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하지 않을 몇몇은, 그래서, 왜? 그들은 틈새시장에 대한 생각과 그것에 열심인 사람들에 대해 분명히 알지 못했다.

당신이 하지 않을 몇몇, 그래서, 왜?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확실히 알지 못 오피아트 했다는 점과 그것에 열심인 사람들, 유드는 당신이 구매하기 위해 어떤 용도를 가지고 있는지, 만약 누가 당신의 계열사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인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어떻게 당신이 구매할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나에게 있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것에 익숙해지는 것은 계열사들이 당신이 추천하는 것을 실제로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을 나타내는 데 필수적이다. 당신의 방문객들은 심층 분석에서 경외심을 유지할 것이다(직접 직면하라, 당신은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

광고 강좌를 찾고, 특정 분야에 대해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을 주목하라. 충분히 알고 나면, 습득한 경험을 사용하라. 비록 그것이 상당히 덜 유용하겠지만,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제품이든 판매가 완료될 때마다 판매가치의 백분율을 얻게 될 것이다. 다른 제품들은 다른 수수료 백분율을 가지고 있다.

많은 경우, 그 백분율은 25%-50% 사이일 수 있다.

때때로 이 백분율은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만약 항상 물리적인 제품룩 디지털 디자인이라면, 이 제품들은 휴대폰에서 휴대폰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알지만, 당신의 경쟁이 아닌 것에 영향을 미칠 때 그것은 진정한 장점이다. 그래서 규칙 2는 당신이 배우는 모든 기술을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적용함으로써 양질의 제휴 마케팅 가이드를 구입하고, 읽고, 그것을 실행시키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에게, 당신은 가능한 한 언제든지 배우기 위해서.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이메일을 추가하는 것이 꽤 올바르게 작용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요약을 게시하고 있다면, 이것은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 요약은 당신의 웹로그에 위치한 전체 기사에 대한 링크 중 하나를 포함해야 한다.

이 방법은 당신이 당신의 온라인을 홍보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장소와 관련된 다른 것을 볼 수 있는 전망을 얻는다.

고객이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돈을 지불하고,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는 그 개념이지만, 장기적인 온라인 수입으로 간주되는 경우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 한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자신의 가격이 정확히 무엇인지에 대해 어색하게 받아들이고 그것을 수익을 내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실제로 어떤 분석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 대해 잔인할 수 있다.

이 제품이 이전에 판매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또한 돈을 벌기 위해 설정하기에 저렴한 효과적인 키워드가 필요하다. 다른 한편으로는, 제휴 마케터에게, 당신은 태양 에너지가 하고 있는 어떤 것에 대한 걱정으로 기소된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멀리 산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그것은 마치 판매원으로 일하는 사람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바뀌는 교통을 가져오고 또한 당신은 그것을 얻는다. 각 호가 할인과 관련된 수수료

상품을 구매한 사람들은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처럼 시도하는 시장을 구축했다. 왜냐하면 그것의 말 그대로 그들의 상품을 제공하려는 광범위한 군대 소비자들은 그들의 상품을 제공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만약 그들이 독특한 광고로 광고해야 한다면 확실히 훨씬 더 많이 팔 것이다. 왜냐하면 계열사들이 정말로 자신의 광고를 지불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사이트들은 그러한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이 글을 읽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여기서 10%, 25%, 심지어 50%까지 지불하는 것들을 계속 팔고 있다.

그러나 당신이 단지 판매하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간단히 깨닫고 실제 우편이나 통지를 받기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깨닫는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거의 효과가 없다.

즉, 판매당 지불하는 많은 웹 프로그램 즉, 상인 링크를 통해 방문자 클릭을 받은 다음 구매를 하면 수수료를 지불하고, 환불 정책 수수료를 은행 계좌, 페이팔 계정에 입금하거나 비교하여 보낼 수 있다.

리쉬당 지불하는 인터넷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방문자가 상인 사이트와 등록을 향해 가는 순간, 당신은 특정 금액을 지불하게 된다. 이 금액은 미리 결정되므로, 당신은 이 금액을 선택하게 된다. 당신이 그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로 서명했을 때

더 쉽게 제품을 판매하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을 찾으십시오. 분명히 더 비싼 제품에 비해 덜 반성과 덜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가격을 t로 표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