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는 사적으로는 안 된다

플래시는 개인적으로 가지 않을 것이다.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 전에, 드웨인 웨이드는 마이애미에서 야간에 플래시를 선발하는 사람이었고, NBA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처럼 플레이오프를 강화시켰다. 그리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의 그의 쇼로 다시 한번 그는 더 뜨거워졌을 때 드웨인 웨이드보다 한 수 위일 것이다.

심지어 내가 그 안에 있는 오디오를 시작하게 하지도 마. 해설자들은 당신 자신의 대본에서 읽고 있는 대사를 말한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된다는 사실로 인해 악화된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캠페인의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추가 3명)이 왜 2009-2010시즌에 신인왕을 잡았는지 보기 위해, 당신은 그가 왜 올해의 신인왕을 잡았는지 보기 위해, 짧은 첫걸음으로 끝장내고, 66세에 이 리스트에 있는 거의 모든 경비원들을 가장 키가 큰 선수로 끝낸다. 수비 끝에 맞는 원인,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해칠 수 있도록 원할 때, 에반스는 또한 당신의 코트와 그것과 관련된 성숙함에 대한 노력이 부족한 경향이 있어, 그를 9구역에 떨어뜨린다.

마지막으로, nba 합계에 관한 한, 당신은 게임의 총점을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개인적인 스타일이고 고가의 아이템들만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당신이 토론할 수 있는 가장 성공적인 스포츠 베터라는 이론이 있다.

하지만 그것은 NBA 농구에서 토탈 베팅이 승리의 기회로 가득 차 있고 스포츠 북은 그렇지 않다는 중요한 생각을 나타낸다. 지방 감소 확산을 설정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저축에 더 많은 현금을 생산할 것인가? 그건 네가 결정할 일이야

팀과 데이비드 스턴스의 오만함에 따라(내 의견) 이 상위 선수들 중 일부는 욕심 때문에 각자 팀을 되찾지 못할 수도 있고 집단 바겐 계약(CBA)을 처리한다는 뜻으로 화가 날 수도 있다.

샤킬은 샤크가 페인트를 장악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놀라운 속도로 덩크슛을 날렸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샤크가 90년대를 사면한 모리슨을 물리치고 통산 평균 267개의 PPG와 582개의 FG%로 172개의 RPG를 가진 새로운 천년 우승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하지 못할 물리적 힘이다.

프로농구 핸디캡은 플레이오프까지 팀 동기부여가 매우 힘든데, 이는 플레이오프가 거의 끝나지 않을 때까지 대부분의 프로 경기가 포인트로 결정될 무료스포츠중계 때까지만 추측할 수 있는 사실 때문에 매우 어려운 일이다. 반면에 그 좋아하는 선수가 크게 이기기 위한 강박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그것을 실행할 수 있는 재능이 있다.

팀이 잃은 돈은 실제로 구단주들의 잘못이지 배틀러들이 아닌 모든 선수들에게 벌금을 부과하는 것은 어떨까? 때때로) David Stern이 패배한 그룹과 그것을 공유하도록 하라. 나는 그것이 종종 엄청난 양의 돈이라고 확신한다.

샤킬은 샤크가 페인트를 지배하고 있는 것으로 인정 받고 경종을 울리는 심판인 71과 325파운드의 ONeal에서 상대 선수들에게 덩크슛을 날린 것으로 인정되어 샤크가 90년대를 사면할 수 없는 물리적 힘이 될 수 있으며, 통산 평균 247개의 PPG와 202개의 RPG로 새로운 천년 우승 NBA 챔피언십에 진출할 수 있다.

매버릭스가 압력이 가해질 때 완전히 사라지는 경향이 입증된 반면,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댈러스 매버릭스가 스퍼스 라인업에 G 마누 지노빌리를 추가하는 공격적인 화력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아마도 챔피언 경쟁자가 그를 제거하고 훨씬 더 많은 팀이 흑백 사이클 탑에서 추가 팀이 될 것이다. 나머지는 노화 명단뿐만 아니라 마누스 공백을 메울 수 있을 것이다.

8) 스티븐 커리–Nba Hands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날려버리고, 44%의 속도로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의 슛을 성공시키고, 90%의 현재 슈팅 선수가 되려고 하는 라인도 있지만, 바닥을 보고 그를 특별하게 만드는 픽앤롤에 참여할 수 있는 그의 낮은 등급의 선택은, 커리가 이전에 운영했던 것처럼 그가 마스터하는데 수년이 걸리는 특별한 곳에서, 커리는 끼어들었다. 그의 생활 경험의 선택과 굴러가기 낚싯줄에 도달할 수 있는 충분한 크기와 능력이 그가 이 특별한 리스트를 올리지 못하게 하는 유일한 것이다.

또한,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그들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신인은 최고의 에너지를 가질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지구에 보여주고 있다.

그는 더 나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새로운 공을 만들고 있다.

그것은 다른 팀 동료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터치를 초래할 것이다. 제닝스 공연은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다른 나라에서 경험을 얻을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방법으로 누군가를 가르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브랜든이 단지 해외에 가서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만약 당신이 그들이 유럽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고려한다면, 아마도 밖에서 식사를 할 수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