차 통찰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인간 진화를 위한 길을 설명한다.

이에 따르면, 우리가 그렇게 선택할 때, 우리는 실제로 같은 컬렉션을 보지 않는 사람들에게 보이지 않게 되는 곳으로 진동을 개선할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영의 영역에 대해 우리를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는 위치가 될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면서 공유할 수 있다.

추가적 우려제거 필요성

하루를 하루 종일 쉬면서 기능을 발휘하라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일반적으로 아침 식사 전 아침이다. 운동은 실제로 여러분의 몸을 형성하기에 좋지만, 아침에 운동하는 것은 인체가 그것들을 태우면서 체지방을 잃는 좋은 해결책이다.

독소가 우리 몸에 축적되면 이런 종류의 세포 기능을 방해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이것은 만성 피로, 발기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 문제와 같은 다양한 건강 조건에서 나타난다. 결국 독소는 신장 질환,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 문제, 자가면역 장애, 간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을 일으키고 유발한다.

이런 체형을 가진 사람들은 체중을 늘리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그런 여성들은 곡선미를 보지만 막대기를 포함한 곧은 자세를 취한다.

어떤 무게라도 그들의 배 주위에 냄비 배를 형성할 것이다.

1980년대와 90년대에는 신체 랩이 린넨 시트를 사용하여 몸을 감싸는 직후, 린넨은 플라스틱과 열 담요로 대체되었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혜택과 함께 신체 랩 치료의 창조로 인해, 신체 랩 서비스는 종종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건강한 식사가 하루에 세 끼를 먹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믿고 있다.

거의 모든 작은 식사를 하는 것이 실제로 여러분의 음식을 더 자주 먹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이 확립되었다. 신진대사가 진행 중이고 당신이 한 달 내내 정크 푸드를 먹는 것을 막는다.

여기 당신의 왼쪽 선물로 당신의 몸의 빠른 윤곽을 그리는 좋은 방법이 있다(살인 사료 주위에 분필처럼 생긴 것 같다. 그래, 나는 탐정 프로그램에 집착할지도 모른다) 여전히 당신의 왼손으로, 상징, 디자인, 단어 또는 당신이 체격 윤곽을 그리기 위해 부르는 모든 것을 그려라. 이것은 신체적 긴장의 어떤 영역을 묘사하거나 겪는 것을 허용한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손님들에게 종종 어려운 문제다. 또한 중요한 것은 나의 학생들이 나의 건강을 소홀히 하고(내 몸 때문에 잘못 전해지는 나의 두려움은 또한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행위로 활성화하도록 만들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결론점이 아니라 출발점이다. 우리의 신체적 구조를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우리가 묶고 쑤셔넣는 이유 또한 어떤 경우에는 호르몬 치료를 받고 우리의 신체가 우 출장마사지 리의 정체성과 많이 일치하도록 만드는 수술을 해왔듯이, 우리는 또한 우리가 그것들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그 몸이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여야 한다.

그러나 나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어떤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고 싶다.

너무 빨리 움직이지 말고, 훨씬 더 긴장한 것처럼 보이도록 해라.몸의 움직임을 늦춰야 느린 몸의 움직임이 힘을 발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점프 포트 세트를 하십시오. 이제 내려와서 팔굽혀펴기를 하십시오. 표준 팔굽혀펴기를 잘하지 못하면 무릎에 무릎을 꿇고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시작하십시오. 간단한 체중 스쿼트 세트를 시작하십시오. 가능한한 규칙적인 윗몸 일으키기 세트를 따라가십시오. 이제 점프 포트에 대해 뛰어 올라 다른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그렇다면 청소를 위해 무엇을 완성해야 할까? 첫째, 위에서 언급한 독소의 일부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담배 연기를 멀리하고, 가공식품을 덜 먹고, 신체 부속품에 어떤 로션과 화장품을 바르는지 집중하라.

당신이 훈련에 미치는 영향을 검사하는 것은 당신이 먹는 음식이 훈련 루틴이라고도 불리는 활력을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느리게 회복하는지, 당신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되는지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신체가 얼마나 손상된 세포를 얼마나 잘 수리하는지 당신의 시스템은 당신의 신진대사 가격이 얼마나 좋은가, 당신이 어떤 기분을 갖게 되는가 등등.

어떤 특징이 변화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전체를 거부하는 대신, 어떤 특징이 잘못된 성별을 생각하고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지 생각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