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물론 공원에 가서 아무리 다른 산만함이 있어도 개들을 되찾을 수 있는 것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조용한 곳에서 연습하라 – 유기견보호센터 물론 공원에 가서 아무리 다른 산만함이 있어도 개들을 되찾을 수 있는 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특히 초기에는 개들이 가능한 한 적은 산만함을 가진 조용한 곳에서 훈련되어야 한다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훈련을 마친 후에, 이것은 그들을 제거하는 것이 좋은 행동만큼 궁극적인 시행이 될 것이다. 운동하는 동안

거의 모든 주인은 개가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동안 무엇을 했는지 우연히 발견했다. 대부분은 그들의 개를 불러 그 잘못에 대해 그를 질책하는 것에 영향을 받는다. 기본적인 개 훈련으로 가장 흔한 실수 중 하나인 이유 만약 당신이 애완동물을 불러 그를 벌한다면, 지옥은 당신의 전화에 응하는 것과 같은 처벌을 연관시킨다.

하지만 일을 즐기거나, 개도 일을 끝내고 있는 것을 즐기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개가 끝내는 것을 즐기는 것이 좋다. 당신의 모든 경험을 연구하고 최고의 도구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가치 있고 효율적인가? 기억하라, 당신은 상사가 될 수 있지만, 당신의 개 훈련의 연관성은 당신과 당신의 개 그룹이 되었다. 상호작용

일관성이 핵심이다 – 설정할 수 있는 특정 경계, 소유자가 설정한 행동의 경로를 유지하는 방법, 이 필수 사항. 만약 개가 행동에 대해 1분 동안 보상을 받고 다음 번에 무시될 때, 그들은 그들이 얻고 있다고 주장하는 항목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는 것으로 판명된다.

우리는 동기부여와 관련된 것을 이용하지만, 개에게 두드리고, 애정을 보이고, 언어적 보상을 하는 대신 우리가 사용하는 음식보다 더 많은 신체적, 언어적 칭찬을 사용한다.

각 훈련은 수업 사이에 가기 전에 배운 기술을 기반으로 해야 하며, 새로운 디자인으로 넘어가기 전에 마지막 수업을 숙달할 수 있도록 애완동물과 함께 기능해야 한다.

애완동물 주인과 트레이너는 애완동물과 효과적인 훈련을 실시할 때 권위와 잔인함의 균형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왜냐하면 애완동물에게 훈육을 심어주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권위를 주장하고 그 조건과 연관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털복숭이 친구에게 가혹하고 폭력적이 되어서는 안 된다. 또한 동물이 그 동물에 대한 훨씬 더 많은 정보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참아라 – 개를 가르치는 데 새로운 명령을 가할 때, 개를 때려서 소리치거나 벌주는 것은 개를 혼란시키고 겁주는 역할을 할 뿐이다. 만약 주인이 인내심이 떨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면, 그의 마지막 시계.A 클럽은 한 명의 주요 강사와 수업에 있는 개 수에 의존하는 도우미를 갖는 것이 좋다.훈련 클럽에 나타나서 세션을 찾는 동안 충분한 도움이 필요한 것은 필수적이다.

실제로, 여러분은 또한 경비견 훈련학교에 특정 개를 등록할 수도 있다.

사실, 다양한 경비견 훈련학교가 있다.

그러나, 이 훈련학교들 모두가 동등하지는 않다. 어떤 것들은 다른 것들에 비해 훨씬 다른 유능하고 더 나은 경비견을 생산한다.

같은 방식으로, 특정한 종류의 개를 훈련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훈련학교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개를 키우는 것이 그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것이라면, 당신의 일은 그를 설명하고 관리하는 것이다. 어떤 사람은 독재적인 오그레 태스크마스터가 되는 것으로부터 즐거움을 얻는다. 당신은 짖는 명령과 교정을 위한 대안으로 당신의 개와 함께 재미로 원할지도 모른다. 그런 종류의 훈련은 당신과 당신의 개 모두에게 거의 긴 하루를 만들어준다.

식기세척기를 더 싣는 것은 개들이 다운 명령이나 그의 자리에 앉을 수 있는 크랭크를 더 많이 실어준다. 정확히 얼마나 큰 방해가 되는가!접시에 남은 음식은 뭐지? 하지만 누가 네가 헹굼 전 덫을 원하는지 알아?

클릭기로 개 훈련하는 것은 여러분의 개를 직접 훈련시킴으로써 가장 잘 팔리는 기술 중 하나이다. 이것은 주말에 10분에서 30분이 걸리는 간단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그 훈련은 당신의 새로운 강아지가 삶을 완전히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없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그는 좋은 것과 정확히 나쁜 행동을 더 잘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여러분의 개를 표준 훈련의 결과로 깨달아야 할 세 가지 근본적인 것들이 있다: 앉아, 머물고, 그리고 여러분의 애완동물을 훈련시키는 것 중 하나는 앉아서 어떻게 훈련에 대해 시작함으로써, 여러분은 처음에는 많은 개 간식을 필요로 할 것인가를 개에게 교육시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