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크리스 스콧의 복귀 08-09년 특별한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전에 앞서 댈러스 스퍼스를 2-0으로 내준 이후 마침내 그의 호넷이 NBA 최고의 포인트 수비수처럼 왕위를 되찾으려는 것처럼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건강해 보이기 때문에 크리스 폴은 무관하다고 느낀다. 폴스가 복귀하는 것은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또한 특정 공급업체보다는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도 있다.

특정 틈새 시장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승무원에게 충성을 보여주기 위해 매우 좋다. 당신의 팀이 긍정적으로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그것들을 착용하라.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등 많은 팬들이 팀에서 디자인하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운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 중 켈트족들은 자랑스럽게 자신의 뿔을 날려버리는 멋진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피닉스 선즈는 샤킬 오닐이 추가되면서 NBA 걸프 기록을 위한 지구 헌팅이다. 모든 NBA 경기는 매우 중요하다. 그 손실 중 젊은 아이들 샤킬 오닐이 NBA 시즌에서 가장 흥미로운 움직임이었던 몇 개의 자리를 위한 팀을 움직일 수 있다.

피닉스 선즈가 모든 것을 차지하면서, 샤킬 오닐과 같은 NBA 타이틀을 거머쥘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모든 칩을 테이블의 중간으로 밀어넣었다.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마이애미에서 하는 일을 도왔다.

1992-93시즌 시카고 불스는 1993년 NBA 우승을 성공적으로 차지한 후,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가 결승전을 이끌었던 피닉스 선즈 팀을 상대로 11월 23일 3회 연속 NBA 영화를 볼 수 있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를 심사숙고하는 최초의 NBA 팀이 되었다. 불스는 시리즈 4-2 마이클 조던이 NBA 결승 MVP 상을 성공적으로 수상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빅3로 내려간다. nba Western The Los Angeles Lakers의 내부에서 빅3가 우세했고 이번 스키 시즌에 매우 강했던 사람들은 Pau Gasol의 추가와 함께 1번째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NBA 서부 지역인 Phil Jackson이 지휘봉을 잡고 있는 LA 레이커스를 슈퍼차지했다. 에고를 억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메커니즘에 가입하게 하는 것, 그들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이기는 것, 그리고 이기는 것이다.

4) 라존 론도-론도는 게임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스티브 내쉬는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고 싶어하고 림 주변을 잘 마무리하고 있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론도스의 거대한 날개 스팬이 그를 방어 종료 시 파괴적인 짐승으로 돌릴 때마다 3개의 이중 위협이 된다. 그러나 그의 슛은 거의 웃길 수 있다.

때때로 그가 감히 슛을 날릴 수 있다.

전형적인 점프 슛이 부족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일년 중 마지막에 열리는 셀츠 챔피언십의 MVP였다.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게 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지고 있다.

다른 말로 하자면, 완벽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코트의 모든 근본적인 기술을 익히고 싶을 것이다.

실제로 2011년 여름 동안 자유계약선수(FA)나 자유소싱선수(FA)가 많은 선수들이 있다.

그래서 매년 그리고 매년 NBA의 반씩이나 만족스러운 해에 NBA의 록아웃이 계속된다면, 이것은 선수들이 갈 수 있거나 갈 수 있는 완전한 혼란이다. 특정한 날, 슬레이트에 농구경기가 몇 개밖에 없다. 그 몇 경기들, 전국적으로 방송될 수 있는 NBA 경기들, 그 중 하나 또는 두 경기들이 그렇다. NBA에서의 내기는 보통 전 토토사이트 국에서 방영되는 게임에 내기를 한다.

홈팀은 약자인가? NBA 선수들은 시즌 초반에 자신의 것을 만들기 위해 (기껏해야) 70%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잘 이해된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끌 때 그들은 파티에서 최대한의 노력을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홈팀뿐만 아니라 프라임 타임 게임 내내 대부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사건을 발견한다면, 만약 당신이 NBA 농구 베팅에 새로운 사람이라면, 여기서 시작하라.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높은 유형의 팡파르에서 월에게만 경쟁했다. 월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실망스러웠다. 그는 그의 엘리트 재능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과 씨름했다. Favors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때때로 완전히 끔찍했다. 특히 그들의 능력은 이번 시즌에 매우 형편없는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재능 있는 최전방인 Favors에게 다행스럽게도, 그의 신체적인 도구들은 프로 경기를 하는 동안 재단사를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스켓 바로 주위의 폭발성은 비교할 수 없다.